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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젖병 광고도 막는 방송콘텐츠 규제가 ICT 발전 걸림돌" 2014-10-09 11:00:15
편성 방영해야 하는데 국산 애니메이션창작을 활성화할 것이라는 기대와는 반대로 질적 저하만 초래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정승영 한경연 선임연구원은 "별도 투자재원이나 지원이 없기 때문에 방송사들이 연간 편성총량에만 관심을 두고 그때그때 편성비율만 맞추면서 규제에 적응하고있는 실정"이라며 "사업자들이...
3D프린팅 콘텐츠 유통 플랫폼 '큐브쿠스' 오픈 2014-10-08 16:09:00
창작한 3d프린팅 모델링 파일을 통해 개인 또는 기업이 서로 소통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형 3d프린팅 콘텐츠 유통 플랫폼이다. '큐브쿠스'는 3d프린팅 콘텐츠를 활용하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몇 가지 기능에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3d프린팅의 경우 출력 전에는 데이터의 품질을 가늠하기...
'민선6기 대전 10대 브랜드사업' 확정…3조4천억 투입 2014-10-07 15:11:16
청년인력관리공단 설립(295억원), 창작문화예술인 레지던스 조성(154억원), 시민행복위원회 설치(6억원) 등도 10대 과제에포함돼 있다. 이들 사업에는 3조4천597억원이 투입된다. 이 가운데 첨단산업단지 조성사업은 둔곡·신동지구(344만5천㎡), 안산지구(154만9천㎡), 하소·평촌지구(107만1천㎡) 등 3개...
KOCCA, 2014년 마지막 분기 이달의 우수게임 모집 2014-10-03 14:33:59
게임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받아 실질적인 홍보효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블로그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게임소개와 언론홍보를 통해 게임 유저들과 소통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참가신청 자격 및 선정작 기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 또는...
[대구 경북 창조경제시대] 창조경제 씨앗 뿌려 '한국판 실리콘밸리' 만든다 2014-10-02 07:10:04
지원하겠다”고 말했다.대구서 창조경제 첫 싹 틔운다 대기업이 참여하는 창조경제혁신센터 ‘1호점’이 대구에서 문을 열었다. 대구에 연고를 둔 삼성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를 1 대 1 전담 지원해 지역 창조경제의 유기적인 생태계를 조성하기로 했다. 대기업, 중앙정부, 지자체의 삼각 협력 체제로 지역...
게임 천재들이 다 모였다...게임잼코리아 2014 경진대회! 2014-10-01 18:21:55
투자매칭 소개, 과학관 전시를 위한 제작비 지원 등의 특전이 주어지며 11월3일 박근혜 대통령의 초청으로 네덜란드 국왕이 한국에 방문하는 기간동안 네덜란드 외무 경제장관이 주관하는 기능성게임사업 지원 만찬에 게임잼의 1, 2, 3등 입상자들의 발표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번 게임잼코리아 대회를 계기로 헬스와 스...
한국콘텐츠진흥원, 인도네시아서 게임 한류 이끌다 2014-10-01 09:47:06
ost, 오케스트라로 들어보세요 카카오-경기도-성남시, 문화콘텐츠 창작 지원 mou 체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카카오-경기도-성남시, 문화콘텐츠 창작 지원 MOU 체결 2014-09-30 10:50:00
개발사의 창작 활동을 위한 지원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상생센터에서 만들어진 우수 콘텐츠를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실제 사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콘텐츠 개발에서부터 실제 서비스 출시까지 전 과정에 걸친 창작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는 '이번 mou를 통해...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코리아 랩 판교에 문 열어 2014-09-30 09:26:01
활동'으로 이어지는 문화콘텐츠 분야 창작 및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전(全) 주기 지원 시스템을 한 공간에 구축하게 됐다.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은 아이디어 융합과 창작을, 같은 건물 8층과 9층에 위치한 또 하나의 콘텐츠 창업지원 공간인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예비창업과 기업 활동 지원을 담당해...
국민대 게임교육원, "학생 게임 '터치앤터치' 중국서 나왔어요" 2014-09-29 16:25:05
시나리오창작&콘텐츠기획, 게임기획, 컨셉아트, 3d게임그래픽&애니메이션, 클라이언트프로그래밍, 서버프로그래밍 등 여섯개 과정으로 세분화시켰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넥슨, 넷마블, 네오위즈, 게임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 약 30여개 기업과 밀착형 산학 협력을 맺어 핵심게임인재양성과 콘텐츠 창작환경 조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