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그룹,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 발전설비 기부 2013-10-31 13:59:16
강기수 팀장은 "해피선샤인 캠페인은 친환경에너지에 대한 시대적 요구와 동반성장의 의지를 담은 그룹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앞으로도 ‘함께 멀리`의 그룹 사회공헌철학을 기반으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그룹은 지난 8월 중국 빈곤지역 초등학교에...
CJ그룹, 강원도 홍천서 '찾아가는 CJ도너스캠프데이' 진행 2013-10-30 08:50:21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행사로 구송초등학교 아이들이 꿈을 찾고 또 그 꿈을 마음껏 표현해 보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cj도너스캠프는 현재 강원나눔캠페인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들의 교육지원기금 3억원을 목표로 모금하고 있다. 이곳은 소외...
[함께 나누는 사회] 롯데, 한부모 자녀 초청해 힐링캠프…계열사별로 맞춤 사회공헌 2013-10-30 06:58:34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운영 비용은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판매 수익금으로 충당한다. 롯데제과는 국제 아동 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이 추진하는 낙후지역 아동센터 건립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임직원 봉사단 ‘희망찬家’는 지난 8월...
[함께 나누는 사회] 금호아시아나, 베트남 음악 영재에 장학금…중국 현지 학교와 자매결연도 2013-10-30 06:58:26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을 맺고 타이어 판매액 일부를 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주요 목적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소득층 여성의 유방암 조기 검진과 환자 치료비용을 확보하는 것이다.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함께 나누는 사회] 현대차그룹, 저소득 창업자들에게 車·자금 지원 2013-10-30 06:58:24
위한 종합적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이 희망을 갖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현대차, 저소득층 고교생 '통큰 장학금'…총 2300명 선정해 11억6000만원 전달 2013-10-28 21:32:13
고등학생 2300여명에게 장학금(11억6000만원)을 제공하는 ‘희망 나눔 캠페인’을 벌인다고 28일 발표했다. 곽진 현대차 전무(왼쪽)와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오른쪽)이 서울 계동 중앙고의 김종필 교장에게 희망나눔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이태명 기자 chihiro@hankyung.com
현대차, 저소득층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 2013-10-28 16:02:46
대상으로 장학금을 제공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28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사회 환원을 통해 성과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전국 2,300여개 고등학교 법정저소득층(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학생 중 학교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 2,300명(학교별 1명)에게 총...
<자동차소식> 토요타, 11월 헤리티지에 화각장 선정 2013-10-28 11:37:34
고교에 희망나눔 장학금 지원 ▲ 현대자동차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다음달 15일까지 각 학교장의추천을 받은 전국 고등학교 저소득층 우수 학생 2천300여명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제공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는 올해 판매성과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씨티은행, 중계근린공원 우리동네숲정원 만들기 나서 2013-10-26 18:10:05
많아 황폐화된 녹지를 가꾸는 활동을 했습니다. 씨티은행은 씨티카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종이 청구서를 이메일청구서로 전환하도록 캠페인을 진행해 이를 통해 절약되는 비용과 영업점 방문거래를 인터넷뱅킹으로 대체해 절약되는 비용을 비영리단체인 서울그린트러스트에 우리동네숲 조성 기금으로 기부해왔습니다....
맥도날드, 주방 공개하는 ‘내셔널 오픈 데이’ 행사 개최 2013-10-18 09:37:34
위해 발표한 `엄마가 놀랐다` 캠페인 시즌 2를 공식 출범하고, 오는 29일(화), 전국 맥도날드 250여개 매장에서 5,000여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셔널 오픈 데이(National Open Day)` 행사를 진행합니다. 내셔널 오픈 데이는 지난 2004년 맥도날드가 업계 처음으로 일반 고객들에게 주방을 공개한 이후, 맥도날드 제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