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지웰페어, 경기도청과 사회적경제기업 지원 2016-03-30 15:37:18
브랜드 상품관을 구성하여 제품 및 기업 인지도 제고를 돕고, 자체 보유한 표양궈하이 등 직구플랫폼을 통해 사회적 경제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온라인 상의 판로 개척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도내 우수한 사회적 경제 기업과 이들 기업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을 선별하여 지속적으로 이지웰페어에게 추천하며,...
이지웰페어-경기도청, 사회적경제기업에 마케팅·판로 개척 지원 2016-03-29 12:01:44
품관을 구성해 제품과 기업 인지도를 높이고, 자체 보유한 표양궈하이 등 직구플랫폼을 통해 마케팅과 온라인 상의 판로 개척까지 지원할 계획입니다. 경기도는 도내 우수한 사회적 경제 기업과 이들 기업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을 선별해 지속적으로 이지웰페어에 추천할 예정입니다. 이지웰페어 관계자는 “경기도청과...
황치열, 中 ‘나는 가수다’ 가왕전 진출…외국인 출연가수 중 ‘최고 성적’ 2016-03-26 16:50:00
품관, 천랍과 시즌3의 싱가포르 가수 진결의, 말레이시아 가수 이가미, 그리고 한국의 더원이 있다. 이들 중 시즌4의 황치열만이 1회부터 등장해 가왕전까지 완주, 외국인 가수 중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한편 황치열이 출연하는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의 가왕전은 4월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출처:...
황치열, 中 `나는 가수다` 가왕전 진출 확정…우승까지 노린다 2016-03-26 09:42:50
출연진으로는 시즌2의 말레이시아 가수 조격, 품관, 천랍과 시즌3의 싱가포르 가수 진결의, 말레이시아 가수 이가미, 그리고 한국의 더원이 있다. 이들 중 시즌4의 황치열만이 1회부터 등장해 가왕전까지 완주, 외국인 가수 중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실제 황치열은 발라드는 물론 댄스,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황치열, 中 ‘나가수’ 매회 레전드 무대로 대륙 가왕에 한 발짝 다가서다 2016-03-12 10:20:00
출연진으로는 시즌2의 말레이시아 가수 조격, 품관, 시라가 있으며, 시즌3에는 싱가포르 가수 진결의, 말레이시아 가수 이가미, 그리고 한국의 더원이 출연했다. 이중 시즌2에서 조격, 천랍이 가왕전에 올랐지만 우승을 거두지 못했고, 시즌3에서는 더원이 유일한 외국인으로 가왕전에 올랐지만 아쉽게 3위에 그치며 우승...
옥션 "온라인서 차 부품 사는 'O2O정비족' 급증" 2016-02-29 09:00:52
독일 수입차 부품 전문관인 '독일부품관(gparts.auction.co.kr)'이 론칭한 지 6개월이 지났다. 현재까지(2015년 9월~2016년 2월) 수입차 부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비교적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자동차전구·전조등'이 1위를 차지했다. 2위 엔진오일, 3위 전장·전기부품으로 전문적인...
[BIZ Insight] K 푸드 흥행의 숨은 주역! 중동·미국·유럽…식품한류 신시장 개척 선봉에 aT가 있다 등 2016-02-26 07:10:00
중국 알리바바 티몰에 한국식품관 제과·음료 등 1552종류 제품 인기…uae에 사무소 'k푸드 전도사' 중국 칭다오에 냉장·냉동 물류센터…연 2만t 물량 신선한 농식품 제공영세농가·중소식품업체 동반자 db구축 지역별 유망 신상품 발굴 거품 많은 유통구조 개선위해 농민 - 소비자 직거래 확대 [ 고은이 기자 ]...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중국에서도 뜨거운 인기 2016-01-13 15:06:26
품관, 한국 중소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트렌드 편집숍으로 꾸며진 5만㎡ 규모의 대형 쇼핑몰로, 국내 기업 이랜드와 중화권 유통기업 백성그룹이 합작으로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떡볶이 전문가 김관훈 대표가 만든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김관훈 대표는 유명 분식브랜드 고문&자문위원, 각종...
이마트, 호찌민에 베트남 1호점 2015-12-28 17:35:42
피죤 아벤트 치코 라마즈 등 현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위주로 구성했다. 국내에 여행 온 베트남 관광객이 많이 사는 한국 상품과 데이즈 노브랜드 등의 이마트 자체 브랜드를 모은 ‘한국 상품관’이 마련됐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홍콩 코스모프로프, 124개국 6만 여 바이어 `북적` 2015-11-13 09:38:56
품관이, 3홀에 4개 업체가 참가한 헤어관이, 같은 3홀에 13개 업체로 구성된 뷰티살롱&스파관이 마련됐다. 또 특별관에 해당하는 스파 온 뷰티(Spot on beauty)에는 이례적으로 충북관을 세워 눈길을 끌었다. 코이코 측은 이들 한국관에 글로벌 바이어와 유통업자, 컨설턴트 등이 지속적으로 방문했으며 140건 이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