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2분기 부진한 실적 기록…목표가↓"-신한 2016-08-16 08:35:05
13.8% 감소한 1003억원을 기록했고 빙과 출하량은 4.5% 줄었다. 그러나 3분기 실적은 개선될 것으로 봤다. 여름 내내 지속되는 무더위를 감안하면 빙과 매출 감소세가 완화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홍 연구원은 "원유 기본가격의 하락으로 원가율이 개선될 것"이라며 "지난해 탈지분유 관련 재고 손실과...
SK증권 "빙그레, 2분기 실적부진…목표가 하향" 2016-08-16 08:17:06
올해 2분기 부진한 실적을 거뒀다며 목표주가를 8만원에서 7만5천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김승 연구원은 "빙그레의 2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2천300억원과 120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3.6%, 37.8% 감소했다"며 "영업이익 감소는 디저트류 유행으로 빙과 매출이 9% 감소했고, 끌레도르 리뉴얼 등...
"더블유게임즈, 하반기 성과 확대 기대…신규게임 주목"-키움 2016-08-05 07:57:03
"광고선전비와 인건비 감소로 이익을 늘린 것은 긍정적"이라고 말했다.3분기 이후부터는 주춤했던 실적이 다시 반등할 것으로 봤다.김 연구원은 "2분기 페이스북 매출순위 8위, 구글플레이 순위 30위권이었던 것에 반해 3분기 들어서 순위를 5위, 20위권으로 끌어올렸다"며 "이벤트가 확대되는...
"하나투어, 2분기 영업이익 시장 기대치 밑돌 것…목표가↓"-하나 2016-07-13 08:11:52
영업손실은 지속될 것"이라며 "2분기 집행된 광고선전비와 8월로 예상되는 온라인 몰 오픈으로 전분기보다 개선된 51억원의 영업손실이 예상된다"고 말했다.이어 "올해와 내년 면세점의 예상 영업 적자는 각각 183억원과 82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 2018년까지는 수익성 개선이 쉽지 않을...
'檢수사' 롯데케미칼 작년 판관비 비중 1%포인트 높였다(종합) 2016-06-17 11:21:43
비용을 통칭하며 급여와 복리후생비, 교육·훈련비, 접대비, 광고·선전비, 연구비 등이 포함된다. 매출 8조원대 기업에서 판관비 비중을 1%포인트 높이는 것은 이례적이다. 2010~2014년 매출 대비 3% 미만이던 롯데케미칼의 판관비 비중은 지난해 매출대비 4%로 껑충 뛰었다. 17일 한국2만기업연구소에...
'檢수사' 롯데케미칼 작년 판관비 비중 1%포인트 높였다 2016-06-17 07:25:06
비용을 통칭하며 급여와 복리후생비, 교육·훈련비, 접대비, 광고·선전비, 연구비 등이 포함된다. 매출 8조원대 기업에서 판관비 비중을 1%포인트 높이는 것은 이례적이다. 2010~2014년 매출 대비 3% 미만이던 롯데케미칼의 판관비 비중은 지난해 매출대비 4%로 껑충 뛰었다. 17일 한국2만기업연구소에...
신한금투 "하나투어, 면세점 실적 부진…목표주가↓" 2016-06-08 08:45:08
예상보다 크겠지만 이는 단기 이슈라고 판단했다. 그는 "2분기 광고 선전비는 기존 예상보다 약 20억원 늘어난 95억원으로 추정된다"며 "단기적인 광고비 증가이기에 장기적인 비용 증가 이슈로 볼 필요는 없다"고설명했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카드사 어렵다더니…1분기 광고비는 11% 늘어 2016-06-07 06:10:05
1분기에 광고선전비와 마케팅비용으로 쓴 금액은총 852억9천600만원이었다. 지난해 1분기(768억1천400만원)와 비교해 11.0%(84억8천200만원) 늘어난 것이다. 회사별로 살펴보면 7개 회사 중 4개 회사는 전년 동기 대비 광고비가 늘었고 3개 회사는 줄었다. 현대카드는 지난 1분기 광고선전비로 103억700만원을...
농심 vs 오뚜기, 짬뽕라면 `대전`…주가도 `덩실덩실` 2016-02-16 06:41:48
영업이익 289억원을 올렸다는 실적을 내놓자 주가가 8% 넘게 떨어졌다.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보다 79.6% 늘었지만 증권사들의 평균추정치(331억원)엔 못 미쳤기 때문이다. 짜왕과 맛짬뽕 등 신제품 출시에 따른 광고 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이 예상보다 늘어난 데 따른 결과다. 실적 발표 뒤 분석 보고서를 낸 증권사...
농심-오뚜기 '화끈한' 짬뽕라면 전쟁…주가도 '후끈' 2016-02-15 17:38:02
영업이익 289억원을 올렸다는 실적을 내놓자 주가가 8% 넘게 떨어졌다.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보다 79.6% 늘었지만 증권사들의 평균 추정치(331억원)엔 못 미쳤기 때문이다. 짜왕과 맛짬뽕 등 신제품 출시에 따른 광고 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이 예상보다 늘어난 데 따른 결과다. 실적 발표 뒤 분석 보고서를 낸 증권사 5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