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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비식품도 '익일 배송'…대형 물류센터 연내 31개까지 늘린다 2022-04-27 15:29:13
확대하자 쓱배송 투나잇 서비스 권역의 총 주문 건수는 이전보다 20% 이상 늘었다. SSG닷컴은 쓱배송 투나잇 서비스가 가능한 PP센터를 올해 안에 62개까지 늘려 쇼핑 편의를 높일 방침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연내 가동을 앞둔 RDC 2곳과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대형PP센터’, ‘쓱배송 투나잇’ 점포 확대를 통해...
"밤시장 없애자"…플랫폼으로 간 동대문 MZ상인들 2022-04-22 17:54:57
서울 남대문시장 액세서리 도매상가 1~2층. 개별 점포 면적은 3.3㎡ 남짓에 불과하지만, 국내 패션 주얼리 대부분이 이곳을 거쳐 판매되는 ‘주얼리의 메카’다. 22일 점심시간 무렵 찾은 이곳은 군데군데 ‘임대 문의’ 딱지가 붙어 있었다. 코로나19 사태 이전이었다면 1주일 중 가장 바쁠 시간대였을 오전 11시~오후 ...
"반갑다, 퇴근길 맥주 한 잔"…입맛 살아난 하이데이히다카 2022-04-14 17:49:00
3월 라면 등 점포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4개월 연속 전년 동기 실적을 웃돈 것이다. 야마다 쓰토무 au카부코무증권 연구원은 “하이데이히다카가 향후 신규 점포를 더 적극적으로 내면 코로나19 이전 주가 수준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슬기 기자 surugi@hankyung.com
가맹점 수익 개선 나선 편의점업계…CU, '점프 업 프로젝트' 진행 2022-04-13 16:42:49
올 1분기에만 170여 점포가 해당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이 점포들은 전년 대비 매출이 평균 22.6% 상승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도 거뒀다. 경남 창원의 한 CU 매장은 컨설팅 이후 물건 진열 공간을 기존보다 약 70% 늘려 신상품 및 매출 상위 카테고리 상품 수를 확대했다. 주변 학원가 상권을 겨냥해 시식 및 휴게 공간도...
CU, 가맹점에 맞춤형 솔루션 지원…'점프업 프로젝트' 진행 2022-04-13 10:47:44
약 170곳으로, 해당 점포들은 전년 대비 매출이 평균 2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남 창원의 한 점포는 지난해 점포 진열 공간을 기존보다 약 70% 늘려 신상품 도입을 확대하고 매출 상위 카테고리의 상품 수도 늘렸다. 주변 학원가 상권을 겨냥해 내·외부 시식 및 휴게 공간도 추가했다. 그 결과...
CJ피드앤케어, 베트남 육가공 공장 준공…"생산능력 10배 규모로 확대" 2022-04-11 10:33:07
가동 이전에 비해 10배 수준으로 뛰게 됐다. 돼지(비육돈) 사육두수 기준으로 베트남 2위 기업인 CJ피드앤케어는 이번 공장 준공을 계기로 돼지사료부터 축산, 육가공까지 모든 가치사슬(밸류체인)을 아우르는 사업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CJ제일제당은 자평했다. 베트남은 전 세계에서 1인당 돼지고기 소비량이 중국과...
CJ제일제당 사료·축산법인, 베트남 육가공 공장 준공 2022-04-11 09:43:47
8천200t 생산…공장가동 이전 대비 10배 수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CJ제일제당[097950] 사료·축산 독립법인 CJ피드케어는 베트남 호치민시 구찌현에서 'CJ구찌 냉장육 공장' 준공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돼지(비육돈) 사육두수 기준으로 베트남 2위 기업인 CJ피드앤케어는 이번 육가공 공장...
"롯데 CEO 중 이런 사람 있었나"…'샘 킴' 김상현에 쇼핑조직 '봄바람' 2022-04-07 17:18:49
계열사 점포도 수시로 찾는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전 최고경영자(CEO)들도 현장을 자주 찾기는 했지만, 수요자 관점에서 피드백을 주는 CEO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김 부회장뿐 아니라 롯데 유통 부문 계열사의 다른 CEO들도 소통을 끊임없이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출신인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지난달부터 매주...
'자취생' 김상현 부회장이 롯데쇼핑을 뒤집어놨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4-07 15:14:23
등 유통 부문 계열사 점포를 수시로 찾는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기존 CEO들도 현장을 자주 찾기는 했지만, 실제 수요자의 관점에서 피드백을 주는 CEO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김 부회장은 임직원들에게 두 가지를 끊임없이 강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 관점에서 생각할 것, 사내에선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을 것...
내 대출상담 해준 은행원, 사람이 아니다?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2-04-01 17:33:42
금융사 점포에 방문하지 않아도 금융앱만으로 가능한 비대면 서비스가 굉장히 많아집니다. 영업점 문 닫는 시간을 고려할 필요 없이 24시간 서비스가 가능해지게 되는 것이죠. 이미 주변에는 수년간 금융사를 방문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꽤나 많습니다. 웬만한 기본 업무는 비대면으로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