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종서 '전통시장 청년상인 축제' 개최…우수제품 체험 2024-06-05 12:00:05
만든 한정판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시장(Limited 마켓)에서 특별한 체험을 하면서 즐기라는 취지다. 한정판 제품과 서비스는 전국 전통시장 청년상인이 꾸린 10여개 푸드트럭, 40여개 체험존, 전시, 판매 부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막식이 열리는 이날은 비눗방울을 활용한 버블쇼, 세종빛깔어린이합창단 공연...
푸마, 김연경 은퇴 스페셜매치 한정판 유니폼 팝업 오픈 2024-06-05 09:25:0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국배구의 살아있는 전설 김연경(36·흥국생명)의 국가대표팀 은퇴 스페셜매치를 기념해 제작한 특별 유니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푸마는 2022년부터 대표팀을 후원하는 대한배구협회 공식 용품 스폰서로, 한국배구 위상을 세계에 떨친 김연경의 그간 활약과 헌신에...
[골프브리핑] 코브라골프, 한정판 LIMIT3D 아이언 출시 2024-06-05 09:00:35
가장 뛰어난 골퍼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 새로운 LIMIT3D 3D 프린터로 제작된 아이언은 전 세계적으로 500세트만 판매되며 국내에는 총 5세트만 출시한다. 아이언 세트에는 1 of 500 각인이 되어 있어 한정판의 의미를 더할 뿐 아니라, 한정판 아이언세트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스페셜 박스에...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 2024-06-05 08:57:17
브랜드에서 이슬톡톡 레모나, 캔디바, 폴라포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왔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 니즈(수요)를 반영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탄산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TYM, 일본 농기계 회사 이세키와 기술 제휴 50주년 맞아 2024-06-05 08:42:51
TJV755(75마력), TJV985(101마력), TJW1233(124마력)이나 콤바인 HJ6115(6조), HJ6135(6조), HJ7135(7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지샥의 한정판 기능성 고급 시계를 증정한다. 이앙기 PR63GL(6조), PR63DL(6조), PRJ83DL(8조) 구매 고객은 고급 폴딩 카트를 받을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전략을 본격화했다. 송 회장은 “제품 가격이 300원이었던 153 볼펜을 2만원대에 판매하는 게 상술로 비치지 않을까 우려했다”면서도 “출시 이틀 만에 제품이 품절되는 걸 보며 문구류의 고급화가 가능하다는 계기가 됐다”고 회상했다. 모나미는 ‘153 러브’, ‘153 독도’, ‘153 패션’...
컬리, 신규 VIP 제도 도입…"상위 9999명에 집중" 2024-06-04 17:13:57
VIP 고객은 컬리멤버스 6개월 무료 이용권과 무료배송 쿠폰, 전용 상담 라인, 리미티드 큐레이션, 오프라인 제휴 혜택이 주어진다. VVIP고객에는 한정판 웰컴기프트와 다이닝위크 경험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지웅 컬리 유저마케팅 그룹장은 "컬리 이용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은 물론 컬리만이 제공할 수...
'상위 9천999명만을 위한 혜택'…컬리 VIP제도 도입 2024-06-04 10:23:41
'아틀리에폰드'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웰컴기프트와 함께 다이닝 위크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다이닝 위크는 미쉐린 레스토랑을 선정해 컬리와 해당 레스토랑이 공동 기획한 VVIP 전용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4분기 중 사전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혜택 기간도 기존 1개월에서 6개월로 늘었다....
'디저트계의 에르메스'와 손 잡았다…컬리 'VIP 혜택' 뭐길래 2024-06-04 10:07:52
고객에게는 한정판 웰컴 기프트와 다이닝 위크 경험을 추가로 제공한다. 웰컴 기프트는 VVIP를 위해 자체 제작한 상품으로, 디저트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아틀리에폰드'와 협업했다. 아틀리에폰드는 매일 50개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예약제 기반 구움 과자 전문점이다. 다이닝 위크는 미슐렝 레스토랑을 선정,...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2024-06-03 10:38:26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 4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농구 컬렉션을, 헤지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각각 선보였다....