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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입찰, '생수시장 2위그룹' 농심·롯데칠성 뛰어들까 2017-08-07 17:09:10
있다. 수입 생수 1위인 에비앙과 볼빅도 롯데칠성이 판권을 갖고 있다. 이미 생수 사업만으로 수익을 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롯데칠성은 지난 2012년 삼다수 입찰에 참가했다. 그만큼 삼다수라는 브랜드를 탐내고 있다는 뜻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삼다수 입찰에 참가할 지 현재 검토 중"이라고 답했다....
제약업계 장사 잘했다…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속출 2017-07-27 06:11:13
상당의 당뇨치료제 '가브스'의 판권 계약 종료에 따라 외형은 줄어들지만 개량 신약의 매출 호조와 분할 반영되는 기술 수출료 등으로 수익은 늘어난다는 게 제약 및 금융투자업계의 공통된 전망이다. 에프앤가이드가 예상하는 한미약품 2분기 매출액 컨센서스는 전년 동기 대비 3.75% 감소 2천257억원, 영업이익은...
SKT·SM엔터, 신사업 동맹…'미래 콘텐츠' 손잡았다 2017-07-17 10:26:06
인기를 끌면 드라마 판권 수익 외에도 브로마이드, 의류, 관광 등 파생 산업이 활성화됐다"며 "앞으로는 콘텐츠에 ict와 기기가 결합해 새로운 시장이 열릴 것"이라고 예상했다.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이승열 "포화상태인 주류 사이트에 제 음악 던져놓기 싫었죠" 2017-07-09 14:54:07
아티스트의 음원 수익 분배율을 가장 합리적으로 보장한다는 이유에서 이들 플랫폼을 택했다. 최근 종로구 수송동에서 만난 이승열은 "소중한 내 음악이 어디에서 어떻게 소비되느냐의 결정권은 창작자로서 당연한 것"이라며 "내 음악을 메가마트처럼 콘텐츠가 포화상태인 주류 음원 사이트에 던져놓는 것이 싫었다. 특별...
CJ·롯데 영화산업 수직계열화·스크린 독과점…이번에는 바뀔까 2017-07-01 09:00:04
"영화상영으로 파생되는 다양한 수익 중 제작사에 분배하는 일부를 제외하고 모든 수익을 결과적으로 한 기업이 가져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지난해 영화진흥위원회가 극장 체인과 배급사 간 좌석 배정 연계 정도를 알아본 결과, 롯데시네마는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작에 평균보다 상당히 많은 좌석을 배정했고,...
신한금투 "CJ E&M, 2∼3분기 수익성 개선될 것" 2017-06-27 08:54:34
수익성 개선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울러 목표주가 10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홍세종 연구원은 "CJ E&M의 2분기 연결 매출액은 3천964억원, 영업이익은 235억원으로 각각 작년 동기보다 11.0%와 66.4% 늘어날 것"이라고 관측했다. 홍 연구원은 "방송 부문의 호조세로 부가판권 등 기타...
"CJ E&M, 3분기까지 수익성 개선 지속"-신한 2017-06-27 08:08:40
방송 영업이익 증가와 영화 수익성 개선,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매력을 고려해 매수 관점을 유지한다"고 밝혔다.cj e&m의 2분기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0%, 66.4% 증가한 3964억원, 235억원으로 추산했다.2분기 실적 개선은 방송 부문 호조세가 지속된 결과로 풀이했다. 부가판권...
[드라마가 몰려온다] 돈의 전쟁·생존의 경쟁 ② 2017-06-25 09:01:02
매출을 올렸다. 광고수입, 해외 판권, PPL 등 다른 부분을 제외하고도 제작비의 80~90%를 국내 VOD 수입만으로 메운 것이다. 또 JTBC는 '힘쎈여자 도봉순'이 터지면서 지난 4월 광고 수익에서 처음으로 tvN을 제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도깨비'나 '힘쎈여자 도봉순' 같은 히트작은 가뭄에 콩...
[드라마가 몰려온다] "최고의 콘텐츠는 드라마" ① 2017-06-25 09:01:01
드라마 판권을 활용한 사업도 가능하고, 드라마가 광고 수입을 늘릴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콘텐츠라 집중하는 것이고, 우리 같은 기획사 입장에서는 콘텐츠 확보와 함께 드라마를 통해서 소속 연예인의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는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JTBC 관계자도 "콘텐츠의 종류가 다양하지만 최강의 콘텐츠는 역시...
세계 1억명이 보는 넷플릭스, TV 이어 영화 위협 2017-06-18 14:00:00
상영을 거부했다. 영화업계는 수익을 위해 개봉 후 일정 기간이 지나야 영화를 극장 밖에서 볼 수 있게 한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극장 상영 시작 후 90일이 지난 영화를 다른 포맷으로 볼 수 있는데 이 유예 기간을 단축하자는 요구가 있으며 극장주협회는 반대하고 있다. 유니버설과 워너브러더스, 20세기폭스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