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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투자 오후증시] 신학수의 별난 종목 - 키이스트(054780) 2015-05-08 17:11:36
높이기 위해 부위에 따라 딱딱한 정도를 다르게 만드는 다경도로 진화 신제품 및 신차 효과로 견조한 성장이 예상되어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 11% 성장할 전망 올해에 쏘렌토, 제네시스, 투싼등 효자 모델들의 효과가 반영될 것으로 예상 무상증자 50%, 배정기준일 4월 24일, 상장예정일 5월22일 매수가 10,050원->6,300원 /...
수륙양용버스 아시나요?, 서울 교통사고 조심할 곳은? 2015-05-07 22:18:00
자료를 분석해 `2014년 차량통행속도`를 발표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작년 서울 시내 전체 도로의 하루 평균 통행 속도는 25.7㎞/h로 밝혀졌다. 도심은 17.4㎞/h, 그 밖의 도로는 26.0㎞/h 수준이었다. 2013년과 비교해 전체 시내도로 주행속도는 0.7㎞/h, 도심은 1.3㎞/h, 그 밖의 도로는 0.6㎞/h 느려진 셈이다....
`로봇 세상?` 무인 모노레일 개통, 서울 교통사고 조심할 곳 `초등학교 주변` 2015-05-07 20:46:54
자료를 분석해 `2014년 차량통행속도`를 발표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작년 서울 시내 전체 도로의 하루 평균 통행 속도는 25.7㎞/h로 밝혀졌다. 도심은 17.4㎞/h, 그 밖의 도로는 26.0㎞/h 수준이었다. 2013년과 비교해 전체 시내도로 주행속도는 0.7㎞/h, 도심은 1.3㎞/h, 그 밖의 도로는 0.6㎞/h 느려진 셈이다....
`로봇 세상?` 무인 모노레일 개통, 서울 교통사고 조심할 곳은? 2015-05-07 20:10:07
자료를 분석해 `2014년 차량통행속도`를 발표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작년 서울 시내 전체 도로의 하루 평균 통행 속도는 25.7㎞/h로 밝혀졌다. 도심은 17.4㎞/h, 그 밖의 도로는 26.0㎞/h 수준이었다. 2013년과 비교해 전체 시내도로 주행속도는 0.7㎞/h, 도심은 1.3㎞/h, 그 밖의 도로는 0.6㎞/h 느려진 셈이다....
`국내 최초` 무인 모노레일 개통, 서울 교통사고 조심할 곳 `초등학교 주변` 2015-05-07 17:02:24
자료를 분석해 `2014년 차량통행속도`를 발표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작년 서울 시내 전체 도로의 하루 평균 통행 속도는 25.7㎞/h로 밝혀졌다. 도심은 17.4㎞/h, 그 밖의 도로는 26.0㎞/h 수준이었다. 2013년과 비교해 전체 시내도로 주행속도는 0.7㎞/h, 도심은 1.3㎞/h, 그 밖의 도로는 0.6㎞/h 느려진 셈이다....
바다 보며 달리는 600리, 동해안 자전거길 열린다 2015-05-07 15:42:00
자전거와 차량이 공유하도록 지정한 도로로, 자전거 우선도로를 활용함으로써 토지수용비 및 도로구축비 등의 예산을 대폭 절감했 ? 동해안 자전거길(강원구간)은 동호해변, 경포해변 등의 주요 해변길과 낙산사, 추암 촛대바위 등 강원도가 자랑하는 관광명소를 두루 경유해 단조롭지 않고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수입트럭 2위 MAN "유로6 한국수요 예측 불가" 2015-05-07 15:20:47
어렵습니다. 유럽에선 이미 유로6를 충족하는 6만대 차량이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독일의 상용차 메이커 만(man)트럭의 막스 버거 한국지사 사장은 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유로6 신제품 발표회에서 "한국은 올해(7월부터) 유로6를 처음 도입하게 돼 판매 목표를 잡기가 힘들다"면서 이같이...
수도권에 지식산업센터 ‘인기’ ‘요진 코아텍’ 5월 중 분양 2015-05-06 10:37:01
지방도, 경인고속도로 등 교통망이 우수하다. 인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인천공항의 접근도 쉽다. 제2외곽순환도로와 인천지하철 2호선 등 교통망 확충계획도 예정되어 있다. ‘요진코아텍’은 입주기업의 업무효율성을 극대화한 구성이 돋보인다. 전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도입해 신속하고 원활한 물류이동을...
일본 유화업계도 놀랐다…LG화학 대산공장의 '공정 효율 혁명' 2015-05-05 21:31:14
나서 대전~당진고속도로 당진분기점(jc)과 대산공장을 직접 연결하는 도로 신설을 국책사업으로 꾸준히 제안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개발연구원(kdi)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두 차례 떨어지는 등 우선순위에서 밀려있다.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는 방안도 고민 중이다. 김 상무는 “직원들이 지역 고등학교에서...
계단형 건물 양산했던 '도로사선제한' 폐지 2015-05-01 20:47:08
1일 발표했다. 도로 사선제한은 도로폭에 의한 건축물 높이 제한 방법이다. 건물 각 부분의 높이를 도로 반대쪽 경계선까지 거리의 1.5배 이하로 제한하는 규정이다. 도시 내 개방감과 시야, 일조권을 확보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 규정으로 인해 도심 도로변에는 계단형·대각선 모양의 빌딩이 지어졌다. 법을 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