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기차 15분 충전으로 뉴욕에서 워싱턴까지"…혁신기술 등장 [CES 2023] 2023-01-05 13:11:10
벽으로 채운 쇼룸이다. 이 공간에서는 인류가 기후 위기에 대응하지 못하면서 자유의 여신상, 런덴 빅벤 시계탑 등 주요 도시 랜드마크가 물에 잠기는 동영상을 구현했다. 영상은 “지금 바로 행동에 나설 때” “넷 제로 여정에 함께 하자” 등 메시지를 전하며 끝을 맺는다. 쇼룸을 빠져나가면 SK의 대표 기술들이 전시돼...
"내가 그린 그림이 살아 움직이네"…증강현실로 학습 효과 극대화 [CES 2023] 2023-01-04 16:38:42
쇼룸에 나타난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인식시키면 상품 판매 웹페이지로 이동하면서 즉시 결제할 수 있다. 덴쯔 고객사는 이곳을 또 하나의 브랜드 홍보 채널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이 플랫폼은 가상현실(VR) 기기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다"라면서 "몰입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다수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가상공간(AR)에서 주얼리 디자이너그룹 버추얼 전시 선보여 2022-12-23 16:36:13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주얼리 한옥쇼룸에서 `가상공간(AR)에서 열리는 주얼리 디자이너 그룹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어디서나 뷰티, 주얼리 기획전의 일환으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주얼리 쇼룸을 가상공간으로 구성하여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전시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주얼리 디자이너...
[게시판]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3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2022-12-20 10:16:05
브랜드 휴그린이 3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화학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혁신적인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휴그린 홈페이지는 시공 상담, 셀프견적, 디지털 쇼룸 등 고객 편의 콘텐츠를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설립하자마자 수백억"…창업 뛰어든 前 티몬 의장의 비밀 [긱스] 2022-12-19 15:05:46
있는 '브랜드 쇼룸'이나 브랜드 대표자와의 토크쇼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베네핏', 라이브 드로잉 등으로 실시간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오버 더 캔버스' 등도 프리즘이 내세운 주요 서비스다. 탄탄한 개발진은 프리즘에 기술력을 불어넣었다. 우선 일반적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보다...
스텔란티스, CES 2023서 탄소중립 비전 제시 2022-12-19 14:19:21
예정이다. 이밖에 피아트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쇼룸인 '피아트 메타버스 스토어(fiat metaverse store)'를 시연한다. 메타버스를 통해 실제 전시장에 있는 듯한 몰입도와 편의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텔란티스의 승차공유 서비스인 프리투무브(free2move)는 소비자의 어떠한 요구에도 원활하게...
유비씨플러스, '옥동 경남아너스빌 ubc' 20일 1순위 청약 2022-12-19 09:00:16
공간이 제공되며, 쇼룸형 드레스룸에는 하프미러 슬라이딩 4도어(유상옵션)를 도입했다. 발코니 확장 시 광폭 강마루, 주방상판 및 벽체에 엔지니어드 스톤, 현관 바닥 타일과 거실 TV 벽면에 이태리산 포세린 타일 등 유상옵션 마감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내부 마감재는 유상옵션을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옥동...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포르쉐 공식딜러 `도이치 아우토`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2022-12-16 14:30:01
포르쉐 쇼룸 & 인중 중고차 센터 수원 도이치 오토월드점, 포르쉐 서비스 센터 제주를 전개하며 계속해서 고객들과의 만남을 넓혀 나가고 있다. 양사는 앞선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신(新)가전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전 브랜드와 명품 자동차 브랜드가 협업해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머스트잇, 용산 아이파크몰서 첫 팝업 스토어 2022-12-15 09:51:27
500여 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는 가방,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했고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기존 압구정 쇼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장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서...
난방비 급등에 보온·단열용품 판매↑…난방텐트 등 인기 2022-12-15 09:04:12
179%, 여성내의 95%, 수면양말 129%, 실내화 141%, 핫팩 196%, 손난로 183% 등 보온용품 판매도 오름세였다. 11번가는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문관 '쇼룸'으로 난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겨울철 보조 난방용품으로는 전자파 방출, 누수 등 기존 발열매트의 단점을 개선한 카본매트 상품이 인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