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 열려 2013-04-18 15:29:14
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g마크 ▷3년 : 신한은행, 현대홈쇼핑, 가야농장, 영동와인, 고창복분자 선연, 11번가, 아이비스pc방, 삼성 스마트tv ▷2년 : 투자하기 좋은 도시 진주,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하동매실, 영덕대게, 호텔패스, 청정원 순창,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s&t중공업,...
시즌 트렌드 ‘그 곳’에 가면 알 수 있다? 2013-04-18 10:17:01
아우터 중에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의 루즈핏 재킷은 이번 시즌 가장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 오버스러운 핏감이 몸매 결점을 감춰줄 뿐만 아니라 그 비비드한 색감이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재킷형 셔츠와 블루종은 올 봄 빼놓을 수 없는 트렌드 아이템이다. 블루종의 경우...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유핏 등이 대표적이다. 장수 브랜드인 여명808(숙취해소음료)과 댕기머리(탈모방지 한방샴푸), 트라스트패취(관절염 치료제) 등도 대표 브랜드 자리를 꿰찼다. 지방자치단체 부문에서는 온라인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와 지역인증브랜드 g마크 등 26개가 대표 브랜드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고창 황토배기g수박, 영동와인,...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유핏,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 선사 2013-04-17 15:29:29
‘유핏’은 ‘you+fit’의 합성어로 ‘여러분께 맞추어 드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을 만들어주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승헌 유핏 대표는 2007년 코스메틱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 진출했다. 사람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기초대사율은 15% 높아져 식욕이...
황정음 vs 정유미, 같은 재킷 다른 느낌 “트렌디한 핑크룩이 대세!” 2013-04-16 14:09:02
방송된 ‘원더풀 마마’ 2회에서 정유미는 극중 직업인 명품홀릭 패션블로거 답게 톡톡 튀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와 함께 다양한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sbs 화제의 주말 드라마에서 화제를 모은 그녀들의 핑크 트렌치코트는 프론트로우...
NHN, 웹툰에도 PPL적용…창작자 수익 극대화 2013-04-15 15:29:05
핏 셰어' 프로그램 콘텐츠 연계 광고 다양화… 작품 판매 방식도 늘어 전문작가들 공간 뿐 아니라 일반인 참여하는 곳에도 적용 nhn은 콘텐츠 창작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페이지 프로핏 셰어(pps·page profit share)’ 프로그램을 지난달 20일 공개했다. nhn은 문화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위해서라고...
대박! 살 빠지는 ‘거품 크림’? 2013-04-12 10:43:02
유핏 관계자는 “이미 1차 물량이 완판 된 상태에서 현재 2차 물량을 준비 중이다. 하루에도 재입고 문의가 연잇는 등 거품크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태”라며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복부나 팔뚝 관리에는 물론, 겨드랑이와 허벅지에도 효과가 있어 봄과 여름철 잇 아이템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한고은이 강력추천한 ‘터지는 화장품’의 정체는? 2013-04-12 10:20:01
“2만대의 따귀를 맞는 기분”이라는 비유로 웃음을 자아냈다.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고 싶은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된다는 설명에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고은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유핏 관계자는 “바디붐은 씨포피잎추출물과 가르시니아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가꿔준다....
에잇세컨즈-탑텐 등 토종 SPA 2라운드 대격돌! 2013-04-11 13:59:01
2년 전부터 국내 패션업체들이 탄탄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토종 spa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에 맞는 디자인과 핏, 합리적인 가격, 스피디한 상품 기획 등을 경쟁력으로 내세웠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에잇세컨즈-미쏘-탑텐, 가파른 성장 가속도 토종 spa브랜드의 물꼬를...
한고은 “2만대 따귀 맞는 기분” 스타뷰티쇼에서 무슨 일이? 2013-04-11 12:19:02
것은 유핏의 ‘바디붐’. 지방축적 억제 성분을 함유해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몸매 관리 제품이다. “피부에 긴장감을 줘 셀룰라이트를 관리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 뒤 듬뿍 짜 바르자 기름이 튀는 듯 요란한 소리가 울렸다. 한고은은 “2만대의 따귀를 맞는 기분”이라는 비유로 웃음을 자아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