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LB '전통의 라이벌' 컵스-카디널스, 금주말 런던서 격돌 2023-06-22 07:15:29
31승43패로 지구 순위 3위와 5위에 각각 머물러 있어 열기에 한계가 있는 듯하다. 지난 5월 치러진 컵스 대 카디널스 3연속 경기는 카디널스가 2승1패로 앞섰다. MLB 런던 시리즈 24일 경기는 폭스 스포츠, 25일 경기는 ESPN이 각각 중계한다. 2024 런던 시리즈는 내년 6월 필라델피아 필리스 대 뉴욕 메츠의 경기로 열릴...
CJ그룹 '적자 늪' CGV 구하기 나섰다 2023-06-20 18:30:45
다량 확보하고 있다”며 “임영웅 콘서트, 스포츠 경기 중계 등 대안 콘텐츠의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업계에서 주목하는 건 CJ㈜의 현물출자로 CJ CGV에 합류하게 된 시스템통합(SI) 계열사 CJ올리브네트웍스의 활용방식이다. CJ㈜는 약 4500억원으로 평가되는 100% 자회사 CJ올리브네트웍스의...
도착지 보이는 美 물가…FOMC로 쏠리는 눈 [GO WEST] 2023-06-14 19:22:34
이 밖에 넷플릭스는 신규 가입자수 급증과 스포츠 중계 사업 진출 소식에 2.7%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는데요. 데이터 분석업체 안테나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계정 공유를 금지한 지난달 25일부터 나흘간 미국에서 하루 평균 7만3천 명의 신규 가입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최근 두 달간 평균인...
"존윅4가 무료"…진격의 쿠팡플레이, 국내 OTT 1위 넘본다 2023-06-14 07:21:33
달리 '스포츠 중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손흥민 선수가 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를 중계했고, 올해부터 K리그 전 경기 디지털 독점 생중계를 제공한다. 다음달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초청한다. 앱...
넷플릭스, '유명인 골프대회'로 스포츠 생중계 도전 2023-06-13 16:28:19
등 스포츠 중계권 사업에 뛰어들었다. OTT 업체들은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면 신규 가입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물론 광고 판매 수익도 끌어올릴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WSJ은 넷플릭스도 스포츠 생중계권을 확보할 경우 신생 광고 사업을 촉진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이전까지는...
넷플릭스, 골프대회 열어 스포츠 생중계 시도 2023-06-13 16:17:05
이미 미국프로풋볼(NFL), 미국프로야구(MLB) 등 스포츠 중계권 사업에 뛰어들었다. OTT 업체들은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면 신규 가입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물론 광고 판매 수익도 끌어올릴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WSJ은 넷플릭스도 스포츠 생중계권을 확보할 경우 신생 광고 사업을 촉진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
"연 200만원 혜택" vs '무배·OTT'…뭘 쓸까? 뜨거워진 '멤버십 경쟁' 2023-06-08 16:51:05
5% 적립과 함께 웹툰과 OTT, 스포츠중계, 음원 등 콘텐츠 혜택을 내세워 지난해 6월 가입자 8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9월 전용 혜택을 갖춘 학생용 멤버십을 추가로 선보이면서 10~20대 이용자 잡기에 힘을 실었다. 이처럼 각 기업이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내걸고 이용자를 모으는 것은 멤버십을 계기로...
긴축경영 아마존, 디즈니+·넷플릭스 이어 OTT 광고요금제 검토 2023-06-08 09:42:02
싶어 하는 분위기라고 WSJ은 전했다. 북미프로풋볼(NFL) 등 스포츠 중계와 영화·오락 프로그램 등을 서비스하는 프라임비디오의 요금은 월 8.99달러(약 1만1천원)이고, 월 14.99달러(약 1만9천원)인 프라임 멤버십 가입 시에도 볼 수 있다. 아마존은 2025년 기존 계약기간이 끝나는 미국프로농구(NBA) 중계권을 따내기 위...
확산되는 광고 요금제…아마존도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요금제 도입 2023-06-08 03:15:59
스포츠인 NFL의 목요일 밤 경기를 중계하고 있기도 하다. 아마존은 현재도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를 일부 집어넣고 있다. NFL과 같은 스포츠 중계에서는 광고가 중간중간 삽입되고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에도 광고를 배치했다. 이같은 테스트 이후에 광고를 구독 가격과 연계해서 확대하려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이다....
하반기 국내 LoL 최강자 가리는 LCK 서머 개막…8월 대전서 결승 2023-06-07 13:29:01
LCK는 2021년 스프링부터 중단한 유튜브 실시간 중계를 올해 서머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프리카TV·네이버 e스포츠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LCK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공식 파트너사 '레전더리스'와 함께 LCK 선수들의 사진과 경기 정보, 하이라이트 영상이 결합된 디지털 카드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