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주일 평균 2.6회 편의점 가서 6천원 쓴다…식료품 구매 많아" 2020-05-26 06:11:00
86.7%가 음료류(커피 제외)를 꼽았다. 이어 삼각김밥 등 간편식류(86.2%), 과자류(85.0%), 커피음료류(81.1%), 아이스크림·빙수류(79.8%), 라면·면류(79.2%) 순이었다. 비식료품(복수응답)은 상비약(52.3%), 우산·우비(45.1%), 일회용 식기류(42.3%), 제지류(38.7%) 의약외품 (37.4%) 순으로 나타났다. 식료품은 끼니...
‘악인전’ 김요한, 박새로이 완벽빙에 서이숙도 특급칭찬 2020-05-24 15:02:00
음악늦둥이 멤버 김숙에게 케이크와 과자는 물론 라면 요리까지 선보이며 막내로서의 무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 김요한은 노래를 부르는 가수도 감정을 보여주기 위해 연기를 배워야 한다는 송가인의 이야기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서이숙으로부터 연기지도를 받았다. 특히 김요한은 갑작스럽게 선보인 연기임에도 이...
`나혼산` 박세리, 초호화 대저택 속 소확행…안방 `힐링` 2020-05-23 18:17:15
펼쳤다. "다이어터에게 후식은 필수지"라며 과자까지 챙기는 친근한 면모를 뽐냈다. TV를 보며 마음껏 웃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보낸 힐링의 시간은 안방극장에도 따뜻한 에너지를 전했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끊임없이 배달되는 공기정화식물로 `정글 하우스`를 꾸몄다. 한 숨 돌릴 새도 없이 모종도 줄줄이 등장, ...
'레전드' 박세리 소박한 일상 공개…'나혼산' 금요 예능 1위 2020-05-23 10:31:53
가슴까지 뻥 뚫리게 했다. 연습을 마친 박세리는 집으로 돌아와서는 피자, 닭가슴살까지 맛보며 '라이브 먹방'을 펼쳤다. 또한 "다이어터에게 후식은 필수"라며 과자까지 챙기는 친근한 면모로 웃음을 더했다. 식사를 마친 뒤 박세리는 집을 찾은 골프 후배들과 함께 삼겹살 파티를 벌였다. 박세리는 감춰둔 비장의...
[르포] 인도네시아판 '구룡마을'에 닿은 한국인의 온정 2020-05-20 10:17:23
과자를 대표로 전달하러 이 마을을 방문했다. 끄망빌리지 반대편 대로에서 표지판도 없는 좁은 길로 들어가면 빈민가가 나온다. 빈민가 외곽에는 개천물이 넘는 것을 막는 높은 제방이 둘러쳐져 있다. 이 제방 바깥쪽, 개천과 바로 맞닿아 매년 수차례 물에 잠기는 곳에 '판자촌'이 있다. 이곳에는 어린이부터...
'슈돌' 잼잼X하오, 예능 치트키 발동…'오늘도 레전드 경신' 2020-05-18 07:46:52
이날 잼하오는 지난번과 달리 하오의 집에서 만났다. 오랜만에 만난 잼하오는 커플 인형으로 소통하며 마음을 열어갔다. 또한 아이들은 과자를 서로 나눠먹으며 안정을 찾아갔다. 이에 잼잼이는 "잼잼이 예뻐?"라며 지난번에 대답을 못 들은 질문을 다시 했고, 하오는 방귀로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개준이와...
위안부 쉼터서 일본 과자 먹은 윤미향…"이중적" vs "트집 잡기" 2020-05-17 14:20:35
위한 쉼터 '평화와 치유가 만나는 집'(힐링센터)에서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당선자(전 정의연 대표)가 일본 과자를 먹으며 워크숍을 했던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17일 네티즌들은 "반일을 외쳐온 윤 이사장이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쉼터에서 일본 과자를 먹으며 워크숍을 한 것은 납득이 되지...
'코로나19' 글로벌 사재기에 식품업계 '어닝서프라이즈' 2020-05-14 17:29:33
소비자들이 집에 장기간 머물면서 과자 소비도 늘렸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홈트레이닝족이 늘면서 단백질 제품도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삼양식품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천563억원, 영업이익 266억원으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 및 영업익 증가율은 각각 29%, 73%에 달했다. 이...
쓱닷컴·마켓컬리↑, 11번가·인터파크↓…식품이 '언택트 수혜' 갈랐다 2020-05-14 17:27:11
등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우유, 과자 등 가공식품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밥 해먹는 사람이 늘고, 대형마트 가는 것을 꺼리는 사람들이 증가한 영향이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기존에는 온라인에서 장보는 것을 꺼렸던 50~60대 이상 중장년층이 이번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고객으로 빠르게 유입됐다”고...
미, 소비자물가 떨어졌지만…식료품은 46년만에 최고 상승률 2020-05-14 03:25:03
4.5%, 과자류는 5.1% 올랐고, 과일 중에서도 사과(4.9%), 오렌지(5.6%)의 상승률이 높았다. 육류에서는 쇠고기(3.7%), 돼지고기(3.0%), 가금류(4.7%) 모두 올랐고, 생선과 해산물 역시 3.3% 상승했다. CNN방송은 13일 "코로나19가 식품 공급망을 붕괴시켰기 때문에 슈퍼마켓 물가가 급격히 오르고 있다"며 "식당이 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