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온라인몰에 韓식품관 개설 2020-11-09 17:05:59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에 ‘한국식품, 국가관’을 개설하고 국내 농식품 기업의 온라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중국의 대표적 온라인 쇼핑 축제인 광군제(11월 11일)를 시작으로 다음달 12일 ‘쌍12절’과 춘제까지 주요 소비 시즌과 연계해 본격적인 온라인 판촉을 추진할 방침이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한국식품관' 개설 2020-11-09 11:00:05
'티몰'(T-Mall)에 '한국식품, 국가관'을 개설하고 국내 농식품 기업의 온라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식품부는 특히 중국 내 한국식품 보관창고와 현지 냉장운송을 지원하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센터(aT) 칭다오 물류센터'에 소포장 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티몰이 지정한...
[게시판] 알리바바그룹, '알리바바 코리아 데이' 개최 2020-11-03 10:39:35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전략을 소개하는 '알리바바 코리아 데이 2020'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형권 알리바바그룹 한국 총괄 대표와 수입 상품 전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글로벌의 김숙희 대표,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자다의 권진영 수출입사업부 부장 등이...
中알리바바 이벤트서 100개 브랜드 개별 매출 2시간만에 170억원 2020-11-01 17:37:48
0시 알리바바의 티몰(톈마오)에서 사전 할인 판매가 시작된 이후 100개 브랜드의 개별 거래 금액이 모두 1억위안(약 170억원)을 돌파하는데는 1시간 51분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펑파이(澎湃)가 보도했다. 특히 아디다스는 가장 먼저 60초만에 매출 1억위안을 넘었으며 나이키가 뒤를 이었다. 화장품과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더블유아이, 벤츠와 라이선스 계약…폰 케이스 출시 2020-10-23 10:43:24
케이스 프리미엄 컬렉션 4종이다. 고속PD 충전기, 케이블 및 고사양 프리미엄 멀티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전장기 제품도 곧이어 출시 예정이다. 아울러 WI는 중국 현지 유통전문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 알리바바와 티몰(T-mall)에도 런칭할 예정이다. 미국 아마존, 동남아 온라인 쇼핑몰 쇼피에서도 곧 만날 수 있다....
LG생건 3분기 매출 2조…신기록 다시 썼다 2020-10-22 17:20:05
쇼핑몰인 티몰이 진행한 ‘슈퍼브랜드데이’ 행사에서 기초 화장품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직타격을 입은 1, 2분기에서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중국을 포함한 해외시장에서 매출이 16% 늘면서 전체 화장품 부문 실적 개선을 견인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생활용품(HDB·Home Care&Daily...
K뷰티, 광군제 대박 예고…'후' 예약 11분만에 작년 매출 돌파 2020-10-22 16:04:50
후)가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1분 만에 지난해 전체 광군제 행사 기간보다 많은 매출을 거뒀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21일 0시부터 티몰에서 시작된 광군제 예약 판매에서 '후'는 시작 2분 만에 매출 1억위안(약 170억원)을 돌파한 데...
LG생활건강 3분기 매출 2조 역대 최대…뷰티·생활용품 '효자'(종합) 2020-10-22 14:53:20
알리바바그룹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이 진행한 '슈퍼브랜드데이' 행사서 기초화장품 판매 1위를 기록했다. HDB에 포함된 헤어·보디 브랜드를 뷰티 부문에 넣어 전체 화장품 3분기 실적을 보면 매출액은 5.5%, 영업이익은 2.4% 증가한 셈이 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중국 '왕훙' 2명이 수천억원 상품 하루만에 팔았다 2020-10-22 11:58:55
올해 알리바바의 티몰(톈마오)에 마련된 수입품 코너에는 84개국 2만6천개 외국 브랜드가 참여하는데 이 가운데 2천600개 브랜드가 첫선을 보인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등 일부 화장품 브랜드는 가격을 면세점보다 싸게 낮췄다.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33% 할인한 입장권을 팔며 몇몇 해외 자동차 브랜드는 일부 모델을 최대...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예약판매 11분만에 작년 매출 '훌쩍' 2020-10-22 10:57:27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전날 0시부터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결과, '후'가 판매 개시 11분 만에 5억1천100만위안(한화 약 871억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전체 기간 후 브랜드로 올린 매출액 4억3천400만위안(721억원)을 뛰어넘는 것이다. 가장 인기를 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