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L 코리아’ 정상훈, 첫 회부터 물 만난 열연…화끈한 활약 펼쳤다 2021-09-06 10:11:06
해 직장인 꼰대 상사로 하이퍼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여 폭소케 했다. ‘라떼는 말이야’의 전형을 보여주는 악담과 폭언 등의 차진 풍자 연기로 이병헌의 꿀보이스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첫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를 패러디한 `꼬투리에 꼬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박규영-권율 3인 포스터 공개…세 남녀의 관계는? 2021-09-06 08:40:04
주 배경으로 삼는 드라마답게 명화 작품을 패러디한 캐릭터 포스터 등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지적인 호기심도 자극하며 예술과 멜로를 접목한 `신박한` 아티스틱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주요 캐릭터 3인 포스터는 무학과 달리가 남녀 주인공인 작품을 감상하는 태진의 시선을 통해...
‘SNL 코리아’의 주역 신동엽, 제작자로도 참여…‘완벽 업그레이드X가장 SNL스러운 시즌 예고’ 2021-09-02 09:19:53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신동엽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SNL 코리아>는 대담한 유머와 품격 있는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오리지널 코미디쇼이다....
서로를 연결하고 지키는 따뜻한 금융…개성 넘치는 작품 몰렸다 2021-09-01 19:00:08
올해 영화제엔 특별 부문이 신설돼 많은 관심을 끌었다. 신한은행 광고 캠페인을 패러디하는 ‘밈(Meme) 영상 제작’ 부문이다. 신한은행의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마음을 기울입니다’ 광고를 각자 개성을 담아 패러디한 작품들이 출품됐다.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를 주식, 사랑 등으로 표현한 작품부터...
'역대급 인기' 갤플립·폴드3, 캠페인도 2000만뷰 돌파 2021-08-30 16:14:09
위해 리얼 예능 프로그램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은 주요 소비자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이 선호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방식을 취했다. 각 회차별로 제품 언박싱, 오마주 광고, 갤라쇼(갤럭시 라이브 퀴즈 쇼), 캠페인 음원과 뮤직비디오, 갤럭시 팬파티 등이 담겼다. 특히 팬들의 제안으로 멤버들이 과거 2000년대 초...
"약 광고 아녔어?"…KT, 디지코 패러디 반전 광고 3편 선봬 2021-08-30 15:34:53
통해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KT 광고는 배우 남명렬 씨의 '경험해보세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라는 대사로 유명한 제약회사 제품 광고를 패러디한 내용으로, 원래 광고를 만든 제약회사와 협조해 만들어졌다. 광고 속 남씨는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어려움과 불편함을 겪는 모습을 ‘통증’에...
‘달리와 감자탕’ ?예술 작품이 따로 없는 6인 6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1-08-30 14:09:54
있는 여인’을 패러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담비를 대신해 귀여운 강아지가 함께해 시청자들의 흐믓한 미소를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까칠하고 예민한 무학의 오른팔 미리는 뭉크의 절규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식, 무지, 무학 3무한 남자 무학의 비서로 고군분투할 그의 활약과 고생기를...
'SNL코리아' 귀환…"더 새롭고, 강렬하고, 웃긴다" 2021-08-27 10:32:45
'SNL코리아'가 더욱 강렬하고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4년만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돌아오는 'SNL 코리아'가 신선한 크루진, 초호화 호스트, 여기에 기부 코너 '와우 박스(WOW BOX)' 신설까지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을 예고해 이목을...
화장품으로 '떡' 만들었더니…매출 '떡상' 2021-08-26 17:39:42
편집해 ASMR(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백색소음)로도 인기가 높다. 패러디 영상도 제작되는 등 밈(meme: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타며 유행하는 이미지와 영상)으로 확산되고 있다. 2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뷰티포인트 채널의 구독자 수는 85만 명, 누적조회 수 1억59만여 건, 누적시청시간은 409만여 시간을 기록하고 있다....
9·11테러 20년 바이든이 할 수 있는 말 2021-08-26 17:28:33
뒤 성조기를 게양하는 유명한 장면을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탈레반 특수부대 ‘바드리 313’ 대원들이 탈레반 깃발을 들어 올리는 모습을 담은 선전물이다. 그들은 큰 승리를 거뒀다며 도발하고 있다. 하지만 탈레반의 승리는 사실이니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미국은 아프간 전쟁에서 많은 오류를 범하고 큰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