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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 권위 마케팅 성과 평가 어워드 '에피(Effie)', 국내 첫 선 2014-03-21 18:28:34
전통 세계 42개국 시행... 애플 코카콜라 등 mba 사례연구로 동반성장 기여 세계 100대 브랜드의 '통과의례(通過儀禮)', 전체 60% 이상이 20년내 수상 경험 4월중 출품작 공모… 수상작은 ‘에피 월드와이드’ 글로벌 인덱스 등록 [유정우 기자] 마케팅 효과에 대한 평가는 기업에게 중요한 관심사다. 기업 활동에...
[삼성 76년] ① 글로벌 일류 기업 `우뚝` 2014-03-21 15:51:44
<인터뷰> 유환익 전경련 산업본부장 "삼성 브랜드 가치는 세계 8위로 인텔과 IBM보다 앞섭니다. 삼성이 활약함으로써 우리나라 조세수입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협력업체들도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전문가들도 삼성의 브랜드가치는 10년만에 270%성장했다며 이는 일본과 중국을...
ADB "美 테이퍼링에 亞 시장 변동성 커진다" 2014-03-20 16:43:46
보고서를 보면 동아시아 채권시장은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태다. 지난해 말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동아시아 신흥국의 기명채권 시장 규모는 7조4천억달러로 1년 전에 견줘 11.7% 성장했다. ADB는 올해 1월...
[이슈N] 영종도 카지노 해외자본 들어온다 2014-03-18 16:53:13
기업들의 동반 상승이 예고된다고 설명합니다. 영종도는 지리적 위치상 마닐라나 도쿄, 마카오보다 중국 VIP 접근성이 유리하다며, 마카오의 카지노 상장기업들은 지난 3년간 3배 이상의 높은 주가 수익률을 기록했던 만큼 추가 상승 가능성이 기대된다고 조언했습니다. 한국경제TV 조연입니다. <앵커> 외국계 카지노 진출...
[나눔경영·소통경영] 현대자동차그룹, 소외이웃 장학사업·문화체험…'네 바퀴'로 세상을 움직이다 2014-03-18 07:00:34
1월 신년사를 발표하며 “협력사와 동반성장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소외된 계층을 보살피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현대차는 지난달 ‘육군본부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3년간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군인 삶의 질 향상에 나섰다. 제대로 관심을 못 받았던 군인에게...
[나눔경영·소통경영] SK, "협력사는 그룹 성장의 밑거름"…기술·교육·자금 '3각 지원' 2014-03-18 07:00:00
것으로 평가됐다. sk종합화학은 협력업체와의 기술개발, 특허출원, 해외판로개척 등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0월 대통령표창을 수상, 3월에 이어 2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sk의 동반성장 노력이 결실을 보고 있는 주요한 원동력으로는 그룹 단위로 체계화된 동반성장 지원 시스템이...
[오픈노트] '구멍 가게 사냥꾼'을 아시나요? 2014-03-14 10:20:45
성장통을 겪고 있다. 가맹점주에게 '공공의 적'으로 불리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졌다. 자승자박(自繩自縛])이란 평가도 나온다. 질적 성장보다 양적 팽창에만 몰두, 균형을 잡지 못한 성장판에서 '갑(甲)의 횡포'가 자라난 것이다. '경제민주화 이슈'라는 거대한 부메랑이 사회적인 문제로 번지자...
현오석 "신흥국 리스크 최소화 하겠다"(종합) 2014-03-13 08:20:22
강화할 계획이다.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대기업과 동반진출 기회를 만드는한편 한·아세안 FTA 자유화 수준을 높이기 위해 개별국가와의 자유무역협정(FTA)도지속 추진할 방침이다. 현 부총리는 한·캐나다 FTA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올해는 우리 정부가 FTA를 통해 대외개방을 한 지 꼭 10년이 되는 해다....
현오석 "신흥국 리스크 최소화 하겠다" 2014-03-13 08:11:48
강화할 계획이다.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대기업과 동반진출 기회를 만드는한편 개발국가와의 자유무역협정(FTA)도 지속 추진할 방침이다. 현 부총리는 한·캐나다 FTA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올해는 우리 정부가 FTA를 통해 대외개방을 한 지 꼭 10년이 되는 해다. 10년이 지난 지금 FTA는 우리 산업경쟁력 강화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한국형 편의점 2014-03-06 07:01:33
pb상품을 더 강화했다. 가맹점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지난 1월엔 전국 cu 가맹점주들이 스스로 만든 협의체인 ‘cu가맹점 상생협의회’가 새롭게 출범했다. 전국 7700여명 가맹점주의 자발적인 후보 지원과 투표를 통해 144명의 대표단을 꾸린 독립된 가맹점주 대표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