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학교·식당용 AI, 업종별 콜센터 챗봇 직접 만나보세요" 2024-04-16 16:33:11
5G 데이터를 월 5기가바이트(GB)부터 무제한까지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는 최저 월 3만원에 5G 서비스를 쓸 수 있다. KT는 이 요금제의 가격 구간에 따라 모바일 기기 월정액 할인 혜택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할인 혜택 등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더 커질 수 있도록 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이승화 산청군수 "딸기 품질관리·판로개척 최선" 2024-04-15 16:28:38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산청군은 딸기 유통 활성화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군수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편리한 구매 서비스, 품질 보증 및 환불 정책,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했다....
오토인사이드, ‘6개월 보증 연장 서비스 제공’ 안심 케어 기획전 실시 2024-04-15 14:50:46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보증기간을 확대할 수 있다. 오토핸즈 김성준 대표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론칭 2024-04-15 13:49:35
안정성을 확인하였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자신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한국 시장에 적합한 5가지 품목을 선두로 하여 앞으로 점진적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중아이다”라고 말하며 바르는 글루타치온 시장의 포문을 열 글루타넥스의 도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시간을...
"와퍼 판매 종료" 발칵 뒤집더니…버거킹, 후속작 내놨다 2024-04-15 09:20:42
당시 갑작스러운 판매 종료 공지에 소비자들은 혼선을 겪었다. 와퍼 판매 종료 관련 문의가 빗발치자 버거킹은 다시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와퍼의 판매를 종료하는 것은 맞다. 와퍼 40주년을 맞아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기대 부탁드린다”는 안내글을 추가했다. 완전 단종이 아닌 리뉴얼을 시사한 대목. 실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ESG 경영의 대안책, 에너지 절약형 이온히팅 시스템 개발하는 ‘뉴에너지’ 2024-04-12 20:15:37
제공한다. 신뢰를 기반으로 우수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으로 판로개척을 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024년 CES에 참가하는 등 국내외 박람회 통해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도 탐색하고 있습니다.” 김...
핀테크 영토 넓히는 국민은행…"GS·카카오 이어 쿠팡과도 제휴" 2024-04-12 18:50:57
만에 가입자가 42만 명을 넘어섰고 이동통신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2021년 하반기부터 5회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알뜰폰 서비스가 은행 부수업무로 지정되면서 다른 은행들도 알뜰폰사업에 뛰어들 전망이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알뜰폰사업을 위한 태스크포스(TF)를 꾸린 데 이어 통신...
KB국민은행 "리브엠 알뜰폰 서비스, 은행 부수업무로 정식 지정" 2024-04-12 18:45:38
따르면 현재까지 가입자는 42만명에 이르고, 소비자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진행한 반기별 이통통신만족도 조사에서 2021년 하반기부터 5회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KB리브엠 관계자는 "이번 부수업무 지정으로 금융과 통신 결합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shk999@yna.co.kr...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제공하며 소비자의 구매 만족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스마트한 선택이 브랜드의 성장으로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를 보유한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화해쇼핑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Digging...
국민은행 '리브엠' 은행 업무로…은행권 알뜰폰 뛰어드나 2024-04-12 18:08:41
현재까지 42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으며 소비자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하는 반기별 이통통신만족도 조사에서 2021년 하반기부터 5회 연속 1위를 유지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부수업무 신고로 금융권의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고, 금융과 통신의 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