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당 4개 이상 팔렸다"…43살 `가나 초콜릿` 누적 매출액 1조 돌파 2018-02-01 10:11:14
‘가나’ 초콜릿은 최초 밀크 초콜릿과 마일드 초콜릿 2종으로 시작했으며,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을 해왔습니다. 초콜릿에 공기를 주입해 폭신폭신한 ‘가나 에어라이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가나 크리미츄’, 카카오버터 함량을 100%로 높인 ‘가나 플러스 100’ 등의 신제품을 비롯해 ‘가나 초코바’ 등 현재 총...
르노삼성, 협력사 대금 162억원 조기 지급 2018-01-29 09:17:33
2014년과 2015년 중소기업청과 함께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100억원의 민관협력펀드를 결성해 중소 협력업체의 기술개발 및 기술협력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회사는 정부가 도입한 한중일 글로벌 순회집하 물류체계 '밀크런(milk run)' 방식을 통해 부품 협력업체들의 닛산 큐슈공장에 대한 수출 확대도 지...
[똑똑한 소비] 연초 행사 풍성… 가족들 위한 선물 준비하세요 2018-01-23 16:48:17
유산균 웨하스’ ‘요하이 다크 스틱’ ‘요하이 밀크 스틱’에 이어 최근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내놨다. 지난해 요하이 브랜드가 거둔 매출은 약 100억원. 요하이에는 김치에서 분리한 특허받은 lb-9 식물성 생유산균이 약 2억 마리 함유돼 있다.매일유업은 ‘2018...
[똑똑한 소비] 롯데제과, '살아있는 김치유산균 과자'로 장 건강 맛있게 챙기세요 2018-01-23 16:25:34
스틱’, ‘요하이 밀크 스틱’ 등 종류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으로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내놨다.‘요하이’ 브랜드가 지난해 거둔 매출은 약 100억원. 여기에 유산균 초콜릿까지 더하면 200억원 정도가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요하이’...
"잡스가 차고서 하던 혁신, 이젠 선전 창업카페서 한다" 2018-01-21 19:16:04
‘jd+밀크티’는 지난 16일 100여 명의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관계자들로 붐볐다. 카페 안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독일 전자업체 인피니온 관계자가 소형 배터리 구조와 종류에 대한 기술적인 내용을 발표하고 있었다. 행사를 주관한 배터리 전문매체 21덴위안의 왕진펑 매니저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하림, 펫푸드 공장에 400억 투자… "사람이 먹어도 될 수준" 2018-01-14 17:27:11
문제가 없다는 ‘100% 휴먼 그레이드’를 내세웠다. 가공하지 않은 생고기를 사용하고 곡물을 뺀 ‘더 리얼 그레인 프리’ 등 프리미엄 전략을 썼다. 외국 제품에 비해 가격 경쟁력도 있다. 기존 프리미엄 사료 가격의 3분의 1 수준이다. 하림그룹 관계자는 “반려동물 관련 산업에서 식품 시장은...
아워홈,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2018-01-09 18:21:25
등을 통해 유통된다. 아워키즈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이다. 축산품의 경우 농림축산식품부가 부여하는 동물복지인증 돈육과 계육, 계란,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상품을 사용한다. 수산물은 포획과 보관, 유통, 가공 등 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수산물이력제 제품으로 구성된다. 농산 제품도 친환경 인증 제품 또는...
수분 혹한기로부터 피부를 사수해줄, 올 겨울 보습 비책 2018-01-08 20:06:02
이노랩의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인체 피부 피지와 유사한 분자 구조로 피부 침투력이 우수해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뛰어나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USDA 인증을 받은 안전한 유기농 호호바 오일만을...
다양해진 오리온 `마켓오초콜릿`··디저트로 진화 2018-01-04 14:31:27
제품들이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한 리얼초콜릿 속 풍부한 크림과 이색적인 식감으로 고급스러운 디저트 맛을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콜드브루 티라미수`는 깊은 풍미의 콜드브루 시럽과 진한 치즈크림이, `딸기타르트`는 상큼한 딸기 시럽과 바삭하게 씹히는 통밀쿠키가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오리온은 `오리지널`과...
캘리포니아 치킨&와플 브랜드 `브럭시(BRUXIE)` 버터 밀크 치킨 과 와플 샌드위치 인기 2017-12-18 15:56:30
유태인(코셔)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며, 100% 우유와 천연 요거트를 이용하여 염지된 치킨 가슴살로 제품을 조리하여 화학적인 맛의 배제하고 천연적인 맛을 살리고 있다. 일반 샌드위치와는 달리 빵 대신 달지 않고 바삭한 식감의 와플을 이용한 수제 샌드위치와 브럭시 만의 특별화된 조리법을 이용한 버터밀크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