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객실 10개중 9개는 '공실'…호텔업계, '생존전략' 안간힘 2020-05-27 06:23:00
살롱'을 어린이 고객에게까지 개방해 조식과 애프터눈 티 등을 제공한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도 내달 1일부터 식당 '그랜드 델리'의 치킨 2종을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포장 판매한다. 서울 신라호텔은 예년보다 한 달 빠른 지난달 29일 대표 메뉴인 '애플망고 빙수'를...
블랙헤드, 이것만으로도 지울 수 있다? 2020-05-07 16:04:00
모공이 눈에 띄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것. 체온이 올라가면 땀, 피지 등 분비물이 더 많이 나올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거울을 자꾸 들여다보니 블랙헤드와 모공이 더 커졌다고 느끼게 되는 것. 전문가들은 이러한 계절 변화에 있어서 중요한 사실이 있다고 말한다. 바로 보습의 필요성이다. 무조건 클렌징, 피지 제거에만...
공원소녀를 모르는 당신에게 꼭 맞는 ‘바주카!’란 이름의 열쇠 (종합) 2020-04-28 18:49:38
‘애프터 더 블룸(after the bloom)’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날 공원소녀는 슈트 차림으로 환복 후 ‘공중곡예사’ 무대를 선보여 취재진의 눈길을 끌었다. 서령은 “이번 앨범은 새로운 공원소녀를 많이 보여 드리고 싶은 앨범”이라며, “레드 콘셉트와 함께 이번에 새로 시도한 이 슈트 착장이 그 변화 중...
삼성전자 "위기를 이길 힘은 혁신뿐"…AI·로봇·반도체 '초격차' 전략 2020-04-20 15:16:44
한 삼성그룹 계열사들은 차근차근 애프터 코로나(AC)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전략은 과거의 위기 때와 다르지 않다. 당장 힘들더라도 혁신을 멈추지 말고 기존의 틀을 깨는데 힘쓰자는 게 이 부회장을 비롯한 삼성 계열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임직원들에게 제시한 공통된 메시지다. 삼성전자는 차세대...
코오롱, 슈퍼섬유·투명 PI필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0-04-20 15:16:13
‘애프터 코로나(AC)’에 대비해 주력 제품인 슈퍼섬유와 투명 필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초 시무식에서 유석진 코오롱 사장은 “코오롱만의 Next Big Thing(차세대 주력사업)을 만들어가자”며 ‘서핑 2020년’을 선언했다. 능숙한 서퍼가 파도를 넘어서는 모습처럼 코오롱그룹도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여행소식] 휘닉스 평창, '휘닉스 루지랜드' 운영 개시 2020-04-10 16:25:25
숲길 트레킹' 프로그램이다. 객실 1박과 석식인 캠핑 BBQ를 포함하는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는 조식 또는 중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아베토 비어파티와 애프터눈 티 세트 가운데 하나, 블루캐니언과 루지 가운데 하나를 각각 선택한다. polpori@yna.co.kr...
"벚꽃 대신 디저트 플라워"…콘래드 서울 `봄 애프터눈 티` 선보여 2020-04-01 14:22:04
로네펠트 티와 커피가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X 활명 애프터눈 티를 찾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활명의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파우치도 제공된다. 37 바에서 진행되는 애프터눈 티는 오후 2시 30분부터 ~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75,000원이다.(2인 기준, 세금 포함)
200억대 주식 굴리는 대학생 '슈퍼개미' 2020-03-04 17:17:26
게임을 하다가 컴퓨터 애프터서비스(AS)에 대한 사용자 평가에서 피씨디렉트가 호평받는다는 점을 알고 관심을 갖게 됐다. 그는 “경영권 분쟁을 겪고 있는 피씨디렉트가 최근 주가가 급등해 5% 이하로 지분을 일부 매도했다”고 밝혔다.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가 롤모델” 그는 소형주 가치투자를...
'애프터눈 티' 즐긴다…찻잔·디저트까지 함께 인기 2020-02-16 06:00:08
'애프터눈 티' 즐긴다…찻잔·디저트까지 함께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판매하는 영국 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의 매출이 지난해 52.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집에서 차를 마시는 '홈카페 열풍' 때문으로 분석했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나만의 시간 찾아…티하우스 간다 2020-02-10 17:24:52
‘애프터눈 티세트’ 티를 즐기는 문화는 특급호텔에서 시작됐다. 점심과 저녁 사이에 판매하는 ‘애프터눈 티세트’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 에프터눈 티세트는 블렌딩 차에 제철 과일로 만든 케이크를 곁들여 먹는 메뉴로 가격은 4만~5만원대다. 웨스틴조선호텔의 지난달 애프터눈 티세트 매출은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