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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시니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2019-07-02 09:22:09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시니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 KT스카이라이프는 1일부터 유료방송 최초 전담인력을 통해 시니어 맞춤형 다이렉트 전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만 70세 이상 고령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사 연결 과정을 축소하고, 상담 속도 및 음량을 조절한다. 또 쉬운 용어를 사용해 고객이...
"어르신 계약 살펴봐주세요"…고령층 금융상품정보 가족에 제공 2019-06-30 12:00:11
보호 종합방안의 하나다. 고령층은 온정적 성향 때문에 권유를 받고 본인에게 적합하거나 필요하지 않은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아 한층 더 보호받아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돼왔다. 알림서비스는 만 65세 이상의 개인을 대상으로 한다. 전문성과 위험 감수 능력을 갖춘 전문투자자나 전문보험계약자는 제외된다. 만...
BNK부산은행,청각 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영상전화기 수어상담서비스 시행 2019-06-26 09:58:05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보이는 ars’, 시각장애 고객을 위한 ‘음성인식 ars’와 ‘점자 보안카드’, 고령 고객층을 위한 ‘쉬운 말 서비스’, ‘어르신 전용 바로상담’, ‘큰 글씨...
[기고] 서비스산업 활성화로 소비자후생 늘려야 2019-06-25 18:07:19
서비스업을 어떻게 활성화할지 고민해야 한다. 자동차, 조선 등 특정 제조업 집약지는 제조업과 관련된 전시회 및 산업관광을 연계한 마이스(mice) 융복합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것도 대안이다. 더불어 일본의 고령화 사회현상을 벤치마킹해 서비스 분야에 퇴직인력과 고령인력의 활용을 고려하면 좋을 듯하다.최정일 <...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08:00 2019-06-24 08:00:01
등 여러 요인으로 영업이 어려워진 가운데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고객 감소가 직격탄이 됐다고 상인들은 입을 모은다. 전문보기: http://yna.kr/uhRufK-DA9P ■ 삼척 남부발전 분진 집진기서 폭발사고…1명 화상 23일 오후 7시 40분께 강원 삼척시 원덕읍 호산리 인근 한국남부발전 삼척발전본부 초대형 사이로 앞 우드펠릿...
70대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애큐온저축은행, 경찰 표창받아 2019-06-18 11:24:07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1시께 수유지점을 찾은 고객 A(77)씨가 누군가와 통화를 하며 정기예금 통장을 해지하고 4천만원을 인출하려 했다. A씨를 응대한 B 대리가 이유를 묻자 A씨는 "급한 일로 가족과 나눠 쓰려 한다"고 말했다. A씨가 상기된 표정으로 통화하는 것을 수상하게 여긴 B 대리는 지점장에게 보고하고 112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13 15:00:02
온라인 케이터링 플랫폼 '달리셔스' 190613-0376 경제-038011:00 농식품부 "올여름 고령 농업인·농작물 폭염 주의" 190613-0379 경제-038311:00 "취업률 100%"…삼성전자 '반도체 기술 아카데미' 1주년 190613-0383 경제-008711:00 정부 "돼지열병 유입방지 공항·항만 11곳 실태점검 완료" 190613-0385...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11 15:00:02
추진 190611-0213 경제-002609:16 통계청, '고령층 통계 포착' 유엔 대책 회의 개최 190611-0216 경제-002709:18 LGU+, 하반기 5G 인빌딩 구축 시작…강변 테크노마트서 실증완료 190611-0217 경제-002809:18 [특징주] 하나투어 '해외 협력사에 피소' 보도에 약세 190611-0218 경제-002909:18 현대로템, 美...
디지털금융 확산…종이 통장·영수증 멸종 수순 밟는다 2019-06-10 15:51:23
고객창구는 지난해 1월 신설됐으나 약 1년여 만에 다시 문을 닫게 됐다. 다만 이 같은 흐름에서 고령층 등 디지털 소외 계층의 금융활동이 한층 제약을 받을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휴대폰과 컴퓨터 등 정보기기에 능숙하지 않은 중장년 및 고령 인구는 생활 전반의 디지털화·무인화 확산으로 불편이 불가피하다는...
고령층 챙기는 보험사들…"전용 서비스로 소외감 해소" 2019-06-06 08:00:08
'고객사랑시니어서비스'를 2016년부터 도입했다.교보생명·한화손해보험 등은 금융취약계층인 고령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점에 전용 창구를 운영한다. 해당 창구에서는 고령층 고객들이 기다림 없이 전담직원의 도움을 받아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kb손해보험은 고령 고객이 다이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