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유아기 잘못된 습관, 평생을 좌우한다 2013-07-22 15:01:00
유일하다. 세계적 안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는 카시트 후방장착 차량 충돌사고 발생시 아이가 차량 등받이에 부딪히는 등 2차 충격으로부터 머리와 목을 보호하는 필수조건인 리바운드 스토퍼를 세계 최초로 개발〮적용했다. 또한, 충격분산에 가장 효과적이어서 f1 레이싱카와 낙하산 등에 쓰이는 6점식...
[MICE News] 정부, 마이스(MICE)산업 육성방안 제시 2013-07-18 19:11:53
딴 것으로 부가가치가 높고 일자리 창출, 국가나 도시브랜드ㅇ보효과가 커 '굴뚝없는 황금산업'으로 불린다. 여수엑스포와 같은 대형 박람회와 국가 정상회의와 국제회의, 상품정보 및 지식 교류모임, 각종 이벤트와 전시회가 모두 마이스에 포함된다. 이날 정부가 내놓은 마이스 산업 육성방안은 ▲복합리조트 개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매기&애니 시스터즈를 만나다 2013-07-18 10:58:29
돌아다니면서 기자, 매체, 블로거를 대상으로 베네피트 브랜드, dna, 철학, 제품에 대해 소개한다. annie(이하 a). 소비자들을 만나는 자리를 반드시 갖는다. 요즘 트렌드가 무엇이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양한 나라들의 소비자들로부터 듣고 싶다. 이것이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가장 중요한 역할이다. 오늘...
김준교 중앙대학교 부총장 강연 "디자인은 삶 그 자체입니다" 2013-07-17 16:35:48
자부심을 느낀다.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도 높아졌으면 한다. 세계 시장에서 한국 기업이 좋은 제품을 만들면 평가절하되는 경향이 있다. 국가 브랜드가 높아지면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디자인을 하는 사람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이제는 디자인만 가지고 승부를 보려면 힘들다. 융합적인...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출시한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 마스카라는 브랜드숍 최초 진동 마스카라로 나온 지 2개월 만에 10만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했으며 스테디셀러에 진입하는데 성공, bb크림에 이어 미샤의 부활에 힘을 더했다. 또한 지하철역 매장 입점도 미샤에게는 천재일우의 기회였다. 2007년 말 서울지하철공사가 지하철역 매장 92개를...
별걸 다 기부하는 건설사 어딘가 했더니… 2013-07-16 09:15:51
함께 나눔과 소통 직접 실천 삼성물산이 아파트 브랜드인 '래미안'을 통해 다양한 기부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물산은 고객들의 의견을 접수받는 의견수만큼 기부금을 조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입주민이나 고객들은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으로 ‘#1310’의 번호를 통해 의견을 문자메세지로 전송할 수 있다. 이 번...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2013 美 j.d. 파워 초기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신랑 위한 ‘무료 디자인’ 이벤트 진행 2013-07-12 11:33:02
8월의 예비부부들에게 디자이너 브랜드가 제공하는 무료 디자인 혜택을 제공 한다”고 전했다. 뮈샤는 한류 배우들의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에게는 이미 ‘스타주얼리’로도 유명한 브랜드. 한국을 대표하는 예물 다이아몬드 하이주얼리 브랜드로서 200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자사 브랜드를 발급하는 금융회사들을 위해 브랜드 및 가맹점 관리, 카드 발급 및 대금청구 등의 업무를 한다. 비씨가 이 같은 일련의 서비스를 충실히 제공한 덕분에 신용카드 회사들은 사업 영위에 필요한 인프라에 중복 투자할 필요가 없게 됐다. 결과적으로 한국 신용카드산업의 효율성을 높여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2008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부문 국가표준(ks)인증과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에 대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증(iso27001)을 획득했고,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을 201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자녀의 안전을 지켜주는 위치 알림서비스를 탑재한 ‘맘인 롯데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