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이용자 패턴 기억한 '맞춤 서비스' 2014-04-17 16:11:30
더 중요한 플랫폼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라고 티몬 측을 설명했다. 티몬 모바일 3.0의 특징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이용자환경(ui)이 크게 달라졌다는 점이다. 상·하단의 고정 메뉴를 좌측 열림 메뉴(드로어)로 처리했다. 상품 카테고리 역시 드로어로 변경,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사용자의 행동패턴을 기억해 반영해주는...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대등한 위치로 치고 올라왔다.티몬은 2010년 5월에 설립돼 올해 초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글로벌 소셜커머스업체인 그루폰에 인수됐다. 지난해 기준 월 거래 규모는 1200억 원 수준이며 회원 수는 1300만 명이다. 매달 1만3000건의 신규 상품이 올라온다. 업계에서는 올해 거래 규모가 지난해보다 두...
GS샵·예스24, 서울시 쇼핑몰 평가 1위 2014-04-14 21:43:33
예스24(서적), cj온마트(식품), 티몬(소셜커머스), 하나투어(여행), 티켓링크(티켓)가 선정됐다. 서울시는 서적, 여행, 화장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은 전반적으로 좋은 점수를 받았지만 티켓, 전자제품, 구매대행 쇼핑몰은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보안’과 ‘고객서비스’ 관련 평가기준에...
티몬, 지난해 영업손 707억…"주식보상비 641억 전액 반영한 탓" 2014-04-14 19:11:25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티몬)는 지난해 영업손실이 707억6600만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티몬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제4기(2013년1월1일~12월31일) 회계년도 기준 매출액 1148억8300만 원, 영업손실 707억6600만 원, 당기순손실 730억1900만 원으로 집계됐다고 보고했다.지난해 매출 규모는 1년 전...
[재밌는 쇼핑 '소셜'] 소셜커머스, 쇼핑의 개념을 바꾸다 2014-04-14 14:06:09
몰리게 됐다. 티몬 등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여성고객 비율은 평균 60%를 웃돈다. 이 같은 차이는 상품구성과 콘텐츠 제작, 상품 수 등에서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이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이다.김소정 티몬 홍보팀장은 "오픈마켓은 한 종류의 상품만 해도 수백 수천개가 한꺼번에 보이는데 소셜커머스는...
NS홈쇼핑, AI 피해농가 지원 `777 NS럭키박스` 이벤트 2014-04-14 13:37:03
몰인 NS몰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소, 돼지, 오리, 닭 등 4가지 우리 축산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NS럭키박스를 1만원에 판매합니다. 이 중 티몬에서 판매되는 777개의 NS럭키박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제7회 우리축산물요리축제’ 현장에서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현장 방문수령 고객에게는 랜덤 추가 상품 또는...
NS홈쇼핑, AI 피해농가 돕는 이벤트 진행 2014-04-14 10:51:05
ns몰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소, 돼지, 오리, 닭 등 4가지 우리 축산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ns럭키박스를 1만원에 판매한다. 티몬에서 파는 777개의 ns럭키박스는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제7회 우리축산물요리축제' 현장에서만 수령할 수 있다. 현장 수령자에게는 추가 상품 또는 할인쿠폰과 상품권이 선물로...
티몬, 인기상품 할인 등 '가정의 달' 기획전 2014-04-14 10:06:32
소셜커머스 티몬은 14일부터 인기 상품의 할인 등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티몬 가정의 달 기획전은 이날부터 5월4일까지의 '어린이날 기획전'과 이달 21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선물전'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최대 85%할인된 가격에 완구, 의류, 문화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스타킹의 답답함이 싫다면?” 유핏 ‘뿌리는 스타킹’ 51% 할인 판매 2014-04-10 16:52:02
신개념 스타킹 ‘뿌리는 스타킹’이 티몬을 통해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유핏의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시, 일명 ‘뿌리는 스타킹’은 다리에 분사하기만 하면 마치 스타킹을 신은 것처럼 다리라인의 결점이나 얼룩을 커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끈하고 슬림한 다리 연출이 가능해 뷰티족에게 꾸준히...
넥슨·티몬 투자한 VC, 배달 앱 '요기요'에 145억 투자 2014-04-09 09:18:46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요기요(대표이사 나제원)가 145억원의 규모의 투자를 추가로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요기요는 2012년 6월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세 번에 걸쳐 110억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 신규 투자로 인해 누적 투자금액은 총 255억원에 이른다. 이는 관련 업계에서 유치된 투자 중 최고 금액이다. 요기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