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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봤습니다] 사회초년생 겨냥한 기아차 '스토닉' 2017-07-30 09:00:00
거칠었다. 속도가 붙을수록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과 소음은 피해갈 수 없었다. 차급 특성상 시속 100㎞ 이상 속도를 올리면 정숙함을 잃어버렸다. 흡차음재를 적절히 사용하지 않은 탓도 있다.스토닉의 심장은 4000rpm에서 최대 110마력, 1750~2500rpm 사이 중저속 구간에서 30.6㎏·m 토크를 뿜어낸다. 1.6l 디젤...
[타봤습니다] 양양해변과 오크밸리 슈퍼차저 간 테슬라 '모델S'…400㎞ 달린다는 주행거리는 '고무줄' 2017-07-23 09:00:00
한다. 가속페달을 밟으면 소음과 진동 없이 맹렬하게 앞으로 치고 나간다. 정숙하면서도 고성능 스포츠카다운 주행 성능은 테슬라가 갖춘 또 하나의 매력이다.다양한 고속도로에서 손살같이 달리는 모델s를 체험해보니 포르쉐 911 시리즈와 겨뤄봐도 손색없는 차 같았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차는 굉장히 부드럽게 고속으로...
쌍용차 '티볼리 아머' 공개…더 치열해진 소형 SUV 2017-07-17 17:24:09
코팅을 확대해 실내로 유입되는 노면 소음을 줄이는 등 상품성을 개선했다. 가격은 가솔린 1651만~2242만원, 디젤 2060만~2420만원이다. 판매는 20일 시작한다.쌍용차는 또 소비자가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선택할 수 있는 주문제작형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 에디션’도 선보였다. 주력 트림(세부 모델)인 vx를...
쌍용차, 디자인·상품성 개선한 `티몰리 아머` 출시…가격 및 사양은? 2017-07-17 14:33:06
새로운 컬러가 포함됐다. 성능 면에서는 언더코팅 범위를 확대해 실내로 유입되는 노면 소음을 최소화하는 등 NVH(소음·진동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 판매 가격은 엔진 및 트림 별로 ▲ TX(M/T) 1천651만원 ▲ TX(A/T) 1천811만원 ▲ VX 1천999만원 ▲ LX 2천242만원(이상 가솔린 모델) ▲ TX 2천60만원 ▲ VX 2천239만원...
쌍용 소형SUV 티볼리, '아머'로 재탄생…"디자인 혁신"(종합) 2017-07-17 14:05:33
새로운 컬러가 포함됐다. 성능 면에서는 언더코팅 범위를 확대해 실내로 유입되는 노면 소음을 최소화하는 등 NVH(소음·진동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 판매 가격은 엔진 및 트림 별로 ▲ TX(M/T) 1천651만원 ▲ TX(A/T) 1천811만원 ▲ VX 1천999만원 ▲ LX 2천242만원(이상 가솔린 모델) ▲ TX 2천60만원 ▲ VX 2천239만원...
쌍용 소형SUV 티볼리, '아머'로 재탄생…1천651만원부터 2017-07-17 10:53:51
새로운 컬러가 포함됐다. 성능 면에서는 언더코팅 범위를 확대해 실내로 유입되는 노면 소음을 최소화하는 등 NVH(소음·진동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 판매 가격은 엔진 및 트림 별로 ▲ TX(M/T) 1천651만원 ▲ TX(A/T) 1천811만원 ▲ VX 1천999만원 ▲ LX 2천242만원(이상 가솔린 모델) ▲ TX 2천60만원 ▲ VX 2천239만원...
[타봤습니다] 현대차 ‘코나’, 주행 성능·실용성 기대 이상…정숙성은 ‘글쎄’ 2017-07-12 08:00:00
소형 suv답지 않은 면모 생애 첫차로 매력적 노면 소음 커 국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이 춘추전국 시대를 맞고 있다. 그동안 티볼리를 앞세운 쌍용자동차의 텃밭에 국내 완성차 업체가 속속 뛰어들고 있어서다. 최근 가장 눈길을 끄는 건 현대자동차의 ‘코나’다. 현대차가 처음 선보이는 소형...
[시승기] 40도 언덕·90cm 물속도 거침없는 '진짜 SUV'…올뉴디스커버리 2017-06-29 00:00:00
디스커버리는 스스로 노면과 바퀴 회전 상태를 파악, 나머지 오른쪽에 동력을 몰고 왼쪽 동력 전달을 끊어 무리 없이 직진했다. 겨울철 눈이나 빙판에서 실제로 이 기능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최악의 코스들을 거치면서 내부 소음이 거의 없다는 점도 특이했다. 보통 차체가 크게 뒤틀리면 아무리 SUV라도...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로 '독일 자동차 3사' 장악 2017-06-22 16:32:04
소음에너지를 줄였으며 최고의 소음성능을 확보했다. 노면과 충격을 최소화하고 진동발생을 효율적으로 흡수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실리카와 폴리머의 결합력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고무(하이브리드 실리카 컴파운드)는 회전저항과 젖은 노면 제동성능을 향상시키고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타봤습니다]든든한 차체와 날렵한 움직임, 쌍용차 G4 렉스턴 2017-06-11 09:00:00
가는 소음)은 140㎞/h 구간에서 조금씩 일어난다. 사이드미러와 문 손잡이 등에 공기 저항을 줄이는 신경을 쓴 덕분이다.다만 서스펜션은 과할 정도로 무른 편이다. 노면에서 발생하는 충격은 잘 흡수하지만 출렁거림이 자주 발생한다. 이는 주 고객층인 40~50대에 맞춘 것으로 풀이된다. 얇은 스티어링 휠(운전대)은 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