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컬 동정] UN 스포츠닥터스, 법무법인 세한 & 법무법인 예지 등과 위촉식 진행 2013-07-11 09:50:11
150 명의 각계 각층 인사들이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UN 사무국(사무총장 반기문)의 DPI(공보국) 소속 의료봉사 NGO로서 어떠한 정치, 종교, 이념과도 상관없이, 순수하게 인도주의적 관점에서 전 세계 어디나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해 의료봉사와 구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스포츠 꿈나무 후원...
"은행, 분기 실적보다 영업지표 개선에 주목" - KB투자증권 2013-07-11 09:06:28
시장기대치를 평균 19.6% 하회할 전망이지만, 오히려 실적발표 시점을 전후한 비중확대 의견을 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심 연구원은 "이는 은행업종 수익성 훼손의 핵심원인이었던 성장성 둔화와 마진 축소가 하반기 이후 상승 전환될 것으로 예상되며, 장기적 관점에서의 연체전이 속도 역시 안정화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삼성엔지니어링, 2분기 영업적자 지속"…목표가↓-대우 2013-07-11 08:40:33
등에서 장기 관점에서 실적은 올 상반기가 저점"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여친...
우리투자증권 "증권업 1분기 실적 부진" 2013-07-11 08:35:56
10.3%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러나 증권사의 낮아진 실적 모멘텀을 고려하더라도 최근 주가 급락으로주가 매력은 존재한다"며 "증권업종에 대한 매수 관점을 유지한다"고 덧붙였다. 최선호주로는 한국금융지주[071050]와 키움증권[039490]을 꼽았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고객 중심의 '맛 현지화'…세계시장 사로잡아 2013-07-10 17:00:20
전 과정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고객관점 점포 경영전략’으로, 서비스 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것이었다. 뿐만 아니라 3,100여 개 가맹점이 어디서나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맹점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인터넷 학습 사이트 ‘가맹점 사이버스쿨’은 가맹점 대표와...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관점에서의 균형잡힌 경영성과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지속가능경영 추진에 대해 사회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기 위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gri a+ 최고등급 획득)를 발간하고 있다. 그 결과 동부화재는 2012년 세계적 금융정보회사인...
[2013 한국서비스대상] 미래가치 투자해 불확실성 대비 2013-07-10 15:30:23
리얼옵션을 준비하는 종합적인 관점에서 볼 때 2013년 한국서비스대상 기업의 특징은 종업원 행복, 프로세스 신뢰성, 의사결정 품질, 그리고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는 영역에서 차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신완선 <성균관대 시스템경영공학과 교수>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의사결정의 관점을 고객의 입장에서 하고 모든 목표는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데 두겠다는 ceo의 강한 의지를 나타낸 것이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 2220만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로서 글로벌 리딩카드사로의 지속성장을 위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권익...
"증시 활성화, 韓 경제 펀더멘탈 회복이 변수" 2013-07-10 15:24:36
필요하다는 관점에서 볼 때 그에 대한 기대감의 연결고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와 맞물려 자산 간 로테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상향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다. 양적완화와 관련된, 소위 말하는 출구전략 관련 충격은 상당 부분 시장에 반영됐는데 그에 대한 실적은 12월에서 9월 정도로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되고...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2013-07-10 09:54:47
관점에서 수행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지난 2007년 첫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2년마다 실시되는 평가에서 4회 연속인증받은 기업은 교보생명 등 7개사뿐이라고 교보생명은 강조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VOC)'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