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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 신한금융, 디지털로 무장 "밖으로"…글로벌 은행 속도 낸다 2016-07-28 17:03:00
차원이 다른 무인 셀프뱅킹을 보여주고 있다. 영업점 창구 업무의 90%에 해당하는 107가지 업무를 무인체계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신한카드는 지난 4월 모바일 플랫폼 얼라이언스를 출범하고, 간편결제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생활 밀착형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 판페이는 결제서비스, 대출, 공과금 납부 등...
노틸러스효성, 남미 ATM 시장 진출 첫걸음 2016-06-10 16:00:00
위한 신기술을 소개했다. 또한, 무인 ATM 시스템과 환류기, 입출금기 제품을 소개하여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고객 세미나를 통해 입출금기, 환류기 및 무인 ATM 제품 도입의 필요성에 대한 고객의 공감대를 형성해 영업기회를 마련하고 주요은행들과 후속 미팅을 추진하는 등 남미시장에서의 사업확대...
신한은행 "편의점서 통장 만드세요"…CU편의점에 '무인 셀프 점포' 설치 2016-06-07 16:26:06
맺고 무인 자동화기기인 디지털키오스크를 cu 서울대서연점에 배치했다고 7일 발표했다.디지털키오스크는 핀테크(금융+기술)를 활용해 100여가지의 영업점 창구 업무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무인 셀프 점포다. 야간이나 주말에도 상담원 연결 없이 업무를 볼 수 있다. 영업점에서만 가능하던 체크카드 신규 발급과 재발급,...
"편의점서 통장 만드세요"…신한은행, CU와 업무협약 2016-06-07 10:42:07
가지 영업점 창구 업무가 가능한국내 최초 무인셀프점포 모델이다. 바이오 인증 방식을 적용해 별도의 매체를 소지하지 않아도 출금과 이체 등을 할 수 있다. 또, 야간이나 주말에도 상담사 연결 없이 업무가 가능하며 영업점에서만 가능했던 체크카드 신규ㆍ재발급, 비밀번호변경, 인터넷뱅킹 신규 등 실명확인이...
항공사, 무인발권시스템 확대 '날개' 2016-02-09 19:09:06
국제선 무인발권기를 처음 도입한 인천공항(96대)이 가장 많고, 김포(15대) 부산(5대) 제주(3대) 순이다.인천공항공사는 지난해 자동발권기 12대와 자동수하물위탁 기기 10대를 갖춘 셀프서비스존을 공항 내에 설치했다. 아시아나 항공 관계자는 “셀프 체크인이 편리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지난해 1월 28.3%였던...
노틸러스효성, '스마트 뱅킹 시대' 앞당긴다 2016-01-05 09:32:04
서비스를 개시한 '디지털 키오스크(무인 스마트 점포)'에 셀프 뱅킹 솔루션을 적용하면서 본격적인 스마트 뱅킹 시대를 이끌고 있다. 노틸러스효성의'셀프 뱅킹 솔루션'이 적용된 '디지털 키오스크'는 개발 초기부터 신한은행과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별도의 창구직원이 없는 무인 스마트 점포로...
2016년 인터넷 화두는 '산업용 IoT' 2015-12-13 19:44:50
무인항공기), 가상현실(vr), 커넥티드카, 스마트홈, 인공지능, 웨어러블 기기를 사용하는 셀프케어족, 산업용 사물인터넷(iot) 등을 꼽았다.인터넷 연결이 확산되면서 해킹 등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게 과제로 꼽혔다. 정보보호 분야에서는 주요 기반시설 해킹, 국가 간 사이버 갈등 심화, 공공부문의 클라우드 보안 중요성...
국정감사장에 시선끌기용 성형기구·드론·몰카까지 2015-09-13 08:31:37
등 셀프성형기구의 부작용을 지적했다.같은 국감장에서 새정치민주연합 최동익 의원은 장애인 보호장구에 대한 영세율 적용문제를 제기하려고 목발과 목발부품을 들고 나와 질의했다.지난 11일 국토교통위 국감에서는 새누리당 이학재 의원이 드론(무인비행장치) 사업 활성화를 주장하려고 손바닥 두배 크기의 소형 드론을...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③구성]보안·첨단 기술 결합된 단지, 100% 광폭 주차장 2015-08-25 07:32:00
무인택배 시스템 1개소가 마련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택배 알림서비스가 제공되며, 인증카드나 비밀번호로 택배를 찾을 수 있어 도난을 방지할 수 있다.엘리베이터에는 '방범 핸드레일이 설치된다. 어린이나 여성 승객이 자연스럽고 신속하게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핸드레일 끝부분에 비상호출 버튼이 있다....
CJ대한통운, 택배 무인접수대 개발‥백화점·쇼핑몰서 운영 2015-06-23 12:40:13
수 있는 택배 무인접수대 `셀프데스크`를 개발해 운영합니다. 셀프데스크는 CJ대한통운이 20여년간 쌓아온 현장노하우와 물류IT를 통해 자체 개발한 장비입니다. 고객은 15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직접 받는 사람의 주소와 운송장 정보를 입력하고, 자체 출력장치로 인쇄된 운송장을 택배상자에 붙이면 됩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