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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P생명, `더블플러스 정기보험` 출시 2013-06-17 18:53:44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고객이 선택한 집중기간에 사망보험금을 2배로 보장하는 `무배당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자녀의 고등교육을 준비하는 시기로 예상되는 50대에 사망할 경우를 대비해 50세부터 10년 동안 집중기간으로 설정하면 가족 희망자금을 최고 20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게시판> BNP파리바, '더블플러스 정기보험' 출시 2013-06-17 10:51:24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고객이 선택한 집중기간에 사망보험금을 2배로 보장하는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을 17일 출시했다. 40세 고객이 자녀의 교육과 대학 입학등을 준비하는 시기로 예상되는 50대에 사망할 경우를 대비해 50세부터 60세까지 10년 동안을 집중기간으로 설정하면, 이 기간 가족 희망자금을 최고...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서 전화 한 통화로 OK 2013-06-17 10:38:03
것이다.기존에 보험금을 청구하기 위해서는 청구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거나 라이나생명 지점을 직접 방문, 혹은 콜센터로 전화해 청구서 양식을 요청해 우편으로 받아야 했다.그러나 이제 콜센터를 통한 간편청구 서비스로 개인신용정보동의 녹취절차를 이행한 후 병원에서 증빙서류를 발급받아 발송하면 보험금...
<게시판>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서 전화로 대체 2013-06-17 09:44:14
라이나생명은 17일부터 보험금 서면청구서를 전화로 대신할 수 있는 '간편청구 서비스'를 실시한다. 간편청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콜센터로 전화해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동의하고 관련 내용을 녹취한 뒤 병원에서 증빙서류를 발급받아 제출하면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마켓인사이트] '안정적 성장' 동양생명보험, 보험금지급능력등급 'AA+'로 상향 2013-06-14 17:49:12
생명보험이 보고펀드 인수 뒤 안정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보험금지급능력등급(ifsr)이 'aa(긍정적)'에서 'aa+(안정적)'으로 한단계 올랐다. 14일 nice신용평가는 동양생명보험이 생사혼합보험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외형성장세를 유지하면서 위험률차익 확대와 금리역마진 위험 축소 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성...
10대 보험사기 작년 1천562명…매년 폭증 2013-06-14 06:01:21
보험금을 노린 10대가 50대 남성을 살해하고 지문까지 도려낸 충격적인 사건까지 발생했다. 그는 양어머니와 공모해 50대 지인을 수면제를먹여 살해한 뒤 숨진 남자 이름으로 3개 보험에 가입했다. 그러나 보험금을 받아내기 위해 사망자 지문을 손가락에 붙여 주민등록증을 재발급하려다 적발됐다. 금감원 관계자는...
보험사가 최근 1년간 상속인에 찾아준 보험금 360억원 2013-06-11 06:00:32
찾아준 보험금이 모두 360억원(4천606건)이라고 11일 밝혔다.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 보험회사들은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서비스'를몰라 보험금을 청구하지 못하는 상속인을 위해 안행부 정보를 활용해 상속인에게 보험가입 사실을 안내하고 있다. 360억원 가운데 사망보험금이 289억원(생보...
암 진행 맞춰 치료비 차등지급하는 보험 나올 듯 2013-06-09 17:00:41
암을 단계별로 구분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단계별(스테이지) 암 보험’이 시장에 등장할 전망이다. 9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은 흥국생명이 보험개발원의 보험요율 검증을 거쳐 제출한 암 보험의 상품 인가 여부를 심사 중이다. 흥국생명의 암 보험은 진행 단계별로 보험금을 달리 지급하는 구조다. 초기나 말기...
암에서 치매까지…은퇴 이후 노후보장 '든든' 2013-06-04 15:30:21
가입해도 보험료 1%를 할인해준다. ○kdb생명 ‘kdb실버케어종신보험’ 재해와 사망보장은 물론 고령자에게 발병률이 높은 당뇨병, 고혈압성 질환, 허혈성 심장질환, 뇌출혈, 신부전증 등 노인성 5대 질병과 치매 등을 보장해 주는 고령자 전용상품이다. 생활연금 전환 특약이 있어 적립액을 연금으로 전환해 노후자금...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험금 수령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연 2조5000억원에 달하는 사망 질병 등의 사고보험금 지급 전반의 과정을 고객 중심으로 바꿨다. 편리한 문의와 접수를 위해 전용 콜센터(1577-4118, 일반 보험문의 1588-3114)를 개설, 100여명의 전용 상담원을 배치했다. 불필요한 자동응답전화(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