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권 없이 즐기는 해외화장품 쇼핑 "그곳에 가면 트렌드가 보인다" 2013-02-14 09:44:01
아이템 ‘페이스 파우더’는 크기가 다른 입자의 파우더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미세한 펄이 모공 자국을 감춰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한다. (사진제공: 라노립스, 수킨, 피지오겔, 아르노, 레블론, 러브 스위치, 캔디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
[우리동네 리포트] 경기 용인시, 노인 복지시설 수요 급증…남사면 일대 최적 입지 2013-02-11 10:07:09
한국에서는 고령화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65세 이상 노인인구 비율은 7% 이상이다. 2018년에는 14%, 2026년엔 20%로 높아진다. 중풍 치매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들이 지금보다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이런 미래 트렌드를 고려할 때 경기 용인시 남사면 토지가 유망하다....
장나라 단발머리, 이 언니 혼자 시계가 거꾸로 갑니다 "학교 끝나고 바로…" 2013-02-08 11:16:42
장나라는 연하늘빛의 치파오를 입고 촬영장에 등장,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장나라는 귀밑으로 내려오는 자연스러운 단발 헤어스타일로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고 등장했던 털털한 모습의 정인재와는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이었던...
[대학ㆍ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전력산업 민영화 논란 2013-02-06 17:24:50
있어 정부가 자연독점을 소유해 그러한 가능성을 차단하려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은 나라에서 전기, 수도, 유선통신 등 자연독점 가능성이 높으면서 특히 전체 국민에게 영향을 미치는 산업에는 독점 공기업을 뒀거나 두고 있다. 이렇게 뚜렷한 경제학적 근거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최근 수십년간 공기업 민영화가...
[사설] 4대강 논란 종식시킬 K워터의 태국진출 2013-02-06 17:24:40
나라 밖이 먼저인 것 같다. 페루와는 최근 4대강 사업과 관련된 기술협력 양해각서를 맺었다. 태국뿐 아니라 베트남 캄보디아 등 메콩강 주변국가들은 4대강 사업을 치수정책의 모델로 삼을 움직임이다. 하지만 서울시는 한강의 수중보를 철거할 모양이다. 보를 걷어내고 모래톱을 살리자는 것은 홍수와 가뭄엔 저항하지...
[Travel] 부처의 자취따라 달린 길 끝엔…세상 가장 아름다운 무덤이… 2013-02-03 16:50:59
나라 사람들에게 목숨을 잃었듯이 부처는 그의 고국에서 잊혀져갔다. 국민의 0.6%만 믿는 극소수의 종교로 전락해버린 인도 불교는 이웃나라인 태국 미얀마 라오스는 물론 중국 한국 일본에서 더 존중받는 종교가 됐다.현재 인도에서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종교는 힌두교다. 인도 사람 82%가 믿는 절대 다수의 종교이기에...
`강남스타일`과 더불어 `코리아 성형 한류`, 외국서 난리 2013-02-01 15:33:44
바람이 거세다. 세계 여러 나라의 사람들은 한국 노래를 듣고, 한국 화장품을 바르며, 한국에서 만든 옷을 입고 거리를 활보 하고 있다. 주중한국대사관 영사부에 따르면 지난 해 발급된 비자는 158만 건으로 전세계 재외공관에서 발급된 사증(비자)의 79.04%를 차지했다. 한국을 방문하기 위해 비자를 받는 외국인 100명...
[BizⓝCEO] 송귀영 단국대 교수, '가깝고도 먼 나라' 日本, 제대로 알자! 2013-01-30 15:32:19
분야의 문헌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자연스레 이어줄 수 있다. 또한 학문은 그 자체로 독립되어 있으며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다. 그러한 분위기가 그들에게 노벨상의 영광을 여럿 안겨다 준 바탕이 되었을 것이다.” 라면서 말문을 연다. ‘우리는 일본을 잘 안다고 여기고 있으나, 사실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
35-45세 미혼남녀만 참석하는 와인 파티 2013-01-30 10:17:24
김형석·김민석)은 오는 2월 7일 강남 와인나라 아카데미에서 35세에서 45세까지의 미혼 및 재혼 남녀를 위한 ‘와인 앤 디너(wine & dinner)’ 파티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와인 앤 디너’는 사회적으로 안정된 고소득 전문직의 싱글들이 모여, 와인을 주제로 한 럭셔리 디너와 함께 다양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한 나라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며 상품을 파는 것은 국가 브랜드의 영향을 받는다”고 말했다. 명품 브랜드는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전 세계적인 유행을 몰고 온다. 유행은 곧 한 시대를 이끄는 트렌드가 되고 국가 이미지를 상승시키기도 한다.세계인을 사로잡은 강남 스타일을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