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업종 내 독보적 위치…목표가↑"-유진證 2013-01-09 08:09:44
자체브랜드(pb) 상품 비중이 25%로 독보적인 수준"이라며 "해외사업부에서도 가장 괄목할 만한 신장세를 기록, 동방cj의 호실적을 바탕으로 해외지분법 이익도 2011년 212억원 적자에서 작년 92억원 적자, 올해 60억원 흑자전환이 예상된다"고 말했다.cj오쇼핑의 중장기적 성장 전략이 상대적으로 돋보인다는 얘기다.김...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세컨더리 M&A 시장 `호황` 2013-01-09 07:39:52
기존 브랜드에서 조금만 더 올리거나 휴대폰 같은 경우 기능을 한 가지 정도만 첨가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갤럭시1에서 갤럭시2로 가는 것이다. 이런 것을 소프트 이노베이션이라고 한다. 과거 미시경제학에서 보면 수요가 공급을 창출한다는 세이의 법칙이 있다. 이를 거꾸로 해석하면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을 하나씩...
"내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아마란타인 에센스 신년맞이 대폭 할인 2013-01-08 17:29:01
브랜드만을 보고 구입하지 말고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아마란타인은 제조사에서 직접 이렇게 언급할 정도로 성분에 있어서 고가의 외산 제품을 능가하고 있다. 오직 주름개선만을 위해 개발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기존의 일반적인 로션의 성분이 그대로...
짝퉁 속여 판 티켓몬·쿠팡 등 4곳에 과태료 2013-01-08 17:03:18
시정조치 공정거래위원회는 8일 일본 유명 브랜드의 ‘짝퉁 상품’을 정품이라고 거짓 광고한 4개 소셜커머스 업체에 시정 조치를 하고 230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 해당 업체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 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시’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2013 대전망] 증권산업, 황소처럼 뚜벅뚜벅…低성장 위기 정면돌파 2013-01-08 15:35:05
“종합자산관리계좌(cma)라는 대표적인 상품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 왔듯이 이제 동양증권을 대표하는 새로운 혁신적 상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현대증권은 올해 리테일 영업의 중심을 주식위탁매매에서 자산관리로 전환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아울러 투자은행(ib)부문에서는 경쟁사에 ...
[2013 대전망] 미래에셋증권, 글로벌 투자 상품으로 자산관리 차별화 2013-01-08 15:30:30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발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이를 위해 그동안 구축해온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미래에셋은 홍콩 중국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롯해 영국 미국 등 선진 자본시장에 이르기까지 총 11개국에 진출해 19개 법인을 세웠다. 해외...
[2013 대전망] 대신증권, 생애주기 상품과 함께하는 '금융주치의' 2013-01-08 15:30:27
개인 투자자들에게 생애주기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고 법인이나 기관고객에도 자산 기반 영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대신증권은 세계 최고 수준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바탕으로 브로커리지 부문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최근 온라인 저가수수료 브랜드인 ‘크레온’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적극...
질레트 3대 미녀 강민경! “면도 하실래요?” 2013-01-08 14:06:01
기자] 한국 p&g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새로운 여성 모델로 강민경을 발탁했다. 유인나, 김사랑에 이어 3대 질레트 여성모델에 등극한 강민경은 이달부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광고와 인터렉티브 영상을 통해 남성 소비자들의 감성 공략에 나선다. 광고 콘셉트는 키스를 부르는 면도....
위즈위드, 최필립의 ‘스펠로 바이 필립’ 론칭 2013-01-08 09:29:17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 최필립과 남성슈즈 브랜드 스펠로가 함께한 리미티드 라인으로 최필립이 직접 디자인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처커부츠, 레이저와 자수 디테일의 인디언 무드가 특징인 부츠 등 한정 제작된 상품을 선보인다. 최필립과 스펠로가 함께한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위즈위드는 구매고객...
유아용 카시트 '다이치' 직접 사용해보세요 2013-01-07 17:29:36
브랜드 다이치에서 '다이치 세이프맘 1기'를 모집한다. 다이치 '세이프맘 1기'로 뽑히면 오는 28일부터 약 3개월간 다이치의 제품 체험 및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체험품(50만원 상당)은 아이의 연령별에 맞추어 지급되며 또한 매월 미션 활동을 평가해 우수자에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