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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低에 제약株 '활짝' 2013-01-21 17:21:16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일본에 대한 수출은 달러화로 결제하기 때문에 원·엔 환율이 100원 내려가면 연간 50억원가량의 추가 이익이 발생한다”고 말했다.jw중외제약은 지난해 일본 제약사로부터 400억원가량의 원료의약품을 수입했다. 일본으로의 수출액(150억원)보다 규모가 크다. 고지혈증 치료제 ‘리바로’,...
JW중외제약, 中 수출 계약 2013-01-21 17:18:38
품목을 1080만달러어치 공급하는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큐록신은 국산 4호 신약인 퀴놀론계 항균제이며 창포엔은 프리미엄 염색약이다. 창포엔은 내년부터 5년간 수출하고 큐록신은 중국 식약청(sfda) 제품 등록을 마친 뒤 2016년부터 5년간 공급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계약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경우...
日 20조엔 퍼붓기 경기부양책…동남아엔 藥…한국엔 毒 2013-01-21 17:13:35
일본과의 교역에서 수출보다 수입이 더 많은 순수입국들은 엔화 약세로 수입 물가가 낮아지는 효과를 보게 된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일본에 상품을 수출하는 국가들은 일본 내 수요 증대로 수출이 증가한다. 이와 달리 비슷한 제품으로 경쟁하는 한국은 최대 피해국이라고 크레디트스위스는 분석했다.싼 이자에 돈을...
"北, ICBM 자체 개발 능력 갖췄다" 2013-01-21 17:12:23
제품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북한이 국제사회의 제재로 선진 기술 도입과 부품 조달이 제한됨에도 많은 실험과 경험을 바탕으로 장거리 탄도미사일 개발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북한의 전통 우방인 중국 러시아와 신흥 협력국인 이란 시리아 등에서 장거리 로켓 핵심 부품을 도입했을 것이란 그간의 관측은...
귀뚜라미그룹, 계열사 사장 인사 2013-01-21 14:04:45
사업 영역은 그동안 보일러 제조, 건설사 특판, 수출, 해외공장을 담당해온 귀뚜라미는 귀뚜라미홈시스가 해온 보일러 유통과 마케팅 등 보일러에 관한 모든 사업을 맡고 귀뚜라미홈시스는 온수매트와 군불침대 등 가구와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담당하게 된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JW홀딩스, 큐록신·창포엔 중국 수출 2013-01-21 13:08:28
이번 수출 품목은 국산 4호 신약인 퀴놀론계 항균제 큐록신과 프리미엄 염색약 창포엔 2종류입니다. JW홀딩스는 중국 식약청(SFDA)에 제품 등록을 마친 뒤 큐록신 완제품을 2016년부터 5년 동안, 창포엔을 2014년부터 5년 동안 천진그린파인제약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경우...
동아제약, 작년 영업익 895억…올해 1170억 목표 (상보) 2013-01-21 12:43:11
수출 증가, 박카스 매출 상승 등으로 영업이익률은 9.6%를 나타냈다. 전문의약품(etc)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11.4% 감소한 4397억원을 기록했다. 주요 제품 매출액은 스티렌이 8.3% 감소한 808억원, 타리온이 10.2% 증가한 221억원을 기록했고 신제품인 모티리톤은 145억원어치가 팔렸다....
JW홀딩스, 1080만弗 규모 중국 수출계약 2013-01-21 11:48:39
1080만 달러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수출 제품은 퀴놀론계 항균제 '큐록신'과 프리미엄 염색약 '창포엔'이다. jw홀딩스는 중국 식약청(sfda)에 제품 등록을 마친 후 2016년부터 5년간 큐록신을 공급할 예정이다. 창포엔은 2014년부터 5년 동안 수출키로 했다.이 회사는...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 2013-01-21 10:22:08
수출 상담회도 열린다. 현재 해외 유력 바이어 참가를 위한 선정 작업에 들어갔다는 게 사무국 설명이다. 참가 업체의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해 원하는 초청 바이어는 항공권 또는 숙박지원을 병행한다. 또한 참가 업체 편의를 위해 참가 신청를 간소화했다. 참가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2013 오토모티브위크...
최고 욕실업체 콜러(Kohler)가 우리 중소기업에 왜 콜? 2013-01-21 09:40:23
계획이다. 콜러 제품은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보다 20~50%정도 비싸기 때문에 가격이 일반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전가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조이포라이프는 앞으로 200여 리모델링 시공업체와 협력관계를 맺어 콜러 제품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하기호 사장은 “그동안 수출에 주력해왔지만 앞으로 수출과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