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라이프街는]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7-22 18:46:19
15만원 상당의 치보 카피시모 듀오 제품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두 번째로 `치보 카피시모 듀오 소문내기 이벤트`가 8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서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 커뮤니티 바이리뷰(BYREVIEW)와 멀티미디어 전문 사이트 엠군에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치보 카피시모가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7-22 18:46:04
바이심(김영린), 모스카(오유경), 자렛(이지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51개, 총 3000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셀렉샵 브랜드 ‘라빠레뜨 (lapalette)’가 1일 싱가폴 썬텍시티 몰에 3호점을 오픈했습니다. 라빠레뜨는 2011년 12월 1호점을 오픈했고 올해 6월과 7월에는 싱가폴의 토종...
홈쇼핑에 등장한 페인트·창호 2013-07-22 16:56:54
영광 재현하나▶ 스위스 '히든 챔피언' 바이스트로닉 ceo 알렉스 웨이저 "레이저가공기, 한국이 중국보다 더 큰 시장"▶ 중기청, 호우 피해 중기·소상공인에 1042억 지원▶ 소상공인協 출범 앞두고 주도권 싸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더위 사냥] 쿨~한 여름나기…홈쇼핑, 휴가지 스타일링에서 생활용품까지 'OK' 2013-07-16 15:30:08
21일 오전 10시부터 ‘터치바이이경민 엑스퍼트 립터치 세트’를 판매한다. 여러 단계의 메이크업을 하기 힘든 휴양지에서 간편하게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색감이 좋고 지속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체리핑크, 오드핑크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인기 색상으로 구성됐다. ‘락 유어립스 6종’ ‘글램...
“3분이면 끝?” 간편한 연예인 네일비법 따라잡기! 2013-05-31 17:41:01
[곽민선 기자] 아이엠코 바이 미즈온 ‘네일 젤 패치’가 다시 한 번 완판 행진에 나선다. 현대 홈쇼핑을 통해 하루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이 제품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 기존 구성과 같은 아이엠코 네일 메이크업 15종과 샤인버퍼, 큐티클 오일펜, 네일팩 5매로 6월3일 월요일 오전1시...
파미셀, 자회사 통해 400만불 화장품 수출계약 체결 2013-05-22 14:23:59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전역의 유명 에스테틱샵에서 파미셀의 화장품(바이파미셀랩럭셔리 5종, 바이파미셀랩더프레스티지 2종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씨리앤메이는 지난 20일~22일 사흘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18회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에서 중국 내 대규모 대리상들과 수 차례에 걸쳐 파미셀 화장품 공급...
패션업체, 화장품 사업에 눈독? 신 성장동력으로 주목 2013-05-09 11:23:01
gs샵과 손잡고 터치 바이 이경민을 론칭한 것. 론칭 첫 방송에서 9,500세트가 완판되면서 8억 4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1분당 127세트, 1초당 2.1개가 판매된 것으로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비디비치는 현재 신세계, 현대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11곳, 면세점 1곳에 매장이 있다. 앞으로 홈쇼핑 뿐만...
TV홈쇼핑 대세는 패션·렌털·모바일…싸고 독특한 옷 사고…비싼 제품 빌리고…엄지로 쇼핑 2013-05-02 17:08:10
gs샵은 올 들어 이승희 디자이너의 ‘알레뜨’, 이석태 디자이너의 ‘아티스트 바이 이석태’ 등을 잇따라 내놓았다. 지난해 1분기 전체 취급액(상품판매 금액의 총합)의 25%를 차지했던 패션상품 비중은 올 1분기 34%로 늘어났다. tv홈쇼핑 패션은 거들떠보지 않던 강남 부자들도 최근 들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2013-05-01 15:58:01
원바이 원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 구매 시 전 구매고객에게 보너스 상품을 덤으로 증정한다. 보너스 상품은 해당 제품과 동일하거나 연관성 있는 제품으로 하나를 사면 두 개를 받게 되는 셈이다. 인터파크 ‘키즈피아 아이비 피아노’(25만9000원)와 ‘영창 진주펄화이트 디지털피아노 kd-9’(69만9000원)도 인기가...
홈쇼핑업계, 차별화 된 패션아이템으로 `승부수` 2013-04-17 10:20:03
GS샵, 디자이너 협업 통한 30대 여성 타겟 커리어캐주얼 제품 다양화 GS샵(www.gsshop.com)은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직장인 30대 여성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패션 상품군 구성에 힘쓰고 있다. 작년 11월 손정완 디자이너와 `에스제이 와니(SJ.WANI)`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이승희, 홍혜진, 김서룡, 이석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