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웨스턴파크 송도’,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와 대규모 부대시설 마련 2017-09-28 09:14:08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셰어 서비스, 무인 택배함, 무인 세탁실 등 편리한 생활을 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웨스턴파크 송도’ 내에는 야외 수영장, 대형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gx룸, 댄스 연습실, 골프연습장, 아트컬처룸 등 최고급 부대시설도 마련될...
`웨스턴파크 송도, 바다, 공원, 호수+도심까지…특급 뷰를 누리다 2017-09-25 14:14:44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쉐어 서비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무인 택배함과 무인 세탁실도 설치될 예정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손세차 서비스도 신청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보안에도 강하다. 외부인의 출입을 관리하는 출입관리 시스템인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되며...
대북제재 강화에 '특수신분' 北화교 역할 주목 2017-09-18 15:53:18
그려진 배지를 달고 있지 않았고, 일반 전화 대신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10대 때 단둥으로 이사를 오면서 징병도 피할 수 있었다. 북한에서는 모든 남성이 10년 동안 군에 의무 복무해야 한다. 쑹톈위는 "많은 사람, 특히 밀레니얼 세대는 김정은을 좋아하지 않는다"면서 "(내 친구들은) 북한에서 자신을 발전시...
8.2 부동산 대책 영향 無 송도 랜드마크로 우뚝 설 `웨스턴파크 송도` 인기 2017-09-13 11:11:36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전동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쉐어 서비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무인 택배함과 무인 세탁실도 설치된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손세차 서비스도 신청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여성을 위한 안심 서비스도 있다. 셔틀버스를 이용해 안심 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똑똑한 소비] 노원점에도 '스마트 쇼퍼' 서비스 도입…ICT 활용한 스마트 백화점으로 탈바꿈 2017-07-26 16:25:08
만들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스마트 쇼퍼는 방문객이 식품 매장에서 카트나 바구니 없이 단말기를 사용해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할 상품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기존에는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노원점에 스마트 쇼퍼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엘페이로 결제 가능 수단을 확대해...
바코드 찍으면 배송…롯데백화점 '스마트 쇼핑' 확대 2017-07-23 19:34:14
25일부터 서울 노원점 식품매장에 ‘스마트 쇼퍼’ 서비스를 도입한다. 스마트 쇼퍼는 카트나 장바구니 없이 매장에 있는 바코드 인식단말기를 이용해 상품에 붙어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쇼핑 방법이다. 작년 10월 분당점에 도입했고 이번이 두 번째다.롯데백화점은 식품매장 앞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7-23 15:00:02
170723-0421 경제-0014 14:48 롯데백화점, 카트 없이 장보는 '스마트쇼퍼' 확대 170723-0424 경제-0015 14:56 [동정] 여인홍 aT 사장, 배추 재배지 피해점검 170723-0425 경제-0016 14:57 폭염·장맛비에도 견본주택 방문객 '북적' --------------------------------------------------------------------...
롯데백화점, 카트 없이 장보는 '스마트쇼퍼' 확대 2017-07-23 14:48:16
롯데백화점, 카트 없이 장보는 '스마트쇼퍼' 확대 분당점 이어 노원점에도 도입…인공지능 활용 '추천봇'도 개발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롯데백화점이 쇼핑 카트 없이 식품 판매장에서 장을 볼 수 있는 '스마트 쇼퍼' 서비스를 확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0월 분당점에 이어 오는...
"신사·숙녀 여러분"이 성소수자 배척?…런던지하철 인사말 변경 2017-07-14 16:13:52
트렌스젠더 여성인 에이미 챌리너가 스마트카트 지불시스템과 관련해 런던지하철 상담전화에 연락을 취했다가 겪은 불편한 경험에서 시작됐다. 당시 챌리너가 자신의 이름을 밝히자 상담원은 그녀의 목소리가 "여성처럼 들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충격을 받은 챌리너는 사디크 칸 런던시장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칸...
롯데백화점, 옴니채널 강화…스마트한 쇼핑 경험 제공 2017-07-04 17:18:14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가는 ‘스마트픽’ 서비스, 카트나 장바구니 없는 쇼핑 시스템인 ‘스마트쇼퍼’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또 3d 스캐닝 기술을 활용한 ‘3d 발사이즈 측정’ 서비스,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3d 가상 피팅’ 서비스, 통역 위치 안내 등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