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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뷰티 기획전 '월간뷰티'가 신진 브랜드 알림이 역할을 하며 뷰티 카테고리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월간뷰티는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하고 선착순 특가, 쿠폰 할인, 1+1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젊은 층으로부터...
일레븐코퍼레이션,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24-06-11 09:44:34
수출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수출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국가사업으로 수출액 규모에 따라 유망기업, 성장기업, 강소기업, 강소+기업 단계로 구분해 기업을 모집하고, 기업의 수출 역량 및 수출마케팅 추진계획 등의 면밀한 평가를 통하여 선정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D2C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해 뷰티 브랜드...
'샴푸' 쳤더니 390만개 와르르…"알고리즘 '픽' 없인 매출 쪽박" 2024-06-10 18:30:26
정보를 보유한 플랫폼의 가장 큰 무기는 소위 자체브랜드(PB) 상품이다. 다른 생산자의 상품을 팔아주면서 정보를 취하다가 시장 규모가 적정하고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가 쌓이면 즉각 PB 상품을 생산해 수직계열화를 도모한다. 쿠팡의 ‘곰곰’ 등이 대표적이다. 2022년 말 국내 최대 e커머스인 쿠팡에서 CJ제일제당이...
'올영 세일' 행사 매출 톱10…중소·인디 브랜드가 휩쓸어 2024-06-10 18:29:23
중소·신진 브랜드가 ‘매출 톱10’을 휩쓴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한 ‘올영 세일’에서 매출 기준 인기 상품 톱10을 모두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가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올영 세일은 1년에 네 번(3, 6, 9,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표 할인 행사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하루 10억씩 팔렸다…'올리브영 세일' 대박 난 상품 봤더니 2024-06-10 16:12:53
불리는 CJ올리브영의 정기 할인 행사에서 국내 중소·신진 브랜드가 ‘매출 톱10’을 휩쓴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한 ‘올영 세일’에서 매출액 기준 인기 상품 톱10을 모두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가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1년 차를 맞은 올영세일은 일년에 네 번(3,...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매출 상위 1∼10위 제품이 모두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화장품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 판매 제품 중에서 중소기업 독립 브랜드인 이른바 '인디 화장품' 비율이 80% 이상을 차지한다. 이번 올영 세일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선케어나 열이 오른 피부를 식혀주는 진정케어 상품이 잘 팔렸다. '닥터지...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중소브랜드 싹쓸이" 닥터지·라운드랩·메디힐·토리든, 세일기간 일평균 10억원씩 매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 '올영세일'에서 매출 상위 1∼10위 제품이 모두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화장품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 판매...
사옹원의 30년 뚝심…"식품사 OEM 관심無" 2024-06-09 18:36:30
않기 위해서다. 대기업이 중소기업에 OEM을 맡기는 것은 신제품의 시장 반응을 확인하려는 목적이 많다. 이 대표는 “반응이 좋으면 대기업이 자사에 설비를 설치하고 반응이 나쁘면 제품 생산을 중단하는 일이 잦다”며 “OEM 물량이 많은 업체는 대기업의 사업 방침에 회사가 휘청거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사옹원이...
"골목 맛집이 '글로컬'…제2의 성심당 키워 지역 소멸 막을 것" 2024-06-09 18:06:20
소상공인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로컬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도와 세계인이 찾아오게 하자는 취지다. 그는 “성심당의 성공 사례에서 보듯이 지역 소멸을 막을 수 있는 건 경쟁력 있는 점포들이 모일 때 나온다”고 강조했다. ▷지역 살리기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그럼요. 로컬 크리에이터들이 ‘점’이라면 그걸 연결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