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심에서 즐기는 맛있는 휴가 눈길 2013-08-13 10:30:00
콤 커피와 제휴를 통해 안락한 카페에서 커피 등 음료와 함께 음악을 즐기고,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카페 안에서 젠하이저 제품을 대여해 원하는 시간 동안 마음껏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제품 전시공간과 특별 청음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특별 청음 공간에는 고급 오디오 전용...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2013-08-07 11:10:03
볼 등에 바르면 즉각적으로 효과가 있다. 토너를 사용할 때 팁이 있다면 피부가 얇아 건조해지기 쉬운 양쪽 볼부터 안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낸다는 것이다. 이 때는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바르는 것이 좋으며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목까지 바르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이정민(27, 대학원생) “원래...
휴양지 느낌 물씬~ ‘바캉스 음료’ 인기 2013-07-31 21:45:33
콤함을 담은 색다른 즐거움, 엔제리너스커피 ‘버블 스노우’ 엔제리너스커피는 여름을 맞아 대표적 열대과일인 코코넛의 달콤함을 담은 ‘코코넛 버블 스노우’를 선보였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코코넛 버블 스노우’는 여름을 대표하는 산뜻한 코코넛의 향과 쫀득쫀득한 타피오카볼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색다른...
최고급 헤드폰으로 음악 즐기는 신개념 카페 오픈 2013-07-26 13:21:04
콤 커피의 음료를 즐기며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총 250 m2 (약 75평) 규모의 젠하이저 뮤직 카페는 카페 내에서 젠하이저 제품을 대여해 원하는 시간 동안 마음껏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젠하이저 대부분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전시 공간 및 특별 청음 공간 등으로...
원빈-현빈-장동건의 피부 공통점은? 2013-07-10 09:30:30
사용할 때에는 피부가 얇아 건조해지기 쉬운 양쪽 볼부터 안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면서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바르는 것이 좋다. 목주름이 늘어나는 30대 중반부터는 알코올 함량이 많은 스킨 제품을 목까지 바르는 것은 지양하도록 하자. 장동건처럼 탱탱한 피부 만들기 step 3 모공 세럼과 팩 ▶▶▶...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다본다, 4인치 2채널 앞세워 블랙박스 '넘버원' 질주 2013-06-18 15:31:03
때마다 원하는 영상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다본다 미라클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을 신제품 ‘다본다 라이프’로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달 중에 출시되는 다본다 라이프는 ‘영상확대 기능’을 탑재해 블랙박스의 기능성을 배가시켰다. 설정된 전압과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세이프가드’로 안정성도...
[메이크업AtoZ] 5월의 신부를 위한 웨딩 참고서 ① 2013-05-09 10:31:15
볼륨을 주기 위해 전체적으로 정수리 부분에 백 콤을 넣는다. ④ 반 묶음 하듯이 헤어를 반만 잡아서 묶어준다. 이때 앞머리는 조금 많은 양을 남겨둔다. ⑤ 나머지 밑에 머리는 3등분한 뒤 하나씩 올려서 U핀으로 고정시킨다. ⑥ 반 묶음 해뒀던 머리는 땋은 후 둥글게 말아서 고정시킨다. ⑦ 살짝 삐져나온 머리카락들은...
"이모인줄 알았는데 엄마였어?" 5년 젊어보이는 머리스타일 연출법 2013-05-03 14:05:11
축 쳐진 헤어에 볼륨을 주는 제품이다. 라임트리 추출물이 모발 하나하나에 보호막을 씌워 수분 손실을 방지해준다. 우아한 로우 포니 땋은 머리 스타일! 디스코 땋기를 변형한 포니테일 헤어는 뒤통수의 볼륨을 살려주어 납작한 두상을 커버하는데 효과적이다. 먼저 앞머리와 정수리 쪽에 백콤 넣어 풍성하게...
'퍼즐바리스타' 신규유저 25배-매출 18배 껑충 2013-04-22 18:33:44
증가했다. 게임 자체의 재미와 완성도가 크게 개선되었다고 볼 수 있다. 유저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것은 '아이러브커피'와의 원두 연동이다. 이벤트 기간 내 '퍼즐바리스타'를 설치 후 플레이하면 '아이러브커피'의 원두를 지급했다. 첫날 재 접속률이 20%상승하고, 신규 유저는 25배 올랐으며,...
스마트폰 게임 대박 결정타? 마케팅의 힘! 2013-04-22 16:57:48
넷마블의 '다함께 차차차'에서도 볼 수 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 게임 '모두의 스트레스 팍'과 유사하다며 논란을 일으킨 넷마블의 '다함께 차차차'는 이후 게임을 갈아엎으며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났다. 본의아니게 노이즈마케팅을 톡톡히 한 '다함께 차차차'는 이후 계속해서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