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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공, 고속도로 휴게소 안전시설물 대폭 확충 2014-02-11 12:25:39
`과속방지턱`, `점멸식 신호등`, `속도제한노면표시` 등의 안전시설물을 4월까지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휴게소 진입부에 설치되는 과속방지턱은 실물로 설치할 경우 급정거에 따른 후속사고 우려가 있어 도색형태로 설치된다. 도로공사는 안전하게 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휴게소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진단도 실시할...
[시승기] 벤츠 뉴 S500, 아름다운 내·외관…가속주행·핸들링 민첩 2014-01-16 06:58:03
들여다봐도, 시동을 걸어도, 가속을 해도, 과속방지턱을 지나도, 제동을 해도, 스티어링휠을 돌려도, 음악을 틀어도 계속 같은 생각이었다. 좀 표현이 과한 면이 있지만 적어도 지금의 메르세데스 벤츠 뉴 s클래스는 경쟁자로 지목되는 bmw 7시리즈, 아우디 a8보다 한 수 위였다. 시승차는 뉴 s500. 넋을 잃을 정도로...
"美 12월 소매판매 호조··4분기 잇단 실적발표 주시" 2014-01-15 11:10:07
이것은 적어도 연준 테이퍼에 있어서 과속방지턱 영향으로 작용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테이퍼가 금융사들의 실적에 영향을 미치고, 모기지 금리 상승은 기업 금융, 소비 금융에 다 안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명목상으로 보면 소매판매가 늘어난 것은 좋았지만, 금융사 실적에서 모기지 급등이 모기지 대출...
[기획]람보르기니의 지존, 아벤타도르 LP700-4 2013-12-05 15:08:43
포함한 람보르기니 전 차종에는 과속방지턱이나 주차장 진입로 등을 문제없이 지나갈 수 있도록 '프론트 리프트' 기능을 기본으로 갖췄다. 또 국내 판매중인 모든 람보르기니는 네바퀴굴림 시스템을 장착했다. 덕분에 슈퍼카만의 폭발적인 주행성능과 함께 어떤 도로상황에서도 최적의 안전성을 경험할 수 있다.
김탄 생존전략, 딱 한가지 할 수 없는 CF는? 2013-11-26 09:59:10
없애는 것이 소원이었던 김탄은 횡단보도 앞의 과속방지턱만 빼놓고는 모조리 날려버릴 지도 모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탄 생존전략 정말 웃기다" "김탄 생존전략 팬들이 능력자네" "김탄 생존전략 정말 좋아" "김탄 생존전략 은상이랑 러브라인 최고" "김탄 생존전략 집으로 언제 들어갈까?" "김탄 생존전략 김성...
520마력 터보…부드러운 승차감 "놀랍네" 2013-11-21 06:58:34
좋았다. 부드러우면서도 강단이 있었다. 과속방지턱을 넘을 땐 부드럽게 흘러 넘으면서도 진동을 탑승객에게 전달하지 않았다. 기존 모델의 한없이 딱딱한 느낌을 생각하면 완전히 다른 차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주행성능을 포기한 것도 아니었다. 경춘고속도로를 달려봤다. 경쾌한 가속 성능과 언제 들어도 ...
서울시, 주택가 좁은길 `보행자 우선도로` 조성 2013-11-20 09:49:09
2곳의 시범구역에 과속방지턱과 지그재그 노면표시 등 차량 속도를 줄이는 시설을 설치해 보행 친화 도로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곳의 시범구역에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각각 5건과 11건의 보행자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서울시는 두 곳에 차량이 다닐 수 있는 블록 포장을 해 기존 도로와 구분되도록 하고...
서울시, 주택가 골목길 '보행자 우선도로' 조성 2013-11-20 08:05:59
2곳의 시범구역에 과속방지턱과 지그재그 노면표시 등 차량 속도를 줄이는 시설을 설치해 보행 친화 도로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2곳의 시범구역에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각각 5건, 11건의 보행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서울시는 두 곳에 차량이 다닐 수 있는 블록 포장을 해 기존 도로와 구분되도록 하고 불법...
자동차 블라인드 테스트가 가능해?…기아차, 쏘울vs미니쿠퍼 비교한 속내는 2013-10-29 17:48:51
운전자 동승석에 앉아 평지, 코너, 유턴, 과속방지턱 등으로 구성된 코스를 주행했다. 소음, 진동, 코너링의 주행감, 주행시 착좌감 등을 비교하기 위해서다.인테리어를 평가할 차례가 돼서야 눈가리개를 벗었지만 차의 정체를 알 수 없던 것은 마찬가지. 위장막으로 외부를 덮고 실내에 있는 로고를 모두 가렸기 때문이다....
‘궁금한 이야기’ 사고 몰랐다는 뺑소니범, 블랙박스 살펴보니… 2013-09-13 21:00:04
모든 실험자가 엄청난 충격을 느꼈다. 과속방지턱을 넘을 때보다 2배의 물리적 충격이 전달된 것. 의문을 가진 제작진은 다시 cctv와 블랙박스를 꼼꼼히 되짚어보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중요한 증거를 포착할 수 있었다. 죽음의 진실은 사고 30분 뒤에 숨어 있었다. 9월13일 오후 8시55분 방송.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