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혈액암협회, 골수섬유증 환자 성금모금 위한 캠페인 진행중 2013-07-01 14:50:24
환자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난 25일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메이크 미 플라이’ 캠페인은 골수섬유증 환자들이 하루빨리 고통과 부담을 떨쳐버리고 다시 희망을 향해 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골수섬유증 투병환자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캠페인의 메인이벤트는...
포기할까 말까-살까 말까, 검색했더니? '운영자의 따뜻한 배려' 2013-06-29 13:37:13
검색해보면 '생명사랑 캠페인' 컨텐츠가 나오면서 자살예방센터를 보여준다. 또한 "생명은 소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존재는 바로 당신입니다. 지금, 희망을 클릭하세요"란 문구와 함께 자살예방센터 링크와 전화상담처 등이 상세히 표기돼 눈길을 끈다. '포기할까 말까' '죽을까...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시즌4' 전개 2013-06-28 09:01:24
통해 수혜자뿐 아니라 이들을 응원하는 많은 사람에게도 삶의 희망과 활력을 주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bmw, e클래스 대항마 신형 5시리즈 공개 ▶ 짚, suv 3총사로 소비자 공략 가속 ▶ 수입 타이어 국산차 oe공급, 확대될 수 있을까? ▶ 벤츠, 중국에 신차 파상 공세...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삼성카드, 복잡한 할인조건·혜택 '알기 쉽게' 2013-06-27 15:30:16
△희망키우기(백혈병어린이돕기) △행복키우기(키즈뱅크) △꿈키우기(위스타트) △열정키우기(특기적성후원)와 같은 4개의 후원부문으로 운영되고 있다. 포인트 기부는 1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하다. 기부액은 영수증 발급을 통해 연말 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주력하는 마케팅은 지역을 기반으로 한...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비씨카드, 회원 2700만명…국내 최대…모바일·친환경 카드 인기몰이 2013-06-27 15:30:03
시작됐다. 그러다 2005년 ‘빨간사과 희망 만들기’라는 사회공헌 캠페인이 ‘빨간밥차 지원사업’과 ‘빨간사과 어린이문고사업’ 등으로 이어졌다. 비씨카드는 얼마 전 보다 큰 가치를 널리 나누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새 사회공헌캠페인 ‘사랑, 해가 떴습니다!’를 발표했다. 서울시의 7개 아동복지센터과 결연을 ...
정몽구 회장의 사회공헌은 일자리·창업 지원…현대차 "사회적기업 500개 만든다" 2013-06-26 17:38:56
문화 csr(기업의 사회적책임) 활성화, 희망드림 기프트카 등 csr 캠페인 강화 등이 담겼다. 현대차그룹의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은 2003년 사회공헌협의회를 공식 발족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로 10년째를 맞았다. 그룹 전체의 사회공헌 실적은 2007년 549억원에서 지난해 1625억원으로 6년간 3배가량 늘었다.최진석 기자...
배우 노현희, 성형 부작용으로 힘들어 하더니… 2013-06-26 15:28:25
이제 본인과 같은 아픔을 겪는 이들에게 작은 희망이라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성형 실패자들을 위한 멘토로 활동 중인 배우 노현희가 성형 부작용 퇴치에 뜻을 같이할 서포터즈를 모집에 나섰다.'힐링라이프캠페인'의 공식 카페를 통해 내달 1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 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공식카페와 개별...
[건강한 인생] 가장 빨리 노화하는 무릎관절…줄기세포·인공관절 수술로 치료 2013-06-25 15:30:37
트렌드연세사랑병원 퇴행성관절염 캠페인 나이가 들면서 신체 기능 가운데 가장 빨리 노화하는 부위가 무릎 관절이다. 무릎 관절염은 퇴행성 질환을 대표한다. 특히 무릎 관절은 많은 운동량과 신체 무게를 지탱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질환을 동반한다. 최근에는 스포츠 인구 증가, 외상 등으로 40~50대 중년층에서도 무릎...
카페 드롭탑, 굿네이버스 후원금 전달 2013-06-25 08:48:06
진행하고 있는 ‘굿 워터 프로젝트’ 캠페인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100호점 돌파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드롭탑 커피 마시고,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해주세요.’ 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명동점 1일 매출 전액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전달 된 후원금은 물 부족 및...
[강군 도약 '軍 3.0시대'] "1사1병영 덕분에 사기진작 됐다" 83% 2013-06-23 17:27:44
참여부대·기업 설문조사 1사1병영 캠페인에 참여 중인 부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군의 전투력 증강과 사기 진작을 위해 시급한 대책으로 무기체계의 현대화(62.1%)를 꼽은 응답이 가장 많았다. 이어 병영복지 개선(16.2%), 군 가산점제 등 전역 후 지원 프로그램 마련(13.6%), 군 의료 개선(8.1%)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