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대 D-7 이석훈 '그리운 안녕' 공연 연습실 사진 공개 2013-01-16 11:10:43
3일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증명했던 이석훈은 자신의 두번째 콘서트이자 고별 콘서트인 '그리운 안녕'에서 2장의 솔로 미니앨범에서 들려주었던 모든 곡들은 물론 그동안 ost등을 통해 발표해왔던 히트곡들을 총망라, 군입대 전 그가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모든 모습들을 아낌없이 선사할 예정이다....
[파워 블로거를 만나다] 26세 얼짱 억대 연봉녀, 알고보니… 2013-01-15 18:45:01
[박영준 기자] 억대 연봉의 파워 블로거 ‘솜블리’를 만났다. 연예인 메이크업 따라잡기의 원조 격이다. 매번 시즌성이 가미된 아이템과 기발한 기획력으로 뷰티 블로거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솜블리가 블로거들 사이에서 영향력을 가지는 이유다. 솜블리라는 블로그 네임이 친숙한 사람들에게 이다솜이라는 본명은...
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변하기 때문이다. 물량을 등에 업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 제품의 가격 협상권을 쥐고 흔들 수 있다. 이 위원은 "유통이 변화의 소용돌이에 휩쓸려 있을 때야말로 제조업체가 브랜드파워를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온ㆍ오프라인 유통망 간 판매 비율을 조정하고 장기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차별화해 시장...
극장가 '4050' 티켓파워, '2030'도 눌렀다…왜? 2013-01-14 08:51:17
극장가에서 중·장년층 관객의 '티켓 파워'가 거세지고 있다. 40~50대 관객들이 가족, 혁명, 생존 등을 주제로 다룬 영화에 몰리며 영화시장의 핵심 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다.재난영화 '타워'와 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모험을 그린 '라이프 오브 파이'는 모두 40~50대 관객의 예매율이 가장 높은...
CJ오쇼핑에 `별` 뜨다, 한시간 매출 8억 수분크림은? 2013-01-08 14:22:34
셀링파워를 입증하며 ‘별’맞이에 부산했다. 전화주문을 기반으로 하는 홈쇼핑 업계에서 ‘별’이라는 말은, 1분 동안 걸려 온 주문 콜 수 기록 즉, ‘분당 1000콜’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홈쇼핑에서 잘 팔린다는 상품의 콜 수 기록은 분당 300~500콜로 ‘분당 1000콜’이 넘어가면 히트상품을 넘어서 기록상품으로...
게임업계, 연초부터 여풍(女風) 분다! 2013-01-07 16:49:22
않은 파워와 도전적인 성격을 가진 여성 캐릭터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여풍당당의 시대가 게임에도 반영되는 것'이라며 ' 게임 이용자 중 여성의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것도 여성 캐릭터 출시에 한 몫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프야매, 2012 골든 글러브...
2D 검사장비 '올인'할 때 나홀로 3D 도전장…獨보다 비싼데도 '러브콜' 2013-01-04 17:06:36
파워기업인 생생토크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사장 친구 사무실서 창업…기술력으로 승부수…독일 지멘스에 납품 Ɖd 장비' 세계 최고…47개국에 제품 공급…작년 7000만弗 수출 2004년 초 대만 타이베이. 현지의 한 전자업체 사무실에서 전자부품 검사장비에 대한 비교 테스트가 열리고 있었다. 한국과 미국 장비 중...
응답하라 1997 소설, 시원-윤제의 감동 다시… 한번 더 볼까? 2013-01-03 20:38:39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증명한 것이다. 2012년 여름, 온 국민을 '응칠 신드롬'에 빠뜨린 '응답하라 1997'는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일명 1세대 빠순이 시원(정은지)과 시원바라기 순정훈남 윤제(서인국), '에로지존' 학찬(은지원), 다정다감 섬세남...
1월, 새해 들어 달라진 판매조건은? 2013-01-02 15:27:49
고객관리 시스템 등록 대상자 타겟 할인(체어맨 30만원, 코란도c 10만원), 중고차 처리 시스템 이용 할인(체어맨w 50만원, 체어맨h 30만원)도 책정됐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수입차-미국 ▶ [1월 신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