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계는 이제 가을…홈쇼핑·패션기업 신상품 속속 출시 2021-08-18 09:18:12
등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미니멀리즘을 내세운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맥 트렌치코트와 쇼트 트렌치코트, 테일러드 재킷, 트위드 재킷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자연스러운 색감과 질감, 비정형적인 실루엣, 원 포인트 디테일을 활용해 구호플러스만의...
코오롱FnC,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가을·겨울 신상품 판매 2021-08-17 08:52:38
캠핑용 랜턴과 아웃도어용 레깅스를, 업사이클링 패션브랜드 '래코드'는 자동차 에어백 소재의 노트북·태블릿PC 파우치 3종을 선보인다.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수트, 셔츠, 타이, 양말로 구성된 관혼상제 세트를, '지오투'는 겨울 울 코트 2종을 내놓는다. zitrone@yna.co.kr (끝)...
올여름 선글라스를 대하는 셀럽들의 자세 2021-08-11 10:50:00
충분히 독보적이다. 스트리트 패션&하이 패션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는 안목 덕에 ‘믹스 매치의 교과서’라는 별명을 얻었으니까. 늘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이는 그답게 이번 착장 또한 아이템 하나하나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폴란드 브랜드 마그다 부트림(magda butrym)의 셋업 아래 나이키(nike) 에어 조던 1을...
보그 표지모델 된 툰베리…"'패스트 패션'이 환경 해친다" 2021-08-10 09:27:37
환경운동을 벌이는 스웨덴의 그레타 툰베리가 유명 패션 잡지 '보그'의 스칸디나비아판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툰베리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표지 사진에는 큰 사이즈의 트렌치코트를 입고 숲에서 말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올해 18세가 된 툰베리는 보그와 인터뷰에서 "내가 마지막으로 물건을 구...
거리두기 4단계에…'역시즌 마케팅' 실종 2021-08-08 18:03:35
4차 대유행이 이어지자 한여름에 패딩, 코트 등을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자취를 감췄다. 아웃도어업체는 통상 5월부터 7월까지 패딩, 플리스(뽀글이) 등을 약 20% 싸게 판매하는 ‘얼리버드’ 세일을 한다. 하루라도 먼저 가을·겨울 패딩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역시즌 마케팅에 나선다. 패션업체의 가을·겨울...
코로나19 이후 바뀐 월스트리트 드레스코드…노타이에 운동화 2021-08-03 01:22:18
때 업무성과도 가장 좋다"고 말했다. 패션업계도 이 같은 변화에 주목하는 분위기다. 130년 가까이 남성용 윙팁 구두를 생산해온 미국의 플로쉐임사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캐주얼 신발의 비중을 50%에서 80%로 늘렸다. 창업주의 5대손인 존 플로쉐임은 "출근할 때 코트와 양복, 넥타이 차림이어야만 했던 시대는 지났다"고...
엑소(EXO) 세훈, 디올X에스콰이어 8월호 커버 장식 2021-07-20 17:27:46
세훈이 남성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1년 8월호 표지를 장식해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커버 화보 속 세훈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 남성` 제품으로 DIOR AND PETER DOIG 프린트가 된 그레이 실크 테크니컬 실크 셔츠와 라이트 퍼플 울 앤 모헤어 배라시아 팬츠를 매치했다. 네이비 블루 울...
"떠오르는 '큰손' 잡아라"…명품브랜드 2030남성에 '손짓' 2021-07-19 07:00:05
이제부터 돈을 모아 겨울에는 수백만 원대 코트를 장만할 계획이다. 그는 "월급날이면 백화점 남성 명품매장을 구경한다"면서 "앞으로도 나를 위한 투자에 돈을 아끼지 않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명품 브랜드들이 최근 핵심 고객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 남성에게 적극적으로 손짓하고 있다. 남성...
BTS 뷔 손에 든 커피컵이 274만원이라고? [현장+] 2021-07-17 19:16:21
만든 '펠트 라인' 제품으로는 가방과 코트가 출시됐다.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LV' 로고를 초록색으로 그려넣고 화살표를 더해 업사이클 제품임을 강조했다. 갈수록 커지는 남성 명품 패션시장 루이비통이 남성복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백화점이 아닌 외부에서 별도로 운영하는 것은 이례적이란 평가다. 이를...
"30분 만에 12억어치 완판"…찜통더위에 불티나게 팔린 옷 2021-07-16 10:21:15
에디션의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역시즌 재고 상품이 아닌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역시즌 마케팅이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패션업계에 비수기로 꼽히는 7~8월에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 공장을 가동하면 제조원가를 낮출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