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미현·정일미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홍보대사' 2013-05-30 17:13:43
프로와 정일미 프로를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왼쪽부터), 정 프로, 김 프로, 강형모 대한골프협회 부회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 美서 飽억' 탕진한 배우 임영규, 딸 보더니 ▶ 낸시랭 퍼포먼스 '엉덩이 노출'…사고...
[부고] 오세종 SST회장 부인상 外 2013-05-29 00:49:19
kt본부장 장모상=28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30일 오전 8시30분 02-3010-2230 ▶정승재 사업·운재 엔엔시대표 모친상, 이경식 삼성전자전무 장모상=28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30일 오전 7시 02-3410-6919 ▶정구영 감고을노인병원홍보부장·구상 합동전기대표·구복 영동군수 모친상=28일 영동병원 발인 31일 오전 9시...
미즈온 ‘오송 화장품 박람회’서 억대 매출 기록 2013-05-28 09:17:05
나란히 했다. 이에 미즈온 마케팅 본부장 백두성 실장은 “초반 ‘오송 뷰티 박람회’에 브랜드 홍보 차원으로 참여했지만 이번 기회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느꼈던 좋은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그간 쌓아온 인지도를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예상 밖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긍정적으로...
미즈온 ‘오송 뷰티 박람회’ 성료 후 오프라인 진출 기대 2013-05-27 16:32:44
나란히 했다. 이에 미즈온 마케팅 본부장 백두성 실장은 “초반 ‘오송 뷰티 박람회’에 브랜드 홍보 차원으로 참여했지만 이번 기회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느꼈던 좋은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그간 쌓아온 인지도를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예상 밖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긍정적으로...
[인사] MG손해보험 ; 충남개발공사 ; 한국국제협력단 등 2013-05-24 17:11:02
이사 황의성▷제휴영업본부장 이사 장은천<팀장>▷자동차보험팀장 정찬옥▷표준사업팀장 황남규▷고객지원팀장 김종주▷전략기획팀장 여정훈▷장기보험팀장 신윤하▷법인사업팀장 박주병▷ir팀장 문두식▷it지원팀장 권양섭▷감사실장 이길종▷일반보험팀장 정종호▷장기보상지원팀장 이성환▷조직문화혁신tf팀장 이창희▷...
MG손해보험, 부팀제서 '대팀제'로 조직개편 2013-05-24 12:02:12
담당하는 '제휴영업본부', 대외관계·투자자 보고·홍보 등을 담당하는 'IR팀', 회사의 전반적인 경영혁신 업무를 담당하는 '조직문화혁신TF'도 신설했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경쟁력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보험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새로...
[인사] LIG투자증권 ; LIG손해보험 ; 우리아비바생명 등 2013-05-23 17:27:10
본부장 지기호 ◈lig손해보험 ◎선임▷경영관리총괄전무 이호영▷해외사업담당 설성욱◎전보▷법인영업총괄상무 이종욱 ◈우리아비바생명 ▷계약심사부장 최기영 ◈kotra ◎승진<처장>▷fta사업팀장 김선화▷수출첫걸음지원팀장 어성일▷경영관리팀장 이민호<부장>▷전시컨벤션실 이석호▷시장조사실 이광일▷상하이...
유재석 친절 연예인 1위 등극…“항상 겸손하고 배려심 있다” 2013-05-23 09:26:53
‘2010-2012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도 활약해 친숙한 김연아 선수(4.4%) 등이 친절한 대한민국을 홍보하는 역할에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뽑혔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경아 마케팅본부장은 “시민들이 대한민국 친절대사로 뽑은 연예인들은 ‘배려’, ‘인사’, ‘미소’로 대표 된다”며 “우리 국민들도 한국을 찾은...
[시론] 해양 영토 전쟁서 이기는 길 2013-05-21 17:41:22
일본은 2007년 총리를 본부장으로 하는 종합해양정책본부를 설치하고 ‘해양기본계획’을 통해 해양영토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해양대국들 역시 예외가 아니다. 한국도 해양수산부가 부활했다. 이는 명실상부하게 해양수산 통합행정을 펼칠 수 있게 됐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해양수산부...
밀레, 신규 아웃도어 론칭 "경쟁상대 노스페이스 아닌 빈폴… 디자인, 젊은 감성 차별화" 2013-05-21 16:56:17
박 본부장은 "시장을 선점한 기존 브랜드를 꺾고 판도를 바꾸려면 적극적 마케팅이 필수"라며 "모델과 광고, 이벤트 등 모든 홍보 수단을 동원해 브랜드 인지도와 역량을 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