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 록밴드 뮤즈, 애국가 연주…관객 떼창 '열광' 2013-08-18 15:52:43
공식 페이스북에는 "시티브레이크 첫날 마지막 무대 뮤즈, 먼저 애국가를 연주하고 우린 떼창으로 화답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영상 속 뮤즈의 매튜 벨라미는 기타로 애국가를 연주하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 채 애국가를 부르며 환호했다. 이날 뮤즈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화보] 다니엘 헤니, 잔근육 드러낸 매거진 커버 공개 2013-08-17 11:40:02
기자] 코스모폴리탄 9월 창간호에 20-30대 서울 여자를 대표하는 3명의 여배우에 이어 배우 다니엘 헤니가 커버를 장식했다. 다니엘 헤니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매력을 지닌 멋진 남자의 아이콘으로 일년에 두 번 발행되는 코스모 맨을 장식한 것. ‘쿨한 남자들의 아웃도어 라이프’라는 주제를 다룬 이번 코스모 맨에서...
키자니아, 여름 특별 체험 프로그램 '아웃 오브 키자니아' 2기 모집 2013-08-16 19:06:12
방법은 키자니아 서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okidzania) 또는 키자니아 서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dzaniaseoul)에 게시된 아웃 오브 키자니아 2기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또한 최종 선발자는 26일 키자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엠비씨플레이비 키자니아...
[생글기자 코너] '싫어요' 버튼은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까 등 2013-08-16 14:58:05
최근 페이스북 측은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좋아요’ 버튼과 반대되는 ‘싫어요’ 버튼이다. 평소 sns를 자주 이용하는 정모군(18)은 환영한다. 정군은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 꺼림칙한 사진 등 여러 보기 좋지 않은 글들이 오는 경우가 있다. 그때 ‘좋아요’보다 ‘싫어요’ 버튼이 있다면 공유에 대한 다른...
[권영설의 '경영 업그레이드'] 디지털 주홍글씨 2013-08-15 17:36:49
하이에나가 되기도 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활성화되면서 사이버 세상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현실 세계에선 친구가 한 명도 없는 사람이 페이스북에선 전 세계 친구 수천 명과 매일 교류한다. 이런 시대에 ‘나’는 도대체 누구인가. 사람을 상대로 물건을 팔아야 하는...
'SNS의 힘'…직원 20명기업, 신제품 출시 수개월 만에 매출 대박 2013-08-15 13:56:57
혁신전략 페이스북·포털 블로그 통해 전문가들 상품 이용후기 게재…상품 인지도 급상승 효과 sns는 소기업의 경영자산…외부자원 적극 활용…내부자원의 한계 극복 홍삼건강식품을 판매하는 b사의 정 대표는 2013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홍보방안에 대해 고심해 왔다. 제품에는 자신이 있었지만 종업원 20여명 남짓한...
이소연 vs 임정은, 드라마 ‘루비반지’ 여주인공 “링 선택은?” 2013-08-15 13:04:02
[박윤진 기자] 8월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kbs 드라마 ‘루비반지’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 드라마는 결혼을 앞두고 있던 ‘루비’와 그녀의 쌍둥이 동생 ‘루나’가 사고를 당한 뒤 얼굴이 뒤바뀌며 일어나는 이야기다.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자매의 처절한 사랑과 복수를 다룬다. 1990년대 영화 ‘페이스...
'엘소드' 전국 오프라인 행사 성황리 종료 2013-08-14 21:02:12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해 각종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현장에서 갓 튀긴 따뜻한 팝콘과 시원한 음료, '엘소드'와 제휴를 맺고 있는 '햇츠온' 브랜드 모자, 각종 기념품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켰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엘소드'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의 김병수...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힘쓰고 있다. 각기 다른 나라 사람들이 미샤의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뷰티 정보를 구독하면서 k-뷰티의 트렌드를 읽어나가고 있다. 미샤 페이스북 계정은 또한 주기 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른 소비자들과 함께 공존함을 인지시키고, 미샤 제품에 대한 애착을 갖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문화마케팅을 선도...
청와대 '3대 나무' 아십니까…朱木은 수령 730년 2013-08-14 17:10:00
서울 종로구 청와대로1번지에 있는 청와대의 상징은 대통령 집무실이 있는 본관이지만, 안에 있는 수많은 나무 역시 청와대의 자랑거리라고 정부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청와대는 최근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청와대 3대 나무’를 선정했는데, 그 중에는 730년 이상된 주목(朱木·사진)도 있다. 주목은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