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명물 '낙곱새'도 간편식으로…이마트 '미식기획' 8종 출시 2023-05-18 06:00:16
브랜드(PB) 피코크 출범 10주년을 맞아 '미식기획'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미식기획은 전국의 별미와 전 세계 미식을 외식 품질 그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피코크 바이어와 셰프가 국내외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직접 맛을 발굴하고 레시피를 만들었다. 이번에는...
'MZ 핫플' 더현대서울…"100억 영패션 나온다" 2023-05-17 17:57:54
많은 ‘S급’ 구역으로 꼽힌다. 시에가 러브콜을 보낸 백화점 3사 가운데 현대백화점을 택한 건 입점 점포가 더현대서울이었기 때문이다. 시에를 판매하는 김태희 시즌리스 대표는 “2030 소비자가 더현대서울을 특히 많이 찾는 만큼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더현대서울의 2030 고객...
'AI 전성시대'…가상인간 최경주, AI가 만든 하이볼도 등장[Geeks' Briefing] 2023-05-16 15:09:05
뷰티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스킨1004’와 ‘나인위시스’의 동남아 진출을 이끌었던 이정민 대표와 함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출신의 김윤진 부대표, 제이준코스메틱의 장원석 이사가 의기투합해 창업했다. 킥더허들, 현대백화점 '러브콜' 헬스케어 스타트업...
"조급해하지 마세요"…창업가 4인방이 말하는 투자 유치 이야기 [긱스] 2023-05-15 17:19:50
브랜드 '생식선생'은 2020년 출시 이후 '집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2년간 800%나 성장했다. 기세를 몰아 경기 김포 일대에 생산 공장도 지었다. 이 과정에서 지난해 말 스트롱벤처스, 대교인베스트먼트, 마그나인베스트먼트와 라이트컴바인하우스인베스트 등으로부터 프리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 이...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고객관리 업무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CSBYE 플랫폼’ 개발한 ‘주식회사 에드업’ 2023-05-15 09:36:52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였다. “CSBYE는 파트너 기업에 고객관리에 대한 업무의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CSBYE는 평소 고객관리에 부담을 느끼고 있던 파트너 기업의 고민과 걱정을 떠나보낼 수 있는 종합 서비스 제공이라는 의미에서 고객운영관리(CS)에 이별을 뜻하는 ‘BYE’를...
MCND, '2023 K-Travel Week in UAE' 참석…엔딩 무대 장식 2023-05-08 10:10:10
대표로 나선 MCND의 행보는 현지 내 새로운 한류 팬들을 유입시키는 촉매제이자 K팝 열풍의 시발점이 될 전망이다. 'K-Travel Week In UAE'는 중동지역에 한국 관광 브랜드를 알리고, 현지인들과 한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한편, MCND는 첫 월드투어 ‘WORLD ADVENTURE...
"애플, 미·중 시장 매출 둔화에 신흥시장으로 눈 돌려" 2023-05-08 10:04:08
가격을 인하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지만 애플은 브랜드와 이익 훼손 등을 이유로 그러한 접근방식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파워온은 전했다. 파워온은 애플이 300달러(약 40만 원)를 넘지 않는 아이폰 신제품을 출시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보급형인 SE모델 구형 제품을 최저가 모델의 대안으로 내놓을 수는 있을 것으...
'노재팬' 지나갔다…아우디 바짝 쫓는 렉서스·도요타 2023-05-05 13:02:50
브랜드인 렉서스는 올해 판매량 1만대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5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렉서스를 포함한 도요타는 올해 4월까지 누적 6704대를 판매해 수입차 4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해 1분기 판매량 3776대의 약 2배다. 도요타의 판매량은 국내서 7387대를 판매해 수입차 3위에 오른 아우디를...
명동 거리에 200m 그림…"재미·웃음 주는 작품 하고 싶다" 2023-05-04 18:27:41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유명 작가다. 지금은 모두가 인정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됐지만, 18년 전만 해도 그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작품이 설치된 명동에서 기자와 만난 그는 “당시 한 게임회사의 배경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는데, 몇 년 일하다 보니 ‘회사에서 내가 더 성장할 수 있을까’ 하는...
차주영, 광고계 블루칩 등극…‘눈부신 대세 행보’ 2023-05-02 18:30:10
광고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그야말로 ‘광고 대세’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고스트 스튜디오 최명규 대표는 “차주영이 ‘더 글로리’ 공개 이후 작품뿐만 아니라 광고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며 “차주영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자신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