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시혁 사단’ 방탄소년단, 갱스터랩 승부수 통할까? 2013-06-12 13:13:34
인기를 끌었던 갱스터랩을 2013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힙합곡으로 ‘90년대 golden era로의 회귀’라는 독특한 트렌드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작사한 “네 꿈이 무엇이냐”고 묻는 가사 역시 청소년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시혁 사단에서 7인 체제로 데뷔 준비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랩, 보컬, 춤...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사회적, 문화적 감성을 함께 공유하려는 노력으로, 젊은 층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 `눈`으로 보고 즐기며 더욱 생생해지는 맛 다양한 음악으로 귀가 즐거웠다면, 이제 눈으로 보고 즐길 차례. 식품 기업들은 뮤직페스티벌 외에도 다양한 문화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
현대차,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 2013-06-09 18:33:50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에 맞춰 고객들의 감성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먼저 1985년 출시된 1세대 쏘나타를 시작으로 28년간 고객들로부터 받은 꾸준한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쏘나타와 함께 했던 고객들의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웹삼국지2, '서버패권전' 업데이트로 인기 급상승! 2013-06-07 13:50:44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콘텐츠 패치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운영으로 유저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남만토벌', '진릉'을 추가하여 인스턴트 던전 형태의 개인도전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4월에는 '천명', '보석상감', '탐색'. 마필육성...
아이 두뇌 자극엔 모래놀이가 최고 2013-06-03 10:45:55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의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감성지수 또한 높이고 싶다면 실내 체험전 관람이 효과적이다. 육아에 지친 부모 모두에게 잃었던 여유를 찾아주고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줄 다채롭고 흥미로운 체험전시 '모래야 놀자'가 오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계속된다. '모래야 놀자'에서는 어떤...
SKT, '? 앱' 인기 굳히기… 시즌2 출시 "1020세대 노린다" 2013-06-03 09:36:39
선보였다. sk텔레콤은 3일 앱 출시를 밝히고 1020세대와의 소통 채널로 본격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작인 '? 앱 시즌1'은 휴대폰을 손으로 돌릴 때 센서가 반응하는 횟수에 따라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능을 넣어 10~20대 고객 사이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출시 후 43일 간 다운로드 320만회와 데이터 생성...
미스터피자, 어린이 `피자교실` 운영 2013-05-30 13:10:15
프로그램을 구성해 창의성과 감성 등 성장기 어린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의 장이 될수있도록 했습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 `피자교실`은 매장별로 진행되며, 해당 매장을 통해 신청과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참여 가능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www.mrpizza.co.kr)를...
“고객과의 소통을 꿈꾼다!” 메트로시티 2013 S/S 패션쇼 성료 2013-05-29 15:11:22
이탈리아 감성의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2013 s/s 패션쇼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클래식 스포티즘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글로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으로 전국에서 진행된 트렁크쇼는 5월4일을 시작으로 전국의 주요 백화점 14곳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s/s 컬렉션은 우아한 클래식과 파워풀한 스포티즘의 강인한...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채널. 아웃백은 이미지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LIVE IT을 중심으로 기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커뮤니케이션도 활성화해 즐거운 외식 문화를 전파하겠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을 직원으로 공개 채용, 고객의 아이디어로 제품...
[인터뷰] 정준호, 오바마 상 받은 이유는? 2013-05-28 10:28:02
특히 사무실 같은 정적인 분위기 보다는 정서적인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장소로 선택한다. 사업도 사람의 마음과 마음이 함께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 속에서 차,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중요시하고 있다. 인위적이고 작위적인 공간보다는 자연스럽고 소통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편이다. # 청담동 라베르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