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 KT와 함께 비콘 시범서비스 진행 2015-09-04 19:28:02
[ 이지훈 기자 ] 삼성카드는 kt와 함께 서울 잠실지역에서 소비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맞춤형 할인 쿠폰을 보내주는 m포켓-비컨 서비스를 연말까지 시범적으로 실시한다.이번 서비스는 블루투스 기반의 근거리 무선통신 장치인 비컨을 통해 고객의 위치 정보를 파악한 뒤 주변 가맹점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스마트폰으로...
삼성카드 “가맹점 근처만 가도 할인쿠폰 전송…비콘 시범서비스 개시” 2015-09-04 09:58:22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하면, 잠실역 주변의 ‘KT GiGA 비콘 Zone’에서 인근 지역의 할인 혜택 정보를 스마트폰 알림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시범서비스 기간 중에는 잠실 롯데호텔 ‘라운지 앤 브라세리’ 주말 디저트 뷔페 20% 할인, 키자니아 20% 청구할인 등 15개 비콘 Zone 제휴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게시판> 삼성카드, 할인쿠폰 자동전송 시범서비스 제공 2015-09-04 09:58:04
함께 서울 잠실지역에서 m포켓-비콘 서비스를 연말까지 시범적으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비콘은 위치 정보를 파악해 주변가맹점의 할인쿠폰을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보내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폰에서 삼성카드 전자지갑인 m포켓을 설치하고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하면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당신이 '비콘'에 관해 알아두면 좋을 이모저모 2015-09-02 12:23:04
비교표. 하이브리드 비콘은 ble만을 채택한 비콘 대비 꼭 필요한 정보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정확히 제공할 수 있는 기술적 우위를 가지고 있다. 비콘이 뜨는 이유? o2o(on-line to off-line) 확산이 핵심! 국내 상거래 규모는 약 350조원 규모로 형성되어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거래 규모는 각각 50조원과 300조원....
백화점·면세점에 돌아온 중국인…"요우커 특수 노린다" 2015-09-02 07:50:00
롯데타운 안에 중국인 관광객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자동 전송하는 '비콘(beacon)' 서비스를 처음 도입한다.유커가 '중국 카카오톡'격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신'을 켜고 '흔들기' 기능을 사용하면 음료교환권, 여행용 캐리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중국시장 짝퉁 걱정없이 상품 주문하세요" 2015-09-02 06:00:38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에서 QR코드나 비콘(Beacon,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 활용 위치기반 서비스)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상품을판매하는 방식이다. 국내 스타트업 비투링크가 기획한 서비스로 구매된 상품은 SF 익스프레스사의물류시스템을 통해 최단 기간에 중국 소비자에게 배달된다. 이날 행사에는 O2O 유통에...
퍼플즈, '2015 케이샵' 참가…'레코 비콘' 첫 선 2015-08-31 10:58:04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레코 비콘이 에디스톤 지원기능을 선보이면서 보다 폭넓은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이다"고 전했다.퍼플즈는 행사 기간 동안 제휴 및 사업에 대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관련 문의 및 신청은 이메일(support@perples.com)로 할 수 있다.한편 퍼플즈는 지난 7월,...
[분석+] 편의점 CU, 9000호점 오픈 '최다'…1인 가구가 성장 이끌어 2015-08-27 11:55:06
활용해 모바일 비콘 마케팅, 무인 상품픽업 라커, 모바일 배달 서비스 등 옴니채널 쇼핑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진단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얍 컴퍼니 "O2O커머스 제국 목표…유일한 경쟁자는 다음카카오" 2015-08-26 14:51:43
비콘 설치 매장을 현재 3만개에서 20만개로 확대한다. 스마트 주문 서비스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얍 컴퍼니가 서비스 고도화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350조원 규모의 커머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다. 이중 온라인 커머스 시장이 50조원 크기임을 감안하면 300조원 규모의 시장이 오프라인에 남아있다는...
'얍' 정식 버전 출시…중화권 등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2015-08-26 13:45:00
이 과정에서 얍(yap)은 비콘 기반의 'o2o 플랫폼 리더십'을 갖고 글로벌 경제의 핵심 플레이어로 우뚝 서기 위해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사용성, 기능성 전반 업그레이드 해 정식 버전 내놔... 연내 10만대 이상 비콘 인프라 확충정식 버전을 선보인 얍(yap)의 가장 큰 변화는 사용자 중심으로 한층 강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