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고기 안 먹어요" 2030 女 난리더니…'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14 14:45:48
가공품에 대한 관심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뉴엔AI 관계자는 “비건식 지향 트렌드는 식물성 대체 식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외식, 식품 서비스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라면서 “소비자들의 지속 가능성 및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 증가로 비건식 수요가 더욱더 확대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최근엔...
부모들 진짜 큰일났다…"이러다 파산할 판" 난리 난 이유 [현장+] 2024-09-14 14:44:37
30대 박모 씨는 "티니핑 장난감의 무서운 점은 바로 아이들이 수집가가 되게 한다는 것"이라며 "겉보기에 캐릭터가 비슷해 보여도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가 저마다 다르다. 아이들은 이미 하츄핑을 가지고 있어도 또 다른 하츄핑을 사달라고 조른다"고 하소연했다. 전문가들은 티니핑 IP의 핵심인 '다양성'이 굿즈...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13만9340건, 2분기 17만1411건)을 기록하면서 전년 대비 13.2% 증가했다”며 “주택 거래량 증가는 한샘의 B2C 사업부문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해석했다. 이어 “최대주주인 IMM PE는 지난해 3월 주당 5만5000원에 181만8182주를 공개매수해 지분율이 36%에 이르게 됐는데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사주...
7말8초보다 몰렸다…'최장 9일' 추석 황금연휴에 65만명 해외로 2024-09-13 16:06:36
사면 할인권을 주거나 체험형 팝업을 늘리는 식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반면 올여름 여행 수요 감소로 고전한 여행사들은 추석 연휴를 실적 반등 기회로 삼고 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하나투어의 3분기 매출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는 1813억원으로 집계됐다. 직전 분기(1317억원)보다 38% 늘어난 수치다....
부동산 STO와 성장을 위한 제언 [마스턴 유 박사의 論] 2024-09-13 14:40:27
한다. 첫째, STO는 투자할 수 있는 섹터와 대상 영역이 거의 무한하다고 볼 수 있다. 그런 측면에서 잠재투자자산 탐색, 시장분석, 투자판단을 위한 전문성 확보가 중요하다. 지금까지 시스템 개발과 마케팅에 집중해 왔다면, 앞으로는 부동산 전문 인력 확보와 육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둘째, 앞서도 언급했...
르노코리아, 최다 구매 고객에게 '그랑 콜레오스' 인도 2024-09-13 14:21:46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다년간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르노코리아만의 서비스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르노코리아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게임단 통해 2030 팬 늘린다더니"…보험회사의 놀라운 결과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3 07:00:04
됐다고 답했다. 김태준 실장은 e스포츠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팬덤 구축이라고 말했다. 김 실장은 “한화생명이라는 브랜드명을 20대, 30대가 육성으로 말할 일이 일상에선 거의 없다”라며 “하지만 e스포츠 게임단이 대회에서 활약하면 자연스레 ‘한화생명’이라는 이름을 사람들이 진심으로 외치게 된다”라고 덧붙...
"삼성이 선택했다고?"…다이소 벌써 '품절 대란' 벌어졌다 [이슈+] 2024-09-12 20:00:01
건국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발달로 정보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제조사·원재료·용량까지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 컨슈머적 소비 행태는 이제 뉴노멀이 됐다"면서 "불경기에 나타나는 알뜰 소비까지 중첩되면서 저렴한 상품조차도 제조사와 성능을 따지는 현상이 나타난 것"이라고 해석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車 합종연횡…부품 기술공유서 미래차 전방위 협력 2024-09-12 19:00:06
데 천문학적인 돈이 드는 데다 세계를 무대로 마케팅·영업을 해야 하는 만큼 대규모 조직이 필요해서다. 서로 힘을 합치면 개발·생산에 드는 비용을 나눌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에도 힘이 붙는다.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 간 동맹은 최근 들어 새로운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10~20년 전만 해도 엔진 등 핵심 부품 공동...
김태준 한화생명 실장 "왜 보험사가 게임단 운영하냐고요? 미래 고객 잡아야죠" 2024-09-12 17:17:56
거머쥐었다. 연말에 열리는 국제 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도 국내 리그 대표로 참가한다. 다른 기업처럼 ‘네이밍 스폰서’(브랜드를 게임단 이름에 함께 표기하는 후원 계약)만 할 수 있음에도 한화생명이 인수를 택한 건 ‘진정성’을 위해서다. 김 실장은 “좋은 결과로 이어지려면 결국 몰입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