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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모집 때 3만원 초과 경품 제공 금지한다 2013-01-17 12:00:46
계획이다. 공시 제도도 바꿔 생명보험업계 사회공헌 활동을 생보협회와 생보사 홈페이지에공시한다. 광고 심의 제도는 대폭 개선한다. 소비자를 현혹할 수 있는 3만원 초과 경품 제공 금지, 보험 상품 설명 시 모집인 자격 요구, 광고 음성 속도의 제한 등 광고심의기준을 강화해 케이블TV 보험 상품 ...
양악수술, 렛미인의 신데렐라 허예은에게 듣는다 ① “양악수술 후 제 인생 바뀌었죠” 2013-01-17 08:51:02
속 짐이었던 주걱턱이 개선되면서 저는 매사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 많이 웃게 되었고 목소리도 커지고 친구들과 지내는 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또 항상 주저 했던 수업 발표도 먼저 나서게 되고 이렇게 자신감을 찾은 저의 모습에 저 또한 놀랍니다. q3 양악수술 후 가족과 친구 또는 주변의 반응은 어땠는가?...
"中 경제 V자 반등 가능성 낮아 대응 수위 조절해야" 2013-01-17 08:15:21
뚜렷하게 개선되면서 중국경제에 중요한 성장동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입증가율은 2012년 1분기 이후 중국 소매판매 증가율 감소와 함께 추세적으로 하락하고 있다. 작년 4분기 중 수입증가율이 개선되고는 있지만 내수 확대 시그널로 해석하기에는 다소 미진한 부분이 많다. 신규대출과 소매판매액이 감소한...
인천공항공사 `공항품질 우수사례집` 발간 2013-01-16 16:10:52
업무개선 성과와 그 과정에서 발생한 예기치 못한 시련과 장애를 극복해 나가는 일련의 노력들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인천공항공사 관계자는 "시설관리와 터미널운영, 보안, 수하물처리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천공항 운영 협력사들의 품질 향상 성과와 노력들을 우수사례집을 통해 공유하게 됐다"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가장 우선시해왔다. 차별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최고의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 선정,실행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생기는 주요 고객불만 사항을 크게 개선하고 4세대 이동통신 기술인 롱텀에볼루션(lte) 기반의 생활가치 혁신과 같은 경험을 제공해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경영체계다. 이로 인해 고객 불만 사항이 전년 대비 50% 이상 감소하는 등의 개선이 이뤄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sk텔레콤은 2002년부터 매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제도 개선, 고객 지원 인프라 구축에 힘썼다. 한화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청소하고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개선 활동과 기존 보험상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가치와 이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활동을 한다. 소비자 보호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 중이다. 신한생명은 2015년까지 고객 서비스와 관련한 중장기 전략 및 단계별 성장 로드맵을 수립해 고객만족 수준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를 보호하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고객행복팀’을 신설해 환자 서비스도 개선, 강화하고 있다. 대내외적으로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의 분석과 전사적 공유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벌이고 환자 및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병동 원무매니저 제도’, 고객에게 병원 전반의 운영 프로세스와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엔젤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부산도시공사, 아파트 임대료 6년간 동결…주거환경 개선도 2013-01-16 09:01:48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43억원을 투입했다. 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4억3000여만원을 지원, 다대5지구에 야외문화공연장을 개장했다. 다양한 문화 사업도 펼쳤다. 꽃단지 만들기, 가구별 가훈 갖기 등 ‘지구별 1자랑 갖기 운동’, 아파트 단지 환경정비 등의 활동을 주민들과 함께 진행했다. 저소득층 청소년의 학업을 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