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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고용의 질 우수한 中企에 금융지원 2014-07-16 13:46:24
기업을 `고용의 질 우수기업(GWP: Good Work Place, BWP: Best Work Place)`으로 선정해 신한은행과 공동으로 금융, 비금융 지원을 적극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서 행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들의 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따뜻한 금융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CJ제일제당, 협력사와 탄소배출권 협력체계 구축 2014-07-16 10:24:14
온실가스를 줄여나가는 제도이다. 중소기업은 법적으로 탄소배출권 거래제에 대한 의무 조항은 없지만 탄소배출권을 확보하면 필요한 기업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cj제일제당은 이번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협력업체들이 탄소배출권 확보 방법과 노하우를 습득하고, 내년에 시행될 탄소배출권...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세계가 엄지 치켜 세운 기업들…10년의 노하우 2014-07-16 07:10:04
평가제도다. 시행 10년간 각 산업군을 대표하는 고객만족 경영 우수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기반 조성 및 고객만족 경영 역량 강화에 기여해왔다.특히 gcsi는 글로벌 경영을 경영 목표로 하는 기업들에 고객만족 경영의 척도가 됨과 동시에 최적의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요소 발굴과 전략 수립...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글로벌 톱5 테마파크 향해 도약 2014-07-16 07:00:54
근무하는 ‘임원 및 팀장의 현장 서비스 실천’, 입장객·날씨·외국어 역량과 연동된 ‘캐스트 인센티브 제도’ 등을 통해 ‘함께 만들어 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추구한다. 이 회사는 안전 또한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2012년 세계적 공식 안전규격 인증기관인...
GS25, 경영주·근무자 모두 혜택 받는 상해보험 개발 2014-07-14 09:19:23
지원제도를 다각도로 구상하던 본부의 판단과 일치하면서 급물살을 타게 됐다. 지난 6월 경영주 협의회 간담회 자리에서 경영주와 본부 간 장시간의 논의 끝에 그 결실이 맺어진 것이다.gs25의 이번 보험료 지원 제도는 ‘같이 가면 멀리 갈 수 있다’는 상생의 정신을 실천한 것으로, gs25는 보험료 지원이 현재...
신한은행, 중소협력사 초청간담회‥상생 발전 논의 2014-07-11 15:38:37
공유,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반부패 윤리교육으로, 2부 행사는 협력사 직원들로부터 평소 현장에서 느꼈던 고충이나 필요한 개선사항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으로 각각 진행됐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신속한 납품검수 및 대금지급을 위한 프로세스 마련, 우수협력사...
[실리콘밸리의 K Group] 3편. 여유있게 민첩한 거인 Google 2014-07-10 15:10:34
밥한끼도 직원이 어떻게 받아들이는가가 약이될수도 있고 독이 될수도 있다. 근무중 순직한 직원가족에게 보험금은 물론, 10년간 연봉의 50%를 주고, 자녀 숫자마다 월 천불씩 혜택을 주는 제도가 있는 회사. 이걸 전해들은 어떤 구글러의 부인이 눈물을 쏟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구글러들이 갖는 여유와 그 속에서 큰 뜻을...
[2014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어드벤처, '즐겁고 따뜻한, 안전하고 설레는' 테마파크 지향 2014-07-10 07:03:00
바쁜 시간대에 캐스트와 함께 근무하는 ‘임원 및 팀장의 현장 서비스 실천’, 입장객·날씨·외국어 역량과 연동된 ‘캐스트 인센티브 제도’ 등을 통해 ‘함께 만들어 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추구한다.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영에 반영하고 체계적인...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있다.신한생명은 꾸준히 윤리경영을 실천해왔다. 매년 임직원의 의식변화, 윤리적 판단력, 윤리적 실천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해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윤리경영을 조직문화로 정착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영업현장에서 계약체결 전 과정에 대한 품질혁신 및 무결점 영업을 추진하기 위해 5대 품질지수 평가항목을 개편한...
[2014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산업, 균형적 경영 시스템 필요 2014-07-10 07:02:10
기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제도는 지난 15년간 서비스 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은 물론 서비스 기업의 차별적 서비스 경영시스템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이 제도는 선도 기업이 지속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격려하며 후발기업은 서비스 경영활동에 대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도입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