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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과세 보험상품, 거액 탈세에 악용됐다(종합3보) 2013-11-13 18:16:43
고객 돈으로 부동산을 구입한 일이 없다"면서 "60억원은 이씨에게 정당한 이자를 지불하고 자금을 관리하며 매달 그의 보험료를 순차적으로 납입하는 데 썼다"며 횡령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이어 "이씨의 부인에게 제공한 금품은 보험 가입 대가가 아닌 세무조사 비용 보전을 위한 것으로 경찰에서 충분히 소명했고...
[한경플러스TV] 앱(App)기반 콜택시 이지택시 "편리하고 안전한 귀가 서비스" 2013-11-13 16:17:48
위해 관계 부서와 긴밀히 협조해 나가고 택시기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택시기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지택시 코리아가 추구하는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하나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 존경받고 사랑받는 택시문화를 정립하는 것'이다. 국내에 이지택시 서비스를...
금융당국 '비자·마스터카드' 횡포에 강력 제동(종합) 2013-11-13 10:34:53
계약 개정을 요구할 방침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DCC는 국제브랜드카드사와 국내 카드사 등이 서로 수익을내고자 고객을 속이는 행위"라면서 "관련 계약을 바꾸도록 해 부당하게 소비자에게비용 부담을 전가하지 못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 카드에서 해외 겸용 카드 비중은 지난 6월말 기준 67.4%에...
금융당국, '비자·마스터카드' 횡포에 전면전 선포 2013-11-13 06:01:12
원화결제서비스 때문에 362억원이 고객 주머니에서 더 빠져나간 것으로 추정된다. 외국에서 신용카드를 쓸 때 원화결제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지 통화로결제했을 때보다 한 단계 더 환전을 거쳐야 하고 서비스 수수료도 부과되기 때문이다. 해외 가맹점들이 관광객에게 수수료를 받고자 원화 결제를 권유하는 경우가...
우리투자증권, 100세시대 위한 `新 삼강오륜` 발표 2013-11-12 10:35:05
“앞으로도 100세시대연구소는 고객들의 행복한 노후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노후설계 전략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0세시대 신 삼강오륜] 3강(三綱) 재산만강(財産滿綱) : 경제수명을 고려한 노후자금 마련 신체건강(身體健綱) : 건강수명을 고려한 신체건강 관리 가족애강(家族愛綱) :...
우리투자증권, 현명한 노후준비를 위한 ‘新삼강오륜’ 제시 2013-11-12 09:46:15
가지고 꾸준하게 관리해야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항목으로 ‘재산, 건강, 가족’을 제시했다. ‘삼강’은 준비하는데 장기간이 소요되지만 준비에 소홀하게 될 경우 행복한 노후생활에 어려움을 줄 수 있는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적인 노후준비 항목이다.‘오륜’은 은퇴 후 삶의 만족도를 증가시켜 주지만 ‘삼강’에...
외국인 입맛 맞춘 특별식에 통역 서비스는 기본…호텔 메디컬센터서 줄기세포치료에 피부관리도 2013-11-11 06:59:00
아예 메디컬센터가 입점해 있다. 피부관리, 치과 치료는 물론 줄기세포 치료센터까지 갖추고 있어 메디컬센터에서 치료를 받은 뒤 바로 호텔에서 쉴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메디컬 센터 이용 고객에겐 객실 요금도 할인해준다. 또한 수술 등으로 허약해진 고객을 위해 소화가 잘 되는 흰 쌀죽, 두유, 수프 등의 메뉴를 룸...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2013-11-08 17:10:02
스위스퍼펙션. 매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쌓아가며 진정한 명품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이어나가고 있는 스위스퍼펙션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환절기 피부건조증, 바디케어로 잡자!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최수현 금감원장 "동양 피해자 지원·제도개선 조기 추진" 2013-11-04 13:45:58
관계기관과 협의해 추진하라고 금감원 임원들에게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 원장은 "동양증권 녹취자료의 조속 제공과 제도개선 추진의 경우 관련 녹취자료를 4일부터라도 고객의 신청을 받아 이메일 또는 USB 등으로 제공하도록 하고, 자료 제공이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면밀하게 점검하라"고 말했습니다....
[2013 한국의경영대상] 대교, 학습과정 3단계 피드백·모니터링…고객 만족 1위 '눈높이' 교육 2013-10-30 06:58:10
진행하고 있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고객과 중장기간 관계를 이어가야 한다는 특성을 반영해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는 분야에서도 혁신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대교 고객만족센터에서는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해 상담실로 접수되는 모든 고객의 소리를 유형별, 지역별, 연령별로 구분해 고객 반응과 이슈를 분석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