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 여름 세일…최대 50% 깎아줘 2013-07-10 11:31:52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전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시그너처 컴플렉션 코디네이팅 비비크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겟잇뷰티’ 홍콩로드, 불티나는 베스트 K-뷰티템은? 2013-07-09 15:15:03
코스메틱 브랜드숍을 찾았다. 홍콩에서만 판매하는 제품과 품절사태가 발생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국내 화장품의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또한 홍콩에서 유행하는 한국 아이돌 가수의 메이크업 팁을 전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시연을 진행했다. 현지 홍콩모델이 한국의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화장 전과 완벽하게 달라진...
세정 스포츠 사업부, 2014 S/S 슈즈 트렌드 설명회 개최 2013-07-08 08:28:32
고라이트는 2013 f/w시즌 세정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피버그린 숍인숍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를 전개하고 2014년에는 백화점, 아웃도어숍까지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세정 스포츠사업부 도영우 이사는 “2013년 유통망을 구축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비하는 기간이라면, 2014년에는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장인정신’ 천연화장품 디 오가닉 퍼머시, VIP 오픈파티 성료 2013-07-05 09:19:19
숍과 약국이 결합된 독특한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블랙앤화이트로 모던하면서도 세련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이는 그래픽 디자이너인 남편 프랑코가 직접 연출에 참여한 결과이며 그는 즉흥적인 아이디어를 인테리어로 옮기는 편이라며 남다른 감각을 과시했다. 성공리에 종료된 이번 오픈 파티에는 강림의 임수복 회장을...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캠핑숍을 따로 두고 올해 40개까지 늘려가기로 했다. 지난해 140억 원 수준이던 캠핑용품 매출이 올해 200억 원 이상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판매에서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공을 들이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해 40여개 안팎의 제품을 출시했지만 올 해는 두 배 늘린 80여개의 제품으로 캠핑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매일 매일 할인이 쏟아진다! 2013-07-04 16:20:51
모으고 있다. 데이 마케팅은 특정일에 특정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을 상기시켜 소비를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최근에는 패션, 뷰티, 외식 업계 등 전 분야에서 이러한 데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뷰티업계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진짜 늦는다! “이제는 빼야 할 때” 2013-07-04 09:38:02
뿐 아니라 일반인도 에스테틱 숍을 많이 찾는다. 최근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에스테틱 시장은 세계적으로 300조가 넘는 시장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근본적인 뼈를 다스리는 ‘골기테라피’를 통해 국내 대표 에스테틱 기업으로 자리를 잡은 ‘약손명가’는 유명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
골프 레슨까지…현대차 영업점의 진화 2013-07-03 17:06:04
골프 클리닉 브랜드인 골프텍 소속 레슨프로들이 교습을 맡는다. 지점오픈 첫날인 3일엔 국내 유명 골프지도자인 고덕호 프로가 일일 강사로 나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첨단 스윙분석 시스템과 골프클럽 피팅룸도 갖췄다. 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은 “자동차 영업점을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곳이 아닌 고객에게...
올 상반기 홈쇼핑 휩쓴 최고 히트 상품은 뭐? 2013-07-01 14:12:01
차지하며 10위권에 여성패션 브랜드가 3개나 진입한 것으로 조사됐다.gs홈쇼핑의 상반기 히트상품 1위도 여성 패션브랜드 '모르간'이 차지했다. 세계적인 여배우 소피마르소를 모델로 내세운 모르간은 이 기간 총 31만 개의 제품을 판매해 홈쇼핑 온라인 모바일을 통틀어 gs숍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스튜디오...
[특징주]에이블씨엔씨, 유럽 진출 소식에 '급등' 2013-07-01 09:42:41
이날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달 25일 체코 브르노에 미샤 1호점을 열며 본격적으로 유럽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미샤는 현재 중국·일본·남미·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22개국에서 1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