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직 편견 있기에"…쥬얼리 출신 조민아, 깜짝 놀랄 근황 2024-09-19 07:53:42
한 대면 영업활동을 통해 텔레마케팅(TM) 영업의 단점인 DB 의존율을 줄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해 지속해서 신규고객 소개받고, 텔레마케팅의 비대면 상품 판매에 따른 불완전판매 문제를 대면 활동을 통한 고객 밀착 관리로 해소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고졸 이상 만 30세 이상 45세 이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한 보험...
[데스크 칼럼] 'K웨이브 축제' 제대로 준비하자 2024-09-18 17:46:09
원료 생산, 용기 제작,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마케팅 등 뷰티산업의 전 생태계를 장악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욱 고무적인 것은 K뷰티 제품을 선호하는 글로벌 소비층이 주로 1020세대라는 점이다. 시간이 지나면 이들이 구매력 큰 30~50대가 되고, 또 새로운 세대가 소비층에 편입된다. 우리 하기에 따라...
LG전자, 플랫폼·B2B 등 신성장 동력 분야 전문가 채용 박차 2024-09-18 07:31:02
및 마케팅 담당 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며, 생산기술원은 스마트팩토리 구현 및 기술 직무에서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올해 초 LG그룹 계열사의 생산·제조 경쟁력 강화를 주도하는 생산기술원 산하에 스마트팩토리 사업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 LG전자는 스마트홈 설루션의 핵심인 음성 인터페이스 관련...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새 앰버서더 선정으로 신규 고객 유입 꾀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국내 화장품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설화수와 LG생활건강[051900]의 더후가 새로운 앰버서더를 발탁하는 등 스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17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AI와 엔터테인먼트 결합의 3대 트렌드는 2024-09-16 07:00:08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은 2021년 13억7천만 달러에서 2025년 24억3천만 달러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K팝 업계에서도 음악 제작부터 아티스트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영역에 걸친 AI 혁신이 이뤄지고 있다. 그룹 세븐틴은 최신 앨범 '마에스트로' 제작에 AI를...
오브스, KBW2024 패널참여·사이드 이벤트 등 성공적 마무리 2024-09-13 14:16:30
공식 미팅룸을 마련하고 상장 거래소와 주요 파트너, 마케팅 그룹,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인사들과 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브스는 2018년 첫 행사 이후 꾸준히 KBW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오고 있는 등 한국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브스는 또 KBW를 앞두고 월 거래량 2억달러(약2700억원) 이상의...
글로벌 패션브랜드 '어센틱브랜즈그룹' 제이미 솔터 회장 폰드그룹 방문 2024-09-13 13:18:46
폰드그룹은 지난 12일 글로벌 브랜드 개발, 마케팅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어센틱브랜즈그룹(Authentic Brands Group)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제이미 솔터(Jamie Salter)가 여의도에 위치한 폰드그룹본사를 공식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어센틱브랜즈그룹은 리복(Reebok), 락포트(Rockport), 헌터(Hunter), 브룩스...
외신이 주목하는 고피자…독자적인 푸드테크 기술·혁신적 BM 주목 2024-09-13 09:15:49
또한, 시총 200조가 넘는 태국 재계 1위 기업 CP 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CP ALL로부터 한화 136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태국 내 입지를 확장함과 동시에, 식자재부터 점포 인력 수급, 마케팅 등 사업 전 단계에서 협력하며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포춘은 기존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메뉴 개발에 노력을...
"게임단 통해 2030 팬 늘린다더니"…보험회사의 놀라운 결과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3 07:00:04
한화생명처럼 e스포츠 마케팅에 뛰어드는 기업은 늘어나고 있다. 먼저 우리은행은 LCK 대회를 지난 2019년부터 6년째 공식 후원하고 있다. OK저축은행, BNK금융그룹, 신한은행 등은 게임단을 후원하고 있다. 통신사인 SK텔레콤, KT와 식품 기업 농심은 직접 게임단을 운영 중이다. LG유플러스는 게임단과 파트너십 계약을...
글로벌 車 합종연횡…부품 기술공유서 미래차 전방위 협력 2024-09-12 19:00:06
데 천문학적인 돈이 드는 데다 세계를 무대로 마케팅·영업을 해야 하는 만큼 대규모 조직이 필요해서다. 서로 힘을 합치면 개발·생산에 드는 비용을 나눌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에도 힘이 붙는다.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 간 동맹은 최근 들어 새로운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10~20년 전만 해도 엔진 등 핵심 부품 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