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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지마 제발` 해외 반응.. 입을 못 다무는 외국 네티즌들 `충격` 2013-01-01 13:43:01
이러지마 제발 해외 반응.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 해외 반응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러지마 제발 해외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이러지마 제발 해외 반응` 영상은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해외 네티즌들의 여러 가지 반응을...
오영호 KOTRA 사장 신년계획 개운도천 2013-01-01 13:30:06
수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kotra는 올해부터 해외시장 일자리 창출 사업, 대ㆍ중소기업 해외 동반진출지원사업 등의 신규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그는 또 “성과주의를 바탕으로 부진한 사업은 폐기하고 비슷한 사업끼리는 합쳐 낭비를 줄이겠다”고 강조했다.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이러지마 제발' 해외 반응, 반전 결말에 동공확장 "충격" 2013-01-01 09:39:03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의 해외 반응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러지마 제발 해외반응’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이러지마 제발’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해외 네티즌들의 여러 가지 반응을 담은 것으로,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를 보다가 반전 ...
세계일주 꿈 키워준 '부루마블' 기억하세요? 2013-01-01 09:26:24
즐거웠던 추억만 찾아준 것이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세상이 가지고 있는 온갖 장벽을 허물고 나이의 많고 적음을 떠나, 직업의 귀천을 떠나, 학력의 높고 낮음을 떠나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고, 이러한 부루마블과 친구들을 통해 나의 잃어버렸던 웃음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부루마블은 주사위 던져 나온 수만큼...
“2013년 화장품-홈쇼핑 등 유통주 `긍정적`” 2012-12-11 11:44:08
홈쇼핑은 기본적으로 업계 출점이 없이 온라인으로 송출되는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 송출비용에 대한 이슈는 여전히 부담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외 거점 확대나 PB상품 확대, 최근 이슈되고 있는 모바일 통신을 통한 새로운 카테고리 창출 등을 접목시켜 홈쇼핑에 대한 전망은 내년에도 굉장히 좋을...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예상된다. 국내 광고경기가 위축된 가운데 온라인 게임사 성장성이 둔화되고 있어서 이 부분이 컨센서스 하회의 주 요인이 될 것이다. 현재 라인의 일본 매출 발생은 스티커 판매와 일부 광고에서 창출되고 있고 광고 사업은 초기에는 프로모션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매출 발생은 3분기에는 미미할 것이다. 빠르면 4분기,...
[뉴스&] 내년부터 계열사 펀드판매 50% 이하로 제한 2012-11-02 08:34:52
안정적인 실적과 함께 온라인 부문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지만, 지분 매각가격이 3천억에서 4천억원에 달하는 점은 부담입니다. 예금보험공사는 최근 아이엠투자증권의 매각주관사를 선정한데 이어 다음달 중 매각공고를 낼 예정입니다. 예보는 아이엠투자증권의 지분 49.8% 매각 가격이 2천억원 수준이 될...
에듀박스 "풍부한 콘텐츠로 승부 낼 것" 2012-10-17 14:12:11
새롭게 론칭한 수학교육사업을 비롯해 온라인과 스마트 러닝 등 다변화된 수익원에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 박춘구 / 에듀박스 회장> "경기가 불황일 수록 꾸준히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만든 컨텐츠를 내년에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전략을 세워 매출 극대화, 이익 극대화를...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온라인 이용시간의 15%, 미국 전체 트래픽의 43%를 차지할 정도로 인터넷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실적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이런 가입자를 바탕으로 향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낸다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만큼 충분히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에 높은 기대치를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이용을 금지하는 셧다운제. 계도기간 이후 내년 1월 법안이 시행되면 위반 업체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게임업계에서는 시스템 보수 등 대책을 마련했지만, 시행 첫날 접속 차단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거나, 대상이 아닌 성인들의 접속까지 제한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