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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24 15:00:03
190724-0143 경제-000208:30 [그래픽] 통신비 소비자물가지수 추이 190724-0144 경제-012308:32 키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영 마비된 상태…목표가↓" 190724-0145 경제-000308:32 두산중공업, 미국 첫 '소형모듈원전' 만든다…1조4천억원 규모 190724-0147 경제-013208:36 NH투자 "삼성바이오로직스 2분기...
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 1위 2019-07-18 12:46:08
경동나비엔은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콜센터 부문과 고객접점 부문으로 구분해 평가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5월...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업무 처리 2019-07-17 16:12:5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생명보험 [ 박미옥 기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동양생명(대표 뤄젠룽)이 생명보험산업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해 전사적으로 서비스 혁신에 노력한 결과다.동양생명은 고객...
한국GM, 소비자가 공감하는 '완전 만족 서비스' 2019-07-17 16:08:07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자동차as [ 백은지 기자 ] 한국gm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비자를 경영 본질로 삼아 ‘완전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로 쉐보레 브랜드의 인지도 하락을 최소화하고, 소비자 접점에서 소비자가 공감하는 서비스 활동 및 맞춤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그 성과로...
신한은행, AI 챗봇 '쏠메이트'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상담 2019-07-17 16:03:3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은행 [ 백은지 기자 ] 신한은행은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친절한 은행’을 넘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든든한 성공파트너’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은행’이 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디프랜드, 세계 첫 냉·온풍 안마의자 출시…글로벌 독주 2019-07-17 16:02:5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헬스케어전문점(안마의자) [ 백은지 기자 ] 국내를 넘어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업계 1위 바디프랜드는 2007년 창립 이후 ‘건강을 디자인하다’는 모토 아래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제 많은 소비자가 안마의자 하면...
신한은행, AI로 실시간 상담과 자산관리…디지털 금융으로 편의성 높여 2019-07-03 16:54: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한국표준협회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신한은행은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친절한 은행’을 넘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든든한...
삼성화재, 소비자보호센터 6대 권역 확대…직원 CS 교육도 365일 실시 2019-07-03 16:52:34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한국표준협회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 장기보험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삼성화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기업경영의 중심에 고객을 두고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글로벌 초일류기업을 지향...
11번가주식회사, 쇼핑의 모든 것 담았다…고객과 함께 최고 '커머스 포털'로 성장 2019-07-03 16:43:14
만족을 넘어 국민의 편익을 높이는 최고의 커머스 포털로 성장할 계획이다.지난 2008년 2월 11번가는 소비자와 판매자가 모두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오픈마켓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나로 사업을 시작했다. 당시 부정적인 이슈가 난무했던 오픈마켓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업체로 발돋움하고자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 관련 민원 사전예방 전담팀 구성 2019-07-03 16:40:42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가 한국표준협회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체크카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kb국민카드는 근무경력 2년 이상으로 업무지식이 풍부하고 소비자보호 마인드가 투철한 소비자보호 담당자를 지정해 전 부점에 배치하고 이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