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니&스포츠] 머슬마니아 한국대표 선발 2014-05-10 12:42:04
아름다운 근육과 포즈 등을 종합평가하는 `2014 머스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이하 머슬마니아)`의 한국대표 선발전 소식을 전한다. 지난 1991년부터 시작돼 피트니스, 미스 비키니 등 6개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머슬마니아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전세계 22개국에서 열리고 있는 대회로 매년 미국의...
조말론-아닉구딸-토리버치-조르지오 아르마니-딥티크… 봄에 어울리는 향수 2014-03-19 11:29:01
향수. 가격: 12만원대(50ml) 5 조말론 런던 화이트 자스민 앤 민트(white jasmine & mint) 꽃이 만개한 정원에 갑자기 내리는 시원한 소나기를 표현한 향으로 자스민과 함께 릴리, 오렌지 플라워, 로즈 등의 플로럴 향이 열정적으로 표현된 향이다. 막 으깬 민트의 향이 가미되어 고혹적인 동시에 생동감이 넘친다...
'나이키+' 소비자끼리 제품 경험 입소문…브랜드 파워 커졌다 2014-01-17 06:57:10
겁니다.” lg옵티머스g는 광고 카피로 ‘나는 당신입니다’를 선택했고, 삼성전자 갤럭시는 ‘라이프 컴패니언(삶의 조력자)’을 제시했다. “이 제품들은 스마트폰에 현재 소비자의 자아를 반영하면서 동시에 이상적인 자아에 도달하는 조력자 내지는 동반자로도 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가 나를 이끌어주는 것처럼 내가...
2014 신상 향수 소개 2014-01-15 13:50:53
칩 앤 시크(cheap & chic) 탑 노트. 석류(pomegranate), 야생 딸기(wild strawberries), 레드 진저(red ginger) 미들 노트. 가드니아(gardenia), 수련(water lily), 빨간 난초(red orchid) 베이스 노트. 히노끼 나무(retinispora), 아이리스(iris), 머스크(musk) 랑방(lanvin) 메리미 벌룬 에디션 유쾌하고 화려한 하트...
[HOT PICK!] '쉿, 비밀이야' 나만 사용하고 싶은 향수 브랜드 2013-11-26 10:29:18
향수다. 상쾌한 베르가못, 부드러운 그린 앰버, 핑크 페퍼, 아이리스 앱솔루트, 머스키한 가죽 등의 향기와 우아한 패키지가 발레의 우아한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신제품 발매에 맞춰 펜할리곤스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enhaligonskr)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
LG 야심작 'G2 '현장서 써보니…"예쁜데 착하기까지!" 2013-08-08 10:14:47
옵티머스g나 옵티머스g 프로보다 만족스럽지 않다. 버튼을 없애 간결한 점은 돋보이지만 lg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은 보이지 않았다. '오디오 줌'은 영화에서나 볼법한 특이한 기능이긴 하지만 실행시켜보니 큰 차이를 느낄 수는 없었다. 이 기능은 동영상을 찍을 때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의 소리만을 확대할 수...
[VPR] 인간을 닮은 ‘LG G2’, 전 세계 동시 런칭 2013-08-08 10:13:18
보다 강화하기 위해 ‘g시리즈’에 ‘옵티머스’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lg전자는 ‘옵티머스’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g시리즈’만으로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경쟁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lg g2’는 lg전자 스마트폰 최상위 제품인 ‘g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게 된다. lg전자는 ‘g’와...
< LG전자 2분기 성적양호…스마트폰 1천만대 판매행진> 2013-07-24 17:00:27
그러다 지난해 3분기 그룹 역량을 결집한 '옵티머스G'를 내놓으면서 재기에 성공해 MC사업본부는 지난해 3년만에 흑자로 돌아섰다. ◇ TV·에어컨·생활가전 '선전' 이처럼 스마트폰이 뒤를 받치는 가운데 TV·에어컨·생활가전 등 LG전자의 전통주력 제품 사업이 기대 이상으로 선전하면서 실적...
LG전자, 2분기 영업익 4천793억·매출 15조2천323억(종합) 2013-07-24 14:26:05
2분기 스마트폰 판매는 전략폰 '옵티머스G 프로'를 앞세워 전 분기보다 17% 증가한 1천210만대를 기록해 1분기에 이어 두 분기 연속 1천만대를 돌파했다. 이에 힘입어 MC사업본부는 2분기 매출액 3조1천231억원, 영업이익 612억원을 기록했다. 경쟁 심화로 인한 마케팅 비용 증가로 MC사업본부의 영업이익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